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독일 12월 여행 | 🇩🇪독일 여행 꿀팁 | 유럽 여행에서 독일을 가야하는 이유, 구석구석 독일 관광지 추천👍 | 독일 겨울도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계절별 독일 축제, 아기자기 독일 소도시 정보대방출💜 21373 좋은 평가 이 답변

독일 12월 여행 | 🇩🇪독일 여행 꿀팁 | 유럽 여행에서 독일을 가야하는 이유, 구석구석 독일 관광지 추천👍 | 독일 겨울도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계절별 독일 축제, 아기자기 독일 소도시 정보대방출💜 21373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독일 12월 여행 – 🇩🇪독일 여행 꿀팁 | 유럽 여행에서 독일을 가야하는 이유, 구석구석 독일 관광지 추천👍 | 독일 겨울도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계절별 독일 축제, 아기자기 독일 소도시 정보대방출💜“?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Aseanseafoodexpo.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Dienbienfriendlytrip.com/music.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키미라인 Kimmilein 독일방방곡곡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7,150회 및 좋아요 18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독일 12월 여행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독일 여행 꿀팁 | 유럽 여행에서 독일을 가야하는 이유, 구석구석 독일 관광지 추천👍 | 독일 겨울도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계절별 독일 축제, 아기자기 독일 소도시 정보대방출💜 – 독일 12월 여행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유럽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독일은 유럽여행 루트에서 빼겠다구요?! 독일은 뮌헨과 베를린만 가면 된다고 생각한다면 이 영상을 보시고 생각이 바뀌실 거에요!
현재 독일살이중인 (자칭)여행 고수로서 독일 여행에서 중점적으로 경험해 보아야 할 것들을 정리해서 공유합니다.
타 유럽 소도시들 못지 않게 예쁜 독일 소도시들, 옥토버페스트보다 더 신나게 놀 수 있는 다양한 독일 축제, 독일 겨울에만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 of the 특별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까지. 독일 여행 꿀팁 영상, 재밌게 봐주세요!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 \u0026 좋아요로 응원 부탁드릴게요 🙌 \r
\r
======================================================\r
\r
💌 Contact\r
kimmiandalex@gmail.com\r
\r
#독일 #독일여행 #유럽여행\r
\r
======================================================\r
\r
안녕하세요 😊\r
제 반쪽과 함께 🇩🇪독일에서 살아가고 있는 키미라인입니다.\r
전세계 30개 도시 이상을 여행하고 거주한 경험이 있을 만큼,\r
다양한 문화 그리고 새로운 경험을 좋아해요.\r
여행하듯 살아가는 소소한 일상을 관광명소와 맛집 정보가 담긴 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

독일 12월 여행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독일의 겨울: 어둡고 깜깜한 12월~2월을 버티는 방법 – 브런치

통상 겨울로 분류되는 12월부터 2월까지는 독일 여행과 방문에 좋은 시즌은 아니다. 오전 8시 반에 해가 뜨고 오후 4시 반이 되면 어두워지기 때문에 …

+ 더 읽기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11/24/2022

View: 7222

독일여행*12월-1월 독일날씨와 옷차림 – 네이버 블로그

안녕하세요, 12월-1월 독일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독일날씨와 옷차림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다른 유럽국가들도 마찬가지이지만 …

+ 여기에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23/2022

View: 3291

독일 여행 가기 좋은 시기 | Booking.com

5월과 9월 사이에 독일을 여행하면 좋은 날씨 속에 다양한 축제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booking.com

Date Published: 12/21/2022

View: 9408

독일 베를린 월별 날씨와 여행하기 좋은 시기

12월. 추운 겨울의 시작으로 해를 보기 힘듭니다. 기온은 영하 1.6 ~ 3.3 도로 시베리아 기단의 영향으로 많이 추워지기도 합니다. 추운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entrip.net

Date Published: 7/24/2021

View: 4453

12월 독일 여행 조언 부탁드려요 ::: 82cook.com 자유게시판

12월 중순에 1주일 정도 혼자 독일 여행을 하려고 합니다. 프랑크푸르트 인 아웃 티켓만 발권해놓은 상태인데. 독일도 처음, 겨울 유럽도 처음이라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82cook.com

Date Published: 12/15/2021

View: 7386

이번 겨울에 독일을 방문하는 가장 아름다운 11 곳

Zugspitze · 파트 나크 클램 · The Allgäu · 쾰른 크리스마스 시장 · 드레스덴 · Baiersbronn의 · 하르 츠 산맥 · Schönau am Königssee.

+ 여기에 보기

Source: ko.yourtripagent.com

Date Published: 10/25/2021

View: 4731

[해외여행] 겨울여행은 독일의 프랑크푸르트 – 인터파크투어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겨울엔 비수기라 저렴한 금액에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조용하고 아름다운 마을이 있는 독일은 …

+ 더 읽기

Source: tour.interpark.com

Date Published: 1/14/2022

View: 833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독일 12월 여행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독일 여행 꿀팁 | 유럽 여행에서 독일을 가야하는 이유, 구석구석 독일 관광지 추천👍 | 독일 겨울도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계절별 독일 축제, 아기자기 독일 소도시 정보대방출💜.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독일 여행 꿀팁 | 유럽 여행에서 독일을 가야하는 이유, 구석구석 독일 관광지 추천👍 | 독일 겨울도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계절별 독일 축제, 아기자기 독일 소도시 정보대방출💜
🇩🇪독일 여행 꿀팁 | 유럽 여행에서 독일을 가야하는 이유, 구석구석 독일 관광지 추천👍 | 독일 겨울도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계절별 독일 축제, 아기자기 독일 소도시 정보대방출💜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독일 12월 여행

  • Author: 키미라인 Kimmilein 독일방방곡곡
  • Views: 조회수 7,150회
  • Likes: 좋아요 181개
  • Date Published: 2020. 2. 20.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zHd7BM-WkJg

독일의 겨울: 어둡고 깜깜한 12월~2월을 버티는 방법

통상 겨울로 분류되는 12월부터 2월까지는 독일 여행과 방문에 좋은 시즌은 아니다. 오전 8시 반에 해가 뜨고 오후 4시 반이 되면 어두워지기 때문에 여행에 제약사항이 많다. 또 도시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북부지방의 1~2월 하루 평균 일조량은 두 시간밖에 되지 않는다. 대표적으로 영국과 북유럽을 유럽의 나쁜 날씨로 손에 꼽지만 사실 독일겨울도 그 나라들 못지않게 흐리고 깜깜하다.

12월 –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마음

독일뿐 아니라 유럽 국가에서 크리스마스를 대하는 자세는 사뭇 진지하다. 백화점과 각종 상점에서는 11월 초부터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상품들이 쏟아진다. 12월 1일부터 크리스마스까지 하루에 하나씩 초콜릿을 뜯으며 그 날이 다가오기를 기다린다. 정작 크리스마스 당일보다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시간들이 더 설레는 것 같다.

오스트리아에서 시작되었다고 알려지는 크리스마스 마켓은 독일 겨울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다. 11월 마지막 주에 시작해서 12월 23일에 끝나는데, 몇몇 마켓들은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심지어 12월 말일까지 오픈하기도 한다. 마켓마다 차이가 있지만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마켓은 비슷비슷한 모습을 보인다. 과일, 계피와 함께 따뜻하게 끓여서 내는 Gluehwein (글뤼바인), 독일 행사에 빠질 수 없는 훈제 소시지, 견과류를 달콤하게 볶아 낸 Mandeln, 아이스 스케이트장 등. 건조하고 맑고 추운 겨울날 친구들과 모여 따뜻한 글뤼바인을 마시며 수다를 떠는 것이 12월의 묘미다. 물론 맑은 날보다 흐리고 비 오는 날이 더 많지만, 크리스마스 마켓 시즌에 누군가를 만난다면 최소한 약속 장소 선정에 큰 고민을 할 필요가 없다.

혹시 크리스마스 마켓 시즌에 독일을 방문할 일이 있다면 소매치기를 조심해야 하며 개인적으로 다음과 같은 마켓을 추천한다.

베를린, 함부르크, 뮌헨: 대도시는 기본적으로 여러 개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갖고 있기 때문에 처음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도시관광도 할 수 있는 대도시를 추천한다. 특히 베를린에는 단기간에만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포함해 수십 개의 마켓이 열린다.

프랑크푸르트, 하이델베르크, 뉘른베르크, 로텐부르크: Baden-Württemberg와 Bavaria의 몇몇 도시들을 관광하는 상품들도 있는데 ‘로만틱 가도’라고 불리는 이 길들을 따라 펼쳐지는 독일 도시는 우리가 상상하는 중세 독일 도시의 모습을 그대로 갖고 있기도 하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크리스마스 마켓을 볼 수 있고, 교통의 요지로 불리는 프랑크푸르트를 시작으로 기차를 타고 가기도 하기 때문에 이 도시들을 함께 방문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하지만 뉘른베르크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그 명성만큼이나 붐비기 때문에 사람이 많은 곳을 싫어한다면 이 마켓은 피하는 것이 좋다.

1월- 새해에만 허락되는 불꽃놀이

안전상의 문제로 독일에서는 12월 31일에서 1월 1일로 넘어가는 밤에만 합법적으로 불꽃놀이를 할 수 있다. 도시별 주최하는 특별 축제시즌에도 불꽃놀이를 볼 수 있지만 개인이 개별적으로 불꽃놀이를 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연말의 며칠간 한정적으로 슈퍼마켓에서 불꽃놀이 물품을 구입할 수 있다. 대부분 친구들과 함께 저녁을 먹고 술을 마시다가 자정이 지나기 전 불꽃놀이를 할 수 있는 장소로 이동해 함께 폭죽과 불꽃놀이를 즐긴다. 혹은 클럽이나 화려한 파티에서 새해를 맞이하기도 하고, 독일이 아닌 곳에서 새해를 보내기도 한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불꽃놀이를 접하는 독일인들은 어린아이처럼 즐거워한다

새해가 되면 신년운세나 점을 보는 것처럼 독일에서도 재미 삼아 새해 운세를 보기도 한다. 이를 Bleigießen라고 부르는데 티스푼 위에 납을 녹여서 물에 굳힌 다음 생기는 모양으로 그 해의 운세를 점쳐보는 방법이다. 나는 아무리 들여다봐도 굳어진 모양이 의미하는 바를 알 수가 없었는데, 독일인들은 그 모양을 보고 각각이 의미하는 것들을 잘 해석해내곤 했다.

2월- 미뤄뒀던 휴가를 쓸 시간 혹은 카니발을 즐길 시간

크리스마스와 새해까지 맞이했고 2월이면 큰 이벤트가 없다. 일조량은 여전히 적고 끝없이 깜깜하고 어두운 날들이 이어진다. 내 기억에도 2월은 흐리고 추적추적 비 오는 시간들이었고 언제 끝날지 모르는 겨울 날씨에 우울해지기까지 했다. 그렇기에 이 시즌에 휴가를 가는 사람들이 많다. 한겨울을 즐기기 위해 알프스 쪽으로 스키를 타러 가거나 추운 날씨를 피해 스페인 등 따뜻한 곳으로 여행을 가기도 한다. 회사마다 규정이 다르지만 내가 다니던 회사는 다음 해 4월 말까지 전년도 휴가를 모두 소진해야 했기 때문에, 이월된 휴가를 2월에 쓰기도 했었다. 지루하게 긴 겨울 날씨가 싫어서 나도 2월에 스페인으로 떠났었던 기억이 난다.

중요한 2월의 이벤트를 잊고 있었다! 독일어권에서, 특히 독일에서는 쾰른을 필두로 한 인근지역에서 카니발(Karneval)이 펼쳐진다. 11월 11일 11시 11분에 카니발은 시작되는데, 본격적인 ‘축제’는 2월에 벌어진다. RosenMontag 이라고 하는 월요일이 가장 큰 축제의 날이며 이 기간은 옥토버페스트에 대적할 만큼 대낮부터 술과 함께 축제를 즐기는 독일인들을 볼 수 있다. 독일인들 사이에도 카니발은 호불호가 갈리는데 카니발 매니아들은 이 기간에 휴가를 내고 본격적으로 축제를 즐기기도 한다. 매해마다 다른 코스튬을 준비하고 직접 본인이 만들기도 하는 등 독일인들 중 카니발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준비성과 애정은 정말 대단하다. 풍자와 블랙코미디의 나라답게 카니발 퍼레이드의 테마는 그 해에 이슈가 되는 것들로 준비되며, 앙겔라 메르켈 총리와 트럼프, 푸틴 등을 테마로 한 퍼레이드 차량들을 볼 수 있었다.

독일여행을 한다면 특히나 12월 24일, 25일, 31일 그리고 1월 1일은 모든 상점들이 문을 닫기 때문에 여행하기에 최적의 기간은 아니다. 독일뿐 아니라 다른 유럽국가들도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 일년 중 가장 큰 명절이기 때문에 사정은 비슷하다. 하지만 12월 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며 관광하는 독일은 그 나름의 분위기와 정취가 있다. 추운 겨울날 어묵 국물을 먹으며 몸을 녹이듯이 따뜻한 글뤼바인 한잔과 달콤한 볶은 아몬드를 먹으며 구경하는 독일은 여름날의 모습과는 또 다른 재미가 있을 것이다.

독일여행*12월-1월 독일날씨와 옷차림

물론, 옷차림에 대한 부분이 미흡했을 때 언제든지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춰진 나라이긴 하지만

현지에서 생각하지 못했던 지출은 예산에 타격을 줄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것들은 챙기는게 좋아요.

우리나라에서는 아주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것들이 유럽 현지에서는 구하기 어렵거나 구할 수 있어도 비싼 경우가 종종 있거든요.

두꺼운 외투와 패딩은 기본적으로 챙기셔야하는데 방수가 된다면 더 좋긴해요. 코트가 좋기는 하지만 한겨울 독일여행을 생각한다면,

12월-1월 독일날씨를 생각한다면 코트보다는 패딩을 더 추천해요. 물론, 둘다 가져오실 수 있으면 좋겠지만요!

독일 여행에 좋은 시기는 언제일까요?

독일 여행에 좋은 시기는 언제일까요?

여행 관련 주의사항 이 페이지에 안내된 정보는 그동안의 평균 데이터에 기반한 것이며 현재 상황이 반영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지 당국의 최신 여행 지침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더 읽어보기

독일 여행에 가장 좋은 시기는 5월부터 9월까지입니다. 가끔 소나기가 내리지만 날씨가 따뜻하고 날도 길어 독일 어디든 여행하기 좋습니다.

늦은 봄에는 대개 날씨가 온화하고 쾌적하며, 6월과 7월, 8월에는 평균 기온이 20도대를 넘기도 합니다. 여름이 되면 프랑크푸르트, 오펜바흐 등의 도시에서 더위가 최고조에 달하며, 베를린에서는 비가 자주 내리고 따뜻한 날씨가 계속됩니다. 5월과 9월 사이에 독일을 여행하면 좋은 날씨 속에 다양한 축제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함부르크의 항구축제(Hafengeburtstag), 베를린의 카니발(Karneval), 뮌헨의 유명한 옥토버페스트 등 여러 축제가 진행됩니다.

독일 베를린 월별 날씨와 여행하기 좋은 시기

베를린은 세계적인 여행지이자 문화명소로 독일에서 가장 방문객이 많은 도시입니다. 베를린의 중심인 미테와 관광명소는 성수기인 크리스마스와 여름철에 관광객들로 넘쳐납니다. 하지만 그외 시즌에는 방문객이 많지 않아서 상당히 조용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베를린 성수기와 비수기

성수기(6월 중순~8월, 옥토페스트 기간, 크리스마스)

여름은 연중 가장 따뜻한 날씨와 많은 이벤트와 축제가 있는 관광 성수기입니다. 옥토버페스트 전후와 크리스마스 연휴인 12월 중순부터 1월 초까지 성수기도 입니다. 이때는 베를린은 항공권과 숙박료가 연중 최고가이기 때문에 최대한 일찍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준 성수기 (4월~6월 중순, 9월~10월 중하순)

베를린의 봄은 상당히 따뜻하지만 눈, 우박이 올 수도 있습니다. 여름에 가까워지면서 날씨는 계속 좋아지며 6월 초는 베를린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중 하나입니다. 이때는 관광객도 많지 않고, 물가가 많이 비싸지 않으며 날씨도 좋습니다. 9월은 따뜻하겠지만 여름 성수기보다는 습도가 훨씬 낮습니다. 옥토버페스트 직후에는 관광객들이 많이 줄어들고, 흐린 날이 많지만 기온은 상당히 쾌적하고 아름다운 단풍도 볼 수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할인된 가격으로 호텔과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비수기(크리스마스 신년연휴를 제외한11월~3월 )

베를린의 겨울은 어둡고 음산하며 낮이 짧고 구름이 자주 낍니다. 차가운 비가 자주 내리며, 눈이 올 수도 있지만 오래 지속되지는 않습니다. 관광객들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거리와 명소를 즐길 수 있으며 , 호텔과 항공권은 이 시기에 가장 저렴합니다.

베를린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베를린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날씨는 5월부터 10월입니다. 하지만 6월 중순에서 8월에는 방문객이 매우 많아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이 시기를 피해, 5월에서 6월초, 그리고 옥토페스트 전인 9월초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를린의 월별 날씨

1월

1월은 베를린에서 가장 추운 달이며 일조량도 매우 적습니다. 평균기온은 영하 2.8에서 영상 2.8도로 춥습니다. 강수량은 많지 않지만 눈이나 서리로 내립니다. 이 시기는 베를린 여행의 비수기로 추운 겨울 바람을 막아줄 두꺼운 겨울 코트 등을 잘 준비해야 합니다.

2월

2월은 연중 가장 건조한 달로 강수량은 약 30 mm 입니다. 기온은 영하 2.2 에서 4.3도로 눈과 서리가 내리기도 합니다. 추운 날씨 때문에 실내에서 주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베를린 주위에는 산이 없어서 차가운 북쪽 냉기가 크게 영향을 미쳐 더욱 춥습니다. 방한 의류를 충분히 준비해야 합니다.

3월

3월은 봄이 시작되는 달로 평균기온은 0.4도에서 8.7도를 유지합니다. 낮에는 따뜻하지만 찬 기단이 접근하면 급속하게 추워지기도 합니다. 강물, 호수의 물은 많이 차갑지만 보트는 운행을 하기 시작합니다. 낮에는 가벼운 스웨터, 저녁에는 따뜻한 자켓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4월

4월은 꽃이 피기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기온은 3.5 ~ 14.3 도로 낮은 따뜻하지만 밤에는 영하로 떨어지기도 합니다. 흐린 날이 많고 오후에는 약한 비가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트 투어 등으로 베를린 투어를 즐기는 여행객들이 많습니다.

5월

5월은 가장 여행하기 좋은 달로 일조량도 많고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습니다. 기온은 8.2~19.4 도며 22 도 이상으로 오르기도 합니다. 공원, 강, 호수에는 부드러운 햇살을 즐기려는 시민들이 많습니다. 낮에는 티셔츠, 저녁에는 가벼운 스웨터가 적당합니다.

6월

6월은 가장 비가 많이 오는 달로 강수량은 61 mm 정도입니다. 여름의 시작으로 온도는 11.2 ~ 22.0도 사이이며 27도까지 오르기도 합니다. 보트 여행이나 , 공원에서 바비큐등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으며 관광객들도 많습니다. 종종 저기압의 영향으로 기온이 하강하기도 하기 때문에 가벼운 스웨터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오후에는 천둥이 치기도 합니다.

7월

7월은 일조량이 가장 많은 계절로 기온은 13.5 ~ 24.6도를 유지합니다. 화창한 하늘을 주로 볼 수 있으며 야외에서 사진찍기도 좋지만 오후에 갑자기 천둥번개가 치기도 합니다. 때론 온도가 35도까지 오르는 무더위를 경험하기도 합니다. 낮에는 반팔셔츠, 저녁에는 긴 셔츠가 적당합니다.

8월

8월은 기온은 7월도 비슷합니다. 하늘은 흐린 경우가 많습니다. 좋은 날씨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지만 8월 하순이 되면 온도가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9월

가을이 시작되는 달로 온도는 9.6 ~19.3도를 유지하며 저녁에는 시원한 바람이 붑니다. 일조량은 많아서 야외 명소들을 방문하기 좋습니다.

10월

단풍을 즐길 수 있는 달로 10월 중순에는 단풍이 최고조에 이릅니다. 온도는 5.4~13.8도 정도이며 약하게 비가 내리며 흐린 날이 많습니다. 온도가 떨어지며 방문자들은 많이 줄어들게 됩니다.

11월

가을의 마지막 달로 기온이 많이 떨어집니다. 온도는 1.4~7.2 도로 밤에는 영하까지 떨어지기도 합니다. 첫눈이 오는 달로 일조량은 많지 않습니다. 방문객이 많지 않아 숙박비가 저렴해집니다. 11월 하순에는 많이 추워지기 때문에 따뜻한 겨울 코트를 준비해야 합니다.

12월

추운 겨울의 시작으로 해를 보기 힘듭니다. 기온은 영하 1.6 ~ 3.3 도로 시베리아 기단의 영향으로 많이 추워지기도 합니다. 추운 날씨로 방문객이 많이 줄어드는 달입니다.

12월 독일 여행 조언 부탁드려요 ::: 82cook.com 자유게시판

1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ㅇㅇ ‘19.10.30 3:15 PM (116.124.xxx.90) 프랑크푸르트는 관광지가 아니라….

그림 좋아하시면 뮌헨가서 미술관만 다녀도 이틀은 훌쩍 지나가거든요..

뮌헨에 계시면 시내 뿐 아니라 근처에 볼것도 많아요.

노이슈반슈타인성을 끼고 하는 투어도 있구요.

알프스를 볼수 있는 츄크슈피체도 있어요

여행의 목적에 따라서 꼭 프랑크푸르트에만 안계셔도 될거예요. 뮌헨까지는.비행기로 1시간거리라 가까운 편이라 저도 프랑크푸르트로 들어가서 계속 뮌헨에 있었어요.

날씨는 춥긴한데 우리나라 한파처럼 어마무시하진 않았어요. 롱패딩에 패딩부츠 신고 갔는데 더웠어요 ㅠㅠ

해는 일찍 떨어지고 가게들도 빨리 문닫아서 저녁되면 혼자서 할수 있는게 별로 없긴해요..

저녁에 여자 혼자 돌아다니기엔 동네들이 좀 어둡죠..

멀리가시는 여행인데 너무 빈둥거리는 시간이 많으면 아까우니 잘 알아보고 준비하세요

2. 음 ‘19.10.30 3:15 PM (121.133.xxx.125) 푸랑크푸르트보다

더 멋진 곳 많은데 유럽 국내선 왕복 표를 사서 한 티켓으로 묶어도 될텐데요. 푸랑크푸르트가 딱히 근사하진 않고 허브 공항이어 유럽 다른 도시 가기도 편하거든요.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에서 2시간 반쯤 로덴부르크가 예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라 좋긴 한지만요

3. 요건또 ‘19.10.30 3:25 PM (122.34.xxx.222) 저는 빈에서 이틀 있다가 베를린으로 비행기 (편도 1인당 십만원 가량??) 타고 가서 3일 있다가, 프랑크푸르트로 와서 3일 자고 온 적이 있는데요ᆢ

프랑크푸르트에서는 기차 타고 배 타는 투어 하루, 하이델베르크, 로텐부르크도 하루 코스로 좋습니다.

쾰른도 아침 2시간 기차 타면 되니까 휘리릭 가셔서 하루 보셔도 좋아요

쾰른성당은 기차역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그 옆에 있습니다

12월 중순이면 독일 어느 도시나 크리스마켓 거의 다 서고 원없이 따뜻한 와인과 족발과 생선 튀김 드실 수 있어서 좋을겁니다.

저처럼 오스트리아도 고려해보세요

4. 독일 ‘19.10.30 3:27 PM (118.33.xxx.39) 로텐부르그ㅡ건물과 분위기도 좋고 크리스마스 장식같은 소품가게 예쁨

오버아머가우 ㅡ건물과 동네 다 이쁘고 화려한 목각장식의 산지

린더호프성 ㅡ오버아머가우 옆. 시골에 이리 화려한 성이

그리고 뮌헨요

5. 겨울은 ‘19.10.30 3:31 PM (222.110.xxx.248) 실내 아니면 유럽은 볼게 없고 너무 춥고

그게 바람이 아니라 naskalt라고 손이 곱아지고 말하려고 하면

입이 얼어 붙어서 턱이 아픈 그런 추위라 밖에 오래 못 있어요.

실내도 닫거나 빨리 문닫고

실외 볼 거리 하나도 못보고

그냥 모든게 색도 다 까맣고 을씨년 그 자체.

차라리 조금이라도 따뜻한 나라가 좋지 어우 겨울에 유럽 그것도 중부유럽, 북유럽, 동부유럽은

일로 가도 끔찍할 정도

6. … ‘19.10.30 4:08 PM (125.128.xxx.132) 댓글 모두 감사합니다. 사실 이번 여행의 주목적은 하리보..^^;;;;;;; 여서 나머지 일정을 크게 신경 안 쓰고 있었는데 프랑크푸르트가 볼 게 없다는 얘기가 많아서 당황하고 있었거든요ㅠㅠ 왜 프푸에 뭐가 많을 거라 생각했을까요… 하하;; 뮌헨까지 가기엔 너무 멀 것 같고ㅠ 조언해주신대로 프푸 근교로 좀더 찾아보겠습니다! 여태까지 여행가서 늘 바쁘게 돌아다녔었는데 정 없으면 느긋하게 늘어져있다 올게요~

7. ㅎㅎㅎ ‘19.10.30 4:10 PM (112.165.xxx.120) 엄청 추워요

저 뮌헨에 있었는데 약간 남쪽인데도 추웠어요

그리고 1,2월에 쾰른에서 보낸 적도 있는데 그때도 춥고 눈 많이 왔어요

그때 늘 부츠신고 패딩 털모자 장갑 필수였어요

차라리 베를린이나 뮌헨이면 좋을텐데…

프랑크푸르트는 진짜 한게 없네요 인아웃 하면서 공항에서 바로 기차타고 타도시로 이동해서..

독일 겨울 4시되면 벌써 어두워요,, 그리고 눈오면 기차 연착 엄청 많답니다ㅠ

기차역에서 두시간넘게 덜덜 떤 적 있어요.

8. 너무너무추워요 ‘19.10.30 4:45 PM (175.211.xxx.106) 열이 많아 웬만해선 춥다고 안하는 저에게 겨울의 족일은 완전 초죽음의 추위였어요. (오래전에 한달 지냈네요). 프랑크프르트는 그냥 도시예요. 볼거 하나 없구요, 거기서 기차 타고 30분? 뒤셀도르프와 퀼른에 가시면 미술관 등등 볼것 많고 특히 뒤셀도르프는 매우 아름답고 분위기가 아주 좋았어요.

9. ㅁㅁ ‘19.10.30 7:04 PM (1.227.xxx.171) 프푸 시내는 크게 볼거 없어요.

시청사랑 자일거리 보고 나면 땡.

12월이면 춥고 오후 4시면 어두워지고

길거리에 사람들도 없어요.

차라리 파리를 가시지.. 파리나 비엔나 같은 곳은 어지간한 곳은 걸어서 다녀도 되고 볼거리가 모여 있어서 관광하기 좋은데 독일은 다 멀리 멀리 떨어져있어서 가성비가 떨어집니다.

일요일엔 다 문닫아서 식당 찾기도 힘들어요.

10. ㅁㅁ ‘19.10.30 7:06 PM (1.227.xxx.171) 하리보는 penny 같은 저가 마트에서 싸면 쌉니다.

흔히 보이는 일반 마트 rewe 보다 더 싸요.

싸봤자 큰 차이는 없겠지만요.

11. ㅇㅇ ‘19.10.30 8:17 PM (182.212.xxx.180) 뉘렌뷔르크 ㆍ밤베르크 (두도시가 거리가까움붙어있음) 추천해요 ~뉘렌베르크는 ×마스 유명합니다

검색해서 정보 찾으세요

이번 겨울에 독일을 방문하는 가장 아름다운 11 곳

눈, 영광스런 눈! 독일에는 많은 것들이 있으며 수백 년에 걸친 재미있는 일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겨울 원더 랜드를 즐기기 위해 독일 최고의 장소를 추천합니다.

Zugspitze

바이에른의 가르 미슈 파르 텐 키르 헨 (Garmisch-Partenkirchen) 바로 남쪽에 위치한 주 즈치 피츠 (Zugspitze)는 독일에서 가장 높은 산봉우리로 해발 2,962 미터 (9,718 피트)에 위치합니다. Zugsptize를 둘러싼 수많은 작은 산들이 있으며 매년 수천 명의 사람들이 겨울 스포츠의 모든 방식을 즐기러 왔습니다. 스키와 스노우 보드, 물론 썰매 타기, 크로스 컨트리 스키와 바이에른 컬링과 같은 이상한 것들 Eisstockschießen Google) Schnapps와 함께 샬레에 앉아서 경치를 존중하는 것도 좋습니다.

파트 나크 클램

Zugspitze 피크 2962m에 신선한 공기를 즐기는 사람들의 그룹 | © NavinTar / Shutterstock 제공

Partnach Gorge는 많은 사람들이 Bavaria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의 경이로움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80 미터 (262-foot) 폭포는 겨울에 얼어 고글 모양의 울퉁불퉁 한 커튼을 남깁니다. 횃불에 의해서만 점화 된 저녁 인상은 그 장소를 더욱더 마법처럼 만듭니다.

The Allgäu

Partnachklamm | © MNStudio / Shutterstock

발에 묶인 좁은 6 피트 크기의 보드 한쌍으로 인생이 나아진다면 Allgäu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독일 남서부에 위치한 Allgäu에는 Oberstdorf 및 Oberstaufen과 같은 사랑스러운 마을이 있습니다.헤드 웨이터 의미 이상 ‘) 및 500 킬로미터 (311 마일) 이상인 스키 슬로프를 의미합니다. 발음 참고 : Allgoy, 소년 같다.

쾰른 크리스마스 시장

Oberstdorf, 독일의 위의 Allgau 알프스의 산 풍경에 호수 Seealpsee | © Robert Schneider / Shutterstock

크리스마스 시장에 출근하지 않고 12 월에 독일에서 돌아갈 수는 없습니다. 도시의 주 광장이 반짝 반짝 빛을 발하고 배가 가득 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Mulled 와인, 그것은 부인할 수없는 마술입니다. 쾰른 (Cologne)은 도시 자체가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고 반짝 거리는 불빛이 Kölner 돔 훌륭한 사진을 찍으십시오. 당신도 스케이팅을 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덴

유명한 독일 쾰른 대성당 크리스마스 시장 | © 그림 / Shutterstock

드레스덴의 겨울은 Stollen과 적당히 추운 날씨입니다. 이 케이크는 독일 전역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고향에서는 가장 좋습니다. 드레스덴은 일년 중 언제든지 멋진 도시이지만, 겨울에는 조용하고 조용한 눈이 내리 쬐며 마법의 요정처럼 느껴집니다. 걸어 다니는 대신에 엘베 강을 따라 도시의 외륜 증기선 투어를 이용해보십시오.

Baiersbronn의

드레스덴, 독일 | © tichr / Shutterstock

극한의 겨울 스포츠 팬이라면 Black Forest의 Baiersbronn이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크로스 컨트리 스키와 겨울 하이킹을위한 수많은 전용 트레일 중 하나에서의 힘든 하루 일은 미슐랭 스타 3 개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식사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총 8 개의 별을 자랑합니다).

하르 츠 산맥

Baiersbronn, 검은 숲, 바덴 -Wurttemberg, 독일, 유럽, 근처에 호수 Sankenbachsee | © Juergen Wackenhut / Shutterstock

독일 중북부의 하르 츠 산 (Harz mountains)으로 이동하여 향수를 타고 기차를 타십시오. Wernigerode, Nordhausen 및 Quedlinburg의 마을은 적절한 증기 기관 인 Harzer Schmalspurbahnen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기차의 주된 목적은 지역 주민들이 주변을 돌아 다니도록 돕는 것이지만, 다른 승인 된 용도로는 가능한 한 많은 초콜릿 상자의 사랑 스러움을 하루 만에 넣은 다음 Instagram에서 죽이는 것을 포함합니다.

Schönau am Königssee

Harz, 독일 | © Bildagentur Zoonar GmbH / Shutterstock

낭만적 인 겨울 휴가 경험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Schönau am Königssee를보십시오. 오스트리아의 Berchtesgaden 알프스에서 불과 몇 킬로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길고 얇은 Königssee는 여름철 초록색에서 반짝이는 얼어 붙은 빙상으로 바뀝니다. 20 km (12 마일) 이상의 스케이팅 트랙을 정규 및 스피드 스케이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흥분이 충분하지 않다면, Schönau am Königssee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영원한 bobsled, luge 및 skeleton 트랙이있는 곳이기도합니다.

하이델베르크

Schonau am Konigssee, 독일 | © Naumenko 알렉산드르 / Shutterstock

연중 언제든지 방문 할 가치가있는 하이델베르그는 결코 실망하지 않습니다. 눈이 가볍게 쏟아지는 것과 일광에서 불과 8 시간 만에 오는 온화함을 섞어서이 은밀한 겨울 휴양지에서 썰매 타기 만하면됩니다. 크리스마스 전에 5 주 동안 하이델베르그에 계시다면, 많은 놀라운 크리스마스 시장에 대해 잘 알고 계십시오. 그 후, 그냥 걸어 다니며 대기에 몸을 담그십시오. 추워지면 카페에 앉아 커피와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트리어 (Trier)

하이델베르그, 독일의 전망 | © S.Borisov / Shutterstock

트리어는 기원전 1 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입니다. 대략 180 킬로미터 (112 마일) 쾰른에서, 도시는 룩셈부르크 국경에 대하여 바로 위로 위치합니다. 이 여행은 로마 역사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보람이 있습니다. 트리어에는 로마 원형과 2 세기 다리가 포함 된 수많은 로마 유적이 있습니다.

몬 샤우 (Monschau)

Hauptmarkt (메인 마켓 스퀘어) 및 독일의 트리어 (Trier)에있는 St Gangolf 교회의 전망 | © vvoe / Shutterstock

Nordrhein Westphalia 북서부의 Eifel 지역은 시골이며 매우 아름답습니다. Monschau는 Aachen 남쪽의 작은 리조트 타운 30 km (19 마일)이며, 벨기에 국경 바로 위에 있습니다. 마치 시간 안에 얼어 붙은 것처럼 보입니다. 커피 로스터, 겨자 밀, 환상적인 제과점 카페 중 한 곳을 방문하거나 모든 방향으로 눈 덮인 숲으로 산책하십시오.

Eifel 지역의 Monschau, 독일 | © Drozdowski / Shutterstock

키워드에 대한 정보 독일 12월 여행

다음은 Bing에서 독일 12월 여행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결혼 정보 회사 등급 표 | 결혼 정보 회사 등급표로 내 수준 알아보기 상위 53개 베스트 답변
See also  Fender American Special Stratocaster l กีต้าร์ดีที่ใครๆก็เอื้อมถึง | กีต้าร์ไฟฟ้า fender | รวมเพลงเพราะที่สุด

See also  긴 기아 난 | 90%가 모르는 긴기아난 다시 꽃피우는 법 129 개의 베스트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독일 여행 꿀팁 | 유럽 여행에서 독일을 가야하는 이유, 구석구석 독일 관광지 추천👍 | 독일 겨울도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계절별 독일 축제, 아기자기 독일 소도시 정보대방출💜

  • 독일
  • 독일 관광
  • 유럽여행
  • 독일 여행
  • 독일여행
  • 독일 유학
  • 독일여행코스
  • 독일여행지
  • 독일여행 주의사항
  • 독일여행 팁
  • 독일여행 꿀팁
  • 독일 여행 추천
  • 독일 여행 팁
  • 독일 여행 코스
  • 독일 여행지
  • 독일 여행 주의사항
  • 독일 관광지
  • 독일 관광청
  • 독일 교환학생
  • 독일 요리
  • 프랑크푸르트
  • 쾰른
  • 프랑크푸르트 여행
  • 독일 프랑크푸르트
  • 쾰른 여행
  • 유럽 여행
  • 유럽여행 독일
  • 유럽여행 추천
  • 유럽여행 계획짜기
  • 유럽여행 꿀팁
  • 유럽여행 코스
  • 유럽여행 루트
  • 유럽여행 독일 추천
  • 독일 겨울 여행
  • 독일 소도시 여행
  • 독일 소도시
  • 유럽 소도시
  • 유럽 소도시 독일
  • 독일 남부 소도시
  • 독일 크리스마스
  • 독일 크리스마스 여행
  •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
  • 독일 맥주
  • 독일 남부
  • 독일 기차
  • 독일 축제
  • 옥토버페스트
  • 독일 맥주 축제
  • 옥토버페스트 축제
  • 독일 카니발 축제
  • 독일 겨울
  • 독일 겨울여행
  • 독일 출장

🇩🇪독일 #여행 #꿀팁 #| #유럽 #여행에서 #독일을 #가야하는 #이유, #구석구석 #독일 #관광지 #추천👍 #| #독일 #겨울도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계절별 #독일 #축제, #아기자기 #독일 #소도시 #정보대방출💜


YouTube에서 독일 12월 여행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독일 여행 꿀팁 | 유럽 여행에서 독일을 가야하는 이유, 구석구석 독일 관광지 추천👍 | 독일 겨울도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계절별 독일 축제, 아기자기 독일 소도시 정보대방출💜 | 독일 12월 여행,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