Home » 베네룩스 3 국 여행 | [세계테마기행] 유럽 속 작은 거인,베네룩스 3국 1~4부 인기 답변 업데이트

베네룩스 3 국 여행 | [세계테마기행] 유럽 속 작은 거인,베네룩스 3국 1~4부 인기 답변 업데이트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베네룩스 3 국 여행 – [세계테마기행] 유럽 속 작은 거인,베네룩스 3국 1~4부“?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Aseanseafoodexpo.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Dienbienfriendlytrip.com/music.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EBSDocumentary (EBS 다큐)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340,268회 및 좋아요 6,28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베네룩스 3 국 여행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세계테마기행] 유럽 속 작은 거인,베네룩스 3국 1~4부 – 베네룩스 3 국 여행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유럽 속 작은 거인,베네룩스 3국 (2013.06.03)
1부 네덜란드, 낮은 땅의 기적
2부 벨기에,아르덴의 오래된친구들
3부 룩셈부르크,천년의 시간여행
4부 물의나라 대지의선물, 네덜란드
▶Subscribe to the EBS Docu Channel here 🙂
http://www.youtube.com/subscription_center?add_user=ebsdocumentary
▶For more inforamation visit us at http://www.ebs.co.kr/
▶Check out what we’re up to elsewhere:
https://plus.google.com/+ebsdocumentary

베네룩스 3 국 여행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베네룩스 3국 8일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 (주)이메스유럽

이용교통 · 호텔정보 · 여행지역 · 포함내역 · 불포함내역 · 인천 · 파리국제공항 도착 · [파리]조식&차량가이드 미팅.

+ 여기를 클릭

Source: imeseurope.com

Date Published: 3/24/2022

View: 3932

베네룩스 3국 여행하기:D – 네이버 블로그

베네룩스는 네덜란드, 벨기에, 룩셈부르크 3국을 지칭하는 이름으로 만약 유레일 패스를 구매할 경우 3개국 패스를 구매한다면 베네룩스는 한 국가 …

+ 여기에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22/2022

View: 2603

출발확정 베네룩스 3국과 파리여행, 7일 [라발레아울렛+오르세 …

출발확정□베네룩스 3국과 파리여행, 7일 [라발레아울렛+오르세미술관+퐁텐블로성]. #트립페스타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유럽소도시여행 #오르세미술관 #퐁텐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modetour.com

Date Published: 9/4/2021

View: 7900

베네룩스 1주 여행 플랜 – Eurail Pass

유레일 베네룩스 패스로 1주 동안 베네룩스 지역을 여행하세요. 1개의 패스만으로 3개 국가를 여행할 수 있답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eurail.com

Date Published: 10/24/2022

View: 288

네덜란드항공 직항! 4박6일 베네룩스3국+파리+독일 – 티몬

본 상품은 해외여행 경보단계에 해당하지 않는 지역입니다.(10/15일기준); 자세히보러가기 ☜ CLICK; 총 예정인원: 출발일별40석 (날자별 상이함); 항공사 및 여행사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tmon.co.kr

Date Published: 10/24/2022

View: 496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베네룩스 3 국 여행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세계테마기행] 유럽 속 작은 거인,베네룩스 3국 1~4부.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세계테마기행] 유럽 속 작은 거인,베네룩스 3국 1~4부
[세계테마기행] 유럽 속 작은 거인,베네룩스 3국 1~4부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베네룩스 3 국 여행

  • Author: EBSDocumentary (EBS 다큐)
  • Views: 조회수 1,340,268회
  • Likes: 좋아요 6,289개
  • Date Published: 2020. 1. 1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Q7aw4kxc-ig

베네룩스 3국 여행, 색다른 매력이 가득한 곳!

베네룩스 3국, 발트 3국, 코카서스 3국 등등… 학교 다닐 때는 고작 세 나라밖에 안 되는 이름이 뭐가 그리 어렵다고 그렇게도 헷갈렸는지 모르겠어요. 더욱이 베네룩스는 단어에 나라 이름이 다 들어가 있는데도 말이지요! 그런데 성인이 되어 다녀온 베네룩스 3국은 굳이 이름을 순서대로 외지 않아도 이제 누가 잊으라 잊으라 주문을 외워도 절대 못 잊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기대보다 훨씬 더 아름다워서 가슴속 저 깊숙한 곳에 콕 박혀버렸거든요. ^0^ (글, 사진 : 베짱이커플)

베네룩스 3국은 크기가 워낙 작은 나라들이라 여행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도 않고 서로서로 기차를 타고 오갈 수 있는 위치에 있어 여행이 아주 편하답니다. 차보다는 도보 여행이 어울리는 곳이라는 점도 공통점이에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베네룩스 3국은 많은 여행자들이 우선순위에 두는 유럽 국가는 아니에요. 심지어 100일이 넘도록 유럽여행을 했던 저조차도 미뤄두었다가 다음 기회에 따로 여행했으니 할 말이 없네요. 하지만 막상 다녀오고 보니 미뤄두기엔 너무나 멋진 거 있죠! 그래서 주변에 베네룩스 여행을 꾸준히 추천하고 있는데요. 이 기회를 빌어 제가 글로도 3국의 매력 포인트를 간단히 정리해드리도록 할게요! 베/네/룩스 순서대로 갑니다!

<베네룩스(Benelux) 3국이란?>

벨기에 · 네덜란드 · 룩셈부르크의 3국을 일괄적으로 부르는 말로서, 3국의 머릿글자(Be, Ne, Lux)를 따 사용하게 되었다. 이들 3국은 민족이나 종교 등의 차이는 다소 있으나, 지리적으로 인접하였으며, 경제적으로 자국 내에서의 경제적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었기 때문에 서로 물자를 교역할 필요가 있었다. 따라서 이 3국은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가지게 되었는데, 1948년 무역에 관한 물자 이동의 경우 서로 관세를 부과하지 않도록 호혜 조약을 체결하여 관세 동맹을 맺었다. 이후 1960년대부터는 비관세 동맹을 넘어 자본 · 상품 · 노동력 · 기술 · 서비스 등의 이동도 자유화하여 베네룩스 경제 동맹으로 발전하였다. 이 동맹은 이후 유럽을 하나의 국가 단위로 통합하는 유럽 연합(EU)의 시초가 되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1. 벨기에(Belgium)

초콜릿과 와플, 맥주와 감자튀김. 벨기에 하면 이것 외에 또 알고 계신 것이 있나요? 아, 유엔 본부 또한 벨기에에 있죠! 그러고 보니 유명한 것이 꽤나 많은 나라네요. 그럼에도, 커다랗고 강한 프랑스와 독일 사이에 낀 위치 때문인지 우리나라의 경상도만한 작은 크기 때문인지 벨기에는 유럽 내에서도 그다지 인정을 못 받는 느낌이에요. 비정상회담 유럽 멤버들이 늘 벨기에 멤버 줄리안을 보며 벨기에에 뭐 볼 게 있냐며 놀리던 것을 떠올려 보면요!

그러나 단언컨대, 그들은 벨기에에 가보지 못하고 하는 말이었을 거예요! 아님 수도인 브뤼셀만 가봤던가 말입니다! 저평가된 나라라는 안타까움이 여행 내내 강하게 들었을 정도로 벨기에는 정말이지 작지만 사랑스러운 곳이었거든요.

작지만 강한 느낌, 다인종의 활기가 넘치는 벨기에의 수도 브뤼셀!

고풍스러운 건물들과 운하가 한 폭의 그림 같은, 낭만이 흘러넘치는 겐트!

운하와 나무, 건물이 마치 한 덩이처럼 완벽하게 조화로운 아름다움의 극치, 브뤼헤!

<플란다스의 개>의 배경 도시, 네로가 보고 싶어 했던 루벤스의 그림이 있는 앤트워프!

벨기에는 어떤 랜드마크가 특히 멋지다기보다는 도시마다 그 색이 다르면서 모두 다 매력이 넘치니, 작은 나라인만큼 3일 정도의 시간을 가지고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순서는 <앤트워프(안트베르펜) - 겐트(헨트) - 브뤼헤 - 브뤼셀> 혹은 그 반대도 괜찮고요! 볼거리들이 거의 기차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몰려 있으니 큰 이동은 기차로 하고 여행 자체는 도보로 충분히 즐길 수 있어요.

2. 네덜란드(Netherlands)

네덜란드 하면 히딩크 감독님의 나라 그리고 풍차와 튤립이 많은 나라, 또 뭐가 있을까요? 아! 매춘이 합법인 성에 아주 자유로운 나라라더라… 하는 정도의 얄팍한 그러나 호기심 가득한 지식뿐이었답니다. 그런데 네덜란드의 수도인 암스테르담에 도착하자마자 느낀 첫인상은 ‘유럽의 베트남’이었어요!

무슨 말이냐면, 혼을 빼며 정신없이 달리는 베트남의 스쿠터 무리 못지않게 수많은 자전거 무리가 여기저기서 끊임없이 달려오는데, 상상한 것을 몇 배나 뛰어넘는 그 규모에 어안이 벙벙하더라고요. 또 하나 당황스러웠던 건 ‘남자 평균 184cm, 여자 평균 171cm’라는 그들의 키! 자전거도 신경 써야 하는데 키다리들 사이에서 괜스레 움츠러들다 보니 왠지 편치만은 않은 여행지였달까요!

하지만 운하를 끼고 있는 도시 전체가 구석구석 참 낭만적이라 하루 종일 걸어만 다녀도 좋겠다 싶을 정도로 맘에 쏙 들었답니다. 1시간짜리 운하 크루즈를 타고 주요 건물들을 물 위에서 둘러보는 것도 참 좋았어요. 그리고 반고흐와 렘브란트의 고국이니만큼 그들의 작품을 직접 감상할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마치 레고로 조립한 듯한 귀여운 도시, 잔담!

네덜란드 풍차와 목각 신발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잔세스칸스!

유럽 제일의 최첨단 도시, 건축학도의 필수 여행지, 로테르담!

네덜란드는 우리나라(남한)의 절반 정도의 크기로 역시 작은 나라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네마다 어쩜 그리 개성이 넘치는지 깜짝 놀랄 정도였어요. <암스테르담 - 잔담 - 잔세스칸스 - (레이덴 - 덴하그 - 델프트) - 로테르담> 여유가 있다면 5~6일 정도 시간을 두고 괄호 안의 도시까지 둘러보면 좋지만, 짧은 일정이라면 적어도 가장 개성이 강한 4개 도시는 여행하시기를 추천합니다.

3. 룩셈부르크(Luxembourg)

여행하는 내내 ‘룩! 룩! 룩셈부르크!’ 하고 외치는 노랫가락이 귓가를 떠나지 않았던 그곳, 룩셈부르크는 동명의 수도 외에도 몇몇 도시가 있긴 하지만 모두 다 너무나 작은 탓에 도시국가로 오해를 받는 초소형 국가입니다. 하지만 전 세계에서 1인당 GDP가 11만 달러로 가장 높은 나라입니다. 작지만 아주 강한 나라인 셈이죠.

룩셈부르크라는 이름 자체가 ‘작은 성채’에서 온 것이라더니 진짜로 도시 중심부가 성벽으로 둘러싸여 있는 모습이었어요. 울창한 녹음으로 덮여버린 성벽과 아돌프 다리의 조화만으로도 참 인상 깊었습니다.

어딜 가도 거주민과 관광객이 많지 않아 조용하고 깨끗한 것 또한 참 인상적이에요. 그리고 거의 모든 관광 스팟을 도보로 둘러볼 수 있을 정도로 작아서 천천히 산책하면서 여유 있게 둘러보는 도시 여행을 좋아한다면 꼭 가봐야 할 곳이랍니다.

다만, 근처 프랑스나 벨기에를 여행하면서도 룩셈부르크를 패스하는 경우가 많고 여행하더라도 당일치기로 찍고 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야경도 이렇게나 아름다운 곳이니 이왕 여행한다면 꼭 1박 하면서 여유 있게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이민자들이 많은 기차역 주변 골목만 아니면 밤에 다니는 것도 무척 안전합니다.

이상 베네룩스 여행 많이들 가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매력을 간단히 정리해 보았는데요. 백문이불여일견! 아무리 사진을 보고 이야기를 들은들 두 눈으로 직접 보고 그곳의 공기를 마셔야 매력을 고스란히 공감할 수 있답니다. 베네룩스 여행만을 위한 유럽여행이 부담스럽다면 대표 유럽 국가를 여행하면서 최대한 루트를 확장하여 짧게나마 함께 둘러보시길 추천드려요. 베네룩스 3국 여행을 계획한다면 알차게 준비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랄게요!

베네룩스 3국 여행하기:D

[네덜란드 특파원] 네덜란드 주변 국가 여행하기

유럽여행을 꿈꾸는 당신!!!!

유럽 전 역을 돌아다니는 각국의 기차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유레일패스를 구매하려는 당신에게 해당 구매 사이트에서 “베네룩스”라는 익숙지 않은 이름이 보인다.

과연 “ 베네룩스 ”란?

오늘은 네덜란드에서 멀지 않아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주변 국가들을 여러분께 소개해볼까 합니다. 각종 기차 패스를 구매하려고 사이트를 찾다 보면 “베네룩스”란 이름을 심심치 않게 찾아보실 수 있을 텐데요! 베네룩스는 네덜란드, 벨기에, 룩셈부르크 3국을 지칭하는 이름으로 만약 유레일 패스를 구매할 경우 3개국 패스를 구매한다면 베네룩스는 한 국가처럼 묶여져서 패스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덜란드, 벨기에, 룩셈부르크는 이미 독립적인 3개 국가이지만 기차 패스를 구매할 경우 여러분은 네덜란드, 벨기에, 룩셈부르크 이렇게 3개국 패스를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베네룩스, 독일, 체코 이렇게 3개국을 선택하여 패스를 구매할 수 있는 것입니다.

특히 베네룩스 국가 중 벨기에는 네덜란드 역사를 설명하는 데 있어 꼭 알아두어야 하는 이웃 국가입니다. 과거 프랑스, 스페인의 지배를 받다가 결국에는 구교와 신교의 종교 다툼을 통해 분리되었으며 비록 지금은 서로 다른 국가이지만 비슷한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벨기에의 경우 프랑스 언어를 사용하는 지역과 네덜란드 언어를 사용하는 지역으로 나뉘어 언어의 보이지 않는 경계가 존재하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정보는 여행 책에 나와 있는 만큼, 오늘은 네덜란드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두 국가를 중심으로 가볼 만한 주요 도시만을 언급하겠습니다 ^^

그럼 먼저, 벨기에로 향해보겠습니다.

국가정보: 벨기에

수도: 브뤼셀

면적: 32545Km2

인구:

공용어: 네덜란드어, 프랑스어, 독일어

통화: 유로

종교: 구교(75%)

네덜란드에서 벨기에로 향하려는 당신에게 추천하고 싶은 사이트는 바로 여기입니다.

www.ns.nl

네덜란드 국철 사이트로 이를 통해서 네덜란드 전 지역에서 벨기에 안트베르펜, 브뤼셀 등으로 향하는 기차를 시간, 요일 별로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여행 책을 보면 벨기에에서 여행할 만한 곳으로 수도인 브뤼셀 및 브뤼헤, 안트베르펜의 세 지역을 꼽고 있지만, 유럽은 각 국가와 국가 내의 도시마다 나름의 특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혼자 만의 여행 계획을 세워 무작정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브뤼셀

[야경이 너무나도 멋진 그랑쁠라스 광장]

브뤼셀의 경우 북대서양 조약기구인 NATO와 유럽연합 EU의 본부 등 주요 국제기구가 자리한 정치, 군사의 중심지로 유럽의 수도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특히 브뤼셀 중앙역 근방에 위치한 그랑 쁠라스는 유럽의 그 어떤 광장에 뒤지지 않을 만큼 아름다운 광장과 야경으로 항상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있는 벨기에의 명소입니다. 광장 주변에 앉아 벨기에의 맛있고 다양한 맥주를 마시거나 달콤한 초콜릿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답니다.

[초콜렛으로 유명한 벨기에

– 유명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도 벨기에 초콜릿이란 거, 알고 계셨나요?] [벨기에하면 빼놓을 수 없는 벨기에 와플까지!!!] [벨기에의 비 오는 거리] [브뤼셀의 주요 관광지인 오줌싸개 동상이 위치한 곳]

브뤼헤

한국인 여행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도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브뤼셀보다 브뤼헤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이는 동화에서 나올 법한 아기자기한 집과 수로, 작은 보트, 그리고 중세의 느낌을 간직한 브뤼헤의 매력 때문입니다. 사랑이 꽃피는 도시로 알려진 로맨틱한 브뤼헤는 브뤼셀에서 기차로 1시간 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당일치기 여행도 가능합니다만, 그 도시의 아름다움에 푹 빠져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자신의 일정에 맞게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겠지요?

[브뤼셀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브뤼헤]

벨기에의 수많은 맥주를 프린팅한 티셔츠의 문구가 매우 인상적입니다.

Life is full of important choices.

마치 벨기에의 수많은 맥주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힘이 들듯이 인생도 그런 것이 아닐까요?

룩셈부르크 (ㅣuxemburg)

국가정보:룩셈베르크

수도:룩셈베르크

면적: 2586km2

인구: 약 49만명(2008)

공용어: 룩셈부르크어, 프랑스어, 독일어

통화: 유로

종교: 로마가톨릭교 87%, 개신고 13%

룩셈부르크를 유럽 지도에서 찾아보면 프랑스, 독일처럼 한 눈에 띄는 것이 아니라 한참을 눈을 크게 뜨고 찾아보아야 합니다. 남한면적의 절반도 채 되지 않는 네덜란드의 면적이 41526km2인데 룩셈부르크는 약 1/16 사이즈니 얼마나 작은지 짐작이 되시나요? 이렇게 작은 국가인 룩셈부르크가 유럽에서 가장 잘 사는 부자국가라는 게 믿어지시나요? 세계적인 철광석 매장량을 바탕으로 유럽 강철 조합의 중심으로, 그리고 엄청나게 성장한 금융 산업과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유산을 통한 관광 산업의 발전으로 인한 수입까지.

[중앙역에는 Travel Info center가 바로 있어 쉽게 여행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답니다. ] [맑은 하늘이 주변 풍경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한 폭의 그림을 만들어내고 있는 룩셈부르크 시내] [룩셈부르크 중심 시가지]

네덜란드에서 룩셈부르크로 향하기 위해서는 브뤼셀을 거쳐 룩셈부르크로 향하는 기차를 타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기차 시간이 워낙 많이 걸려 지리상으로는 매우 가까운 것처럼 보이지만 보통 6시간 정도(최대) 소요됩니다.

지금까지 네덜란드에서 쉽게 여행할 수 있는 주변 국가들을 설명해드렸습니다.

물론 네덜란드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독일 또한 쉽게 여행할 수 있는 곳이지만

오늘은 특별히 “베네룩스” 3국을 중심으로 여행을 떠나보았습니다.

24 EWP347KE7

룩셈부르크

대사관 연락처

※ 룩셈부르크에는 우리대사관이 없으며, 주벨기에한국대사관이 겸임하고 있습니다.

ㅇ 주소 : Embassy of the Republic of Korea Chaussee de la Hulpe 173-175, 1170 Brussels, Belgium

ㅇ 대표번호(근무시간 중) : (32) 2-675-5777

ㅇ 긴급연락처(사건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 (32) 476-45-75-06

ㅇ E-mail : [email protected]

주재국 신고

ㅇ 경찰 : 113

ㅇ 긴급 구조대(앰브란스) : 112

ㅇ 관광안내소 : (352) 22 28 09

– 30, Place Guillaume II, L-1648 Luxembourg

– www.luxembourg-city.com

ㅇ 국철 분실물 센터 : (352) 499 055 74

ㅇ 룩셈부르크 경찰 분실물 센터 : (352) 499 720 36

· email: [email protected]

의료기관 연락처

[룩셈부르크 주요 종합병원]

? CHL (Centre Hopitalier de Luxembourg)

ㅇ Rue Ernest Barble, 1210 Luxembourg / (352) 44 11 11

? Hopital Kirberg

ㅇ 9 Rue Edward Steichen, 2540 Luxembourg /(352) 24 681

? Clinical Pediatric Kannerklinik (어린이 병원)

ㅇ 3 Rue Pierre Federspiel, 1512 Luxembourg / (352) 44 11 31 33

베네룩스 1주 여행 플랜

올 여름 많은 여행객들이 열차를 이용할 것입니다! 좌석을 확보하려면 미리 좌석 예약을 해야 합니다.

예약을 전혀 하고 싶지 않으세요? 예약이 필요 없는 여행 플랜을 확인해 보세요.

베네룩스 3국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유럽중 가장인상깊었던 베네룩스 3국 여행을 소개해드릴께요 전유럽을 자주가고 좋아합니다. 유럽을 좋아하는 이유는 고전적인 중세시대에 느낌이 나서.. 과거로 다시 돌아온느낌이 나서 너무좋구요 도시들도 깨끗하고 정돈이 잘되어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해요

제일좋았던 곳이 베내룩스 3국여행 이였어요 배네룩스3국이란 무엇일까요 나라이름일까요? 아니랍니다.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를 의미하는것이구요 이 세국가는 지리학적으로 근접해있기때문에 같이 여행하기 좋은위치에 있습니다. 전 먼저 벨기에를 다녀왔어요 벨기에는 초콜렛이 아주유명한 나라죠? 물론 벨기에에서 초콜렛도 먹어보았구요 아주 볼거리가 다양해서 이곳저저곳을 다녀 보았습니다. 벨기에의 중심인 브뤼셀로 고고씽. 브뤼셀 시내를 먼저 돌아보았습니다.

시내에서 유명한 그랑플러스를 가보았어요 세계에서제일 멋진 광장이라고들 하는데 한눈에 반하고 말았답니다. 건축양식이 굉장히 멋스럽고 고전적이였어요 브뤼셀에서 사는 사람들이 매우부러웠답니다. 그랑플라스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이랍니다. 다음으로 간곳은 오줌싸개 소년을 보러갔어요~ 사람들로 북적거렸지만 사진을 많이 담아왔구요 벨기에에서 또 빠질수없는 먹거리가 와플인데요

주변에 와플가계가 있어서 생크림이 올라간 와플을 사먹었어요 역시 벨기에와플은 한국에서 먹었던것과 다른맛이였고 최고였습니다. 벨기에와플은 생크림외에도 다양한 토핑을 올려서 먹을수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으로 간곳은 겐트예요 겐트에는 아주오래전에 만들어진 대략 1100년도라고 했어요 백작님의 성이 위치하고있구요 주변을 천천히 돌아보았습니다. 고전유럽을보고싶으시다면 겐트를 추천드립니다.

이제 베네룩스 3국 여행 중 두번째인 룩셈브루크로 향하였답니다. 룩셈부르크는 잘알려진 관광지는 아니였지만 유럽에서 가장 삶의 질이 높은나라 라고 하더라구요 룩셈부르크의 면적은 우리나라의 제주도 두배정도 크기라고 하던데 작지만 멋진 나라였어요 먼저 방문한곳은 유네스코세계문화유산이 있는 보크포대 입니다. 보크포대는 포를 쏘는 벙커라고합니다. 벙커인데 주변에 강도흐르고 볼거리가많았어요 그리고 벤젤워크라는 성벽을 보았는데 야경이 말로 표현할수없을정도로 장관이였습니다. 성벽걷기 투어까지 있다고 하네요

룩셈부르크의 시내인 헌법광장으로 향했습니다. 헌법광장에서 정말 잊을수 없는 황금여신상을 봤습니다. 사람들이 골든레이디라고하는데 처음보고 넋을 노았답니다 너무 멋있는 조각상이 황금으로 되어있는데 원형의 왕관같은것을들고있습니다. 헌법광장 건너편에 있는데 노틀담 대성당도보고왔습니다. 1600년대 지어졌다고 하구요 아마 한번쯤은 다들 들어보셨을꺼에요 뾰족한 첨탑과 웅장한 성당의 내부는 아주 잘보존이 되어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간곳은룩셈부르크 구시가지와 신시가지를 이어주는 아돌프 다리였어요 직접보신분들은 아마 다들 우와~ 라고 감탄사를 내뱉으실거에요 아돌프다리는 정말 오래전에 지어졌는데 완성될 당시에 세계에서 제일큰 아치형태의 다리였다고 하더라구요 지금현재는 룩셈부르크의 랜드마크가 되었구요 다리주변에 정말 울창한 나무들이 배경을 이루는 모습이 너무 멋져보였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와보고싶은 풍경이였구요

마지막으로 베네룩스 3국 여행의 마침표를 찍은곳은 네덜란드 입니다. 네덜란드하면 떠오르는것이 풍차, 치즈, 튤립, 미술관입니다. 저는먼저 풍차마을인 잔세 스칸스로 출발하였습니다. 도착해서 잔세 스칸스의 지도를 살펴보았습니다. 풍차마을의 규모가 생각보다 엄청나더라구요 지도를 꼼꼼하게 살핀뒤에 길을 따라서 걸으면서 풍차를 구경하였습니다. 입구에서 풍차로된모양의 집들이 있었는데 전부 상업용으로 지어진 가계였습니다. 무료도있고 유료도 있어요 참고하세요 풍차가계들은 네덜란드 제품을 판매하는곳도 있고, 음료나 간단한 간식거리를 파는곳도있습니다.

아마 관광객의 편리를 위해서 만들어진곳인듯합니다. 네덜란드에는 과거 풍차가 수백개 이상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현재는 관광객을 위해서 조금남겨진정도 라고합니다. 거대한 풍차앞에서 인증샷도 많이 찍고 풍차 사진도 다양하게 촬영을 해두었답니다. 풍차구경을 다마친뒤 가보고싶었던 반고흐 미술관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전개인적으로 반고흐를 좋아하는데요 그의 그림을보고있으면 마음이 정화가 되는기분을 받습니다. 반고흐미술관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명소여서 그런지.. 사전에 예약이 필수입니다!!!

당일치기로 가시면 못보니까 꼭 참고해주세요~ 유리문으로된곳으로가면 줄이 서있구요 티켓을 확인하고, 들어오시게 되면 지하로 내려가게되어있습니다. 인포메이션을 거친뒤에 미술관으로 입장하면되는데 사진촬영금지니까 알고계세요 직원들이 많아서 감시를 하니까 촬영생각은 안하시는게 좋을꺼예요 사람이 너무많아서 집중하기가 힘들었지만 행복하게 감상을 마쳤습니다. 감상을하고 나오면 복도에 사진촬영코너가있으니 마음껏촬영하시면됩니다. 반고흐의 자화상이 거대하게 걸려있는데 너무 멋있어서 넋을 또 노을뻔했네요

마지막으로 기념품관을 들른후 네덜란드여행까지 마쳤구요 이로써 베네룩스 3국 여행을 마쳤는데 유럽여행중 최고의 경험이였다고 생각합니다. 유럽이라고하면 대부분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를 떠올리는데 저는 베네룩스 3국여행이 그보다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기회가된다면 바빠서 가보지못한 곳을 다시한번도 오고싶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네덜란드항공 직항! 4박6일 베네룩스3국+파리+독일

앱 설정에 따라 알림 수신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사전 공지 없이 일정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알림 수신은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앱 설정에 따라 알림 수신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사전 공지 없이 일정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알림 수신은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제휴사 할인혜택은 바로구매 시에만 적용됩니다.

Internet Explorer 9 또는 그 이하의 브라우저를 사용하실 경우, 동영상 재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 주세요

일시적인 서비스 장애입니다.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하여 페이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전 페이지

티몬 홈으로 가기

다시 시도하기

본 상품은 잠시 판매가 중지되었습니다. 이미 구매하신 회원님의 주문은 유효합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티몬 고객센터로 전화(1544-6240)

또는 1:1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 이전 페이지

티몬 홈으로 가기

본 상품은 잠시 판매가 중지되었습니다. 이미 구매하신 회원님의 주문은 유효합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티몬 고객센터로 전화(1544-6240)

또는 1:1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 이전 페이지

티몬 홈으로 가기

상품을 찾을 수 없습니다. 주소가 잘못 입력되었거나, 판매 종료가 되어 해당 상품을 찾을 수 없습니다.

입력하신 주소가 정확한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이전 페이지

티몬 홈으로 가기

키워드에 대한 정보 베네룩스 3 국 여행

다음은 Bing에서 베네룩스 3 국 여행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세계테마기행] 유럽 속 작은 거인,베네룩스 3국 1~4부

  • EBS
  • EBS documentary
  • EBS 다큐멘터리
  • 다큐
  • docu
  • 해외
  • 외국
  • 여행
  • 다시보기
  • 모아보기
  • 탐방
  • 오지여행
  • 세계여행
  • 투어
  • 가이드
  • 문화체험
  • 전통문화
  • 역사
  • 음식
  • 생활
  • 관광지
  • 요리
[세계테마기행] #유럽 #속 #작은 #거인,베네룩스 #3국 #1~4부


YouTube에서 베네룩스 3 국 여행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계테마기행] 유럽 속 작은 거인,베네룩스 3국 1~4부 | 베네룩스 3 국 여행,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칸쿤 올인 클루 시브 | (상)칸쿤 올인클루시브!!💜가성비 진짜 좋은 역대급 대형리조트(비수기엔 $200불대도 있어요.) 255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