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동양 선교 교회 김지훈 목사 | 동양선교교회 08.03(수) 새벽기도 김찬우 목사 (창세기 1:24-2:3) 모든 답변

동양 선교 교회 김지훈 목사 | 동양선교교회 08.03(수) 새벽기도 김찬우 목사 (창세기 1:24-2:3) 모든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동양 선교 교회 김지훈 목사 – 동양선교교회 08.03(수) 새벽기도 김찬우 목사 (창세기 1:24-2:3)“?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Aseanseafoodexpo.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aseanseafoodexpo.com/music.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동양선교교회 The Oriental Mission Church OMC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12회 및 682253 Like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동양 선교 교회 김지훈 목사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동양선교교회 08.03(수) 새벽기도 김찬우 목사 (창세기 1:24-2:3) – 동양 선교 교회 김지훈 목사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동양선교교회 주일 예배시간은 1부: 7시 30분 2부: 9시 3부: 11시 영어예배(EM) 12:45​ 입니다.
온라인헌금 드리시는 곳:
https://www.paypal.com/donate/?cmd=_s-xclick\u0026hosted_button_id=VTQQXQWHKFXXL
주일예배 Live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watch?v=5LKQLj7I9J0

홈페이지:http://www.omc.org

동양 선교 교회 김지훈 목사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동양선교교회 김지훈 담임목사 취임 – 기독일보

올해 39세인 김 목사는 고려대학교 심리학과, 대학원 문화심리학과를 졸업한 후 소명을 받아 장로회신학대학교 대학원에서 목회학을 공부했다. 이후 덴버 …

+ 여기에 보기

Source: kr.christianitydaily.com

Date Published: 9/15/2022

View: 5278

[단독]한인대형 교회서 예배 중 폭력사태..장로가 담임목사 폭행

동양선교교회는 지난해 10월 김지훈 담임목사를 둘러싼 재정 의혹이 제기되면서 목사 지지 교인과 반대파 교인으로 나뉘어 갈등이 심화되어 왔다. 김 목사 …

See also  EP.02 : กิจกรรมบำบัดคืออะไร? | กิจกรรม บํา บัด | รวมเพลงเพราะที่สุด

+ 여기에 표시

Source: www.knewsla.com

Date Published: 1/8/2022

View: 590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동양 선교 교회 김지훈 목사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동양선교교회 08.03(수) 새벽기도 김찬우 목사 (창세기 1:24-2:3).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동양선교교회 08.03(수) 새벽기도 김찬우 목사 (창세기 1:24-2:3)
동양선교교회 08.03(수) 새벽기도 김찬우 목사 (창세기 1:24-2:3)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동양 선교 교회 김지훈 목사

  • Author: 동양선교교회 The Oriental Mission Church OMC
  • Views: 조회수 112회
  • Likes: 682253 Like
  • Date Published: 2022. 8. 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a9y2I-7oZdI

동양선교교회 김지훈 담임목사 취임

동양선교교회 6대 담임목사에 김지훈 목사가 취임했다. 7월 16일 오후 4시 취임예배에서 김지훈 목사는 교회가 속한 세계복음선교연합회(WEMA)의 총회장 남종성 목사 앞에서 담임목사의 직무에 관해 서약하고 임시당회장을 맡고 있던 박영진 목사로부터 치리권을 부여받았다. 김 목사는 “하나님께서는 지난 47년 동안 동양선교교회를 통해 큰 사명을 감당케 해 주셨다”면서 “비록 최근 몇 년간 분쟁으로 교회에 크고 작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것이 지난 47년간 우리와 함께 하신 하나님의 변함없는 사랑과 계획, 그리고 하나님의 신실하심을 뒤엎을 수는 없었다”고 했다. 그는 “성도 여러분들과 함께 하나님 나라의 위대한 꿈을 이곳 동양선교교회에서 꿀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올해 39세인 김 목사는 고려대학교 심리학과, 대학원 문화심리학과를 졸업한 후 소명을 받아 장로회신학대학교 대학원에서 목회학을 공부했다. 이후 덴버의 일리프신학교를 거쳐 현재는 클레어몬트신학교에서 영적 돌봄과 상담을 주제로 Ph.D. 과정에 있다. 높은뜻정의교회 전도사와 부목사를 거쳐 킹스웨이교회 협동목사로 시무했으며 2016년 9월부터 동양선교교회에서 부목사로 섬겨왔다.

1970년 고 임동선 목사가 개척한 이 교회는 LA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대형교회로 성장했다. 이후 이병희 목사, 박광철 목사, 강준민 목사, 박형은 목사를 거치는 과정에서 때론 성장, 발전하고 때론 갈등과 어려움을 겪기도 했지만, 여전히 한인타운 한복판에서 한인타운의 상징적 교회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날 설교는 이 교회 부목사 출신이면서 제4대 담임목사로 결정됐지만, 본인이 고사했던 송정명 목사(미주평안교회 원로, 월드미션대학교 총장)가 전했다. 그는 “인정받는 일꾼(딤후2:15)”이란 제목의 설교에서 “담임목사는 하나님의 말씀을 잘 분별하며 자신의 지식이나 능력이 아닌 기도의 무릎으로 목회해야 하나님과 사람에게 인정받는 일꾼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날 예배에서는 클레어몬트신학교의 제프리 콴 총장, 높은뜻정의교회의 오대식 목사, 주님세운교회의 박성규 목사, 클레어몬트신학교의 이경식 교수가 격려사와 축사를 전했고 미주장로회신학대학교의 이상명 총장이 축도했다.

© 2020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

[단독]한인대형 교회서 예배 중 폭력사태..장로가 담임목사 폭행

LA 한인타운의 대표적인 한인 교회 중 하나인 동양선교교회 분쟁이 결국 폭력 사태로 비화했다.

지난 수년간 담임목사파와 반대파로 갈려 법정 소송과 폭로전으로 첨예한 갈등을 계속하고 있는 동양선교교회에서 지난 11일 장로선출 선거관리위원회 회의 도중 목사 반대파 장로가 단상 위에 있던 담임목사를 끌어내리고 폭언과 함께 폭행을 한 사건이 발생해 파장이 커지고 있다.

특히, 반대파 장로가 목사를 폭행한 장면일 녹화된 영상이 확산되고 있어 이번 사태는 동양선교교회 분쟁에 중대한 분수령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장로의 목사 폭행 사건은 지난 11일 신임 장로 선출을 위한 선거관리위원회 회의 도중 발생했다.

이날 오전 10시 이 교회내 비전센터 예배당서 열린 선거관리위원회회의 및 교회 원로장로 예배 도중 목사 반대파 주축 인사 중 한 명으로 꼽히는 이영송 장로가 단상에 있던 김지훈 담임목사에세 소리를 지르고 멱살을 잡고 단상 위에서 끌어내리면서 김 목사가 쓰러졌다.

이 장로가 김 목사를 폭행할 당시 예배당에 있던 이 교회 원로장로들과 선거관리위원들이 이를 지켜보고 있었다.

이 장로는 폭행 당시 단상에 있던 김 목사에게 다가와 “이거 왜 이래 이거 정말. 나가 빨리”라고 폭언을 했다.

그러자 김 목사는 “네 앉으십시오”라고 이 장로에게 자리로 돌아갈 줄 것을 요구했다.

이 장로는 다시 김 목사에게 “너는 내가 손 볼거야. 너는 절대 그냥 못나가 동양선교교회에서”라고 소리를 지르뒨 갑자기 김 목사의 멱살을 잡고 단상에서 끌어내렸다.

당시 장면이 녹화된 이 교회 CCTV 영상에는 이 장로의 폭행으로 김 목사가 쓰러지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폭력 사태가 발생하자 김 목사측은 이 녹화 영상을 근거로 이 장로에 대한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이번 폭력 사태의 파장이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

동양선교교회는 지난해 10월 김지훈 담임목사를 둘러싼 재정 의혹이 제기되면서 목사 지지 교인과 반대파 교인으로 나뉘어 갈등이 심화되어 왔다.

김 목사의 재정의혹을 조사할 전수조사위원회가 구성된 데 이어 이 위원회의 보고서가 공개되자 김 목사 반대파 신도들은 목회활동비가 과다 지출되고 당회 의결절차 없이 무단 인출된 금액 등을 발견했다고 주장하며

김지훈 목사의 퇴진을 주장해왔다.

하지만 김지훈 담임목사 측은 전수조사위원회의 재정내역 보고서가 검증절차를 거치지도 않은 채 유출돼 신뢰할 수 없으며, 김 담임목사의 목회활동비 과다지출 주장도 사용내역을 제대로 검증하지 않아 나온 오해이거나 의도적인 음해라고 주장하며 맞서왔다.

갈등이 첨예화하면서 교회 분쟁을 법정 소송으로 비화됐다.

법원이 김지훈 담임목사 측의 임시 공동총회로 선출된 장로들의 임명을 무효화하는 판결을 내린 것으로 알려져 교회 분쟁은 목사 반대파쪽으로 기우는 듯 했으나 이번 폭력 사태의 파장이 앞으로 교회 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목사 반대측 신도들에 따르면, LA수피리어법원은 이 교회 당회원 정장근 장로를 비롯한 교인 12명(반대 측)이 김지훈 담임목사 등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에서 지난 1월17일 신임 장로 선출을 위해 진행된 임시공동회의를 무효라고 판결한 바 있다.

<김치형 기자>

관련기사 [단독]동양선교교회 이모 장로, 담임목사 폭행 현장 영상

관련기사 동양선교교회(OMC) 한인 남성 사망사건 소송 21일부터 시작

키워드에 대한 정보 동양 선교 교회 김지훈 목사

다음은 Bing에서 동양 선교 교회 김지훈 목사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동양선교교회 08.03(수) 새벽기도 김찬우 목사 (창세기 1:24-2:3)

  • #동양선교교회
  • #OMC
  • #LA
  • #한인교회
  • #미주한인교회
  • #한인타운
  • #김지훈
  • #동양선교
  • #교회

동양선교교회 #08.03(수) #새벽기도 #김찬우 #목사 #(창세기 #1:24-2:3)


YouTube에서 동양 선교 교회 김지훈 목사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양선교교회 08.03(수) 새벽기도 김찬우 목사 (창세기 1:24-2:3) | 동양 선교 교회 김지훈 목사,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