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듀오 미국 가입비 | 1부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한 사람의 현실적인 입장 21748 좋은 평가 이 답변

듀오 미국 가입비 | 1부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한 사람의 현실적인 입장 21748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듀오 미국 가입비 – 1부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한 사람의 현실적인 입장“?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Aseanseafoodexpo.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Dienbienfriendlytrip.com/music.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까레라이스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726,691회 및 좋아요 5,83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듀오 미국 가입비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1부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한 사람의 현실적인 입장 – 듀오 미국 가입비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결혼정보업체를 통해 결혼하신 분을 만나서
업체를 이용하는 이유와 결혼의 배경,
그리고 실제 만남의 모습에 대해 들어보았습니다.
까레라이스TV 멤버십 가입
https://www.youtube.com/channel/UCfY7XL2ON1YhPJdAA-OGaZQ/join

듀오 미국 가입비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코로나19로 달라진 세상, 이상형도 달라졌어요” – 미주중앙일보

듀오가 1999년 미국에서 설립된 후 사무실 문을 닫은 것은 이번 … 문을 두드리는 신규 회원을 위해 스페셜 가입비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koreadaily.com

Date Published: 12/15/2022

View: 3826

제니퍼 리의 듀오의 이야기 결혼은 선택이 아니고 필수다 – duo

결혼 정보회사 듀오는 1999년에 미국 설립 이후로 COVID 19 인해서 사무실 문을 닫은 것은 … 가입을 하신분들에 한해서 스페살 가입비 프로그램도 준비 하고 있으며,.

+ 여기를 클릭

Source: www.dalsaram.com

Date Published: 1/30/2022

View: 3312

미국에서 듀오로 결혼 하는 건 위험할까요? – 미주 멘토링

미국에서 듀오로 결혼 하는 건 위험할까요? 물방울갯수 10. 비공개 14-05-27 U.S.A 고민상담 조회수 7,575.

+ 여기에 보기

Source: mentor.heykorean.com

Date Published: 7/17/2021

View: 5747

“듀오·가연·바로연, 비싼 가입비에 회원 검증도 의문” | 중앙일보

배우자를 찾기 위해 많이 이용하는 결혼정보서비스 업체에 대해 소비자들은 비싼 가입비와 결혼 정보 신뢰성에 대해 불만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 여기에 보기

Source: www.joongang.co.kr

Date Published: 7/30/2022

View: 3360

듀오

가입비는 여러 단계로 나뉘어 있는데 보통 연 회비는 4천 달러에서 6천 달러 정도다. 스페셜한 조건을 원하는 사람은 별도로 상담하기도 한다. 듀오는 …

+ 여기에 표시

Source: sungsookessay.com

Date Published: 10/5/2021

View: 1778

한국 듀오 어때요?? 아님 중매 아주머니들이 나은가요??

듀오에 괜찮은 것들 없지만 여기 미국 듀오나 선우보다는 훨씬 나을 … 선우나 듀오보다는 훨씬 물이 좋다고 보심 되구요 대신 성혼료나 가입비가 좀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missyusa.com

Date Published: 11/7/2021

View: 8543

[단독]”결혼정보회사 회비마저 오르네”…듀오, 가입비 최대 17 …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듀오는 3월1일부로 서비스 등급별 가입회비를 약 50만원씩 올린다. 가장 대중적인 서비스 등급인 ‘노블레스’ 기준 남성 가입회비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news1.kr

Date Published: 1/26/2021

View: 4587

듀오정보 – 나무위키

행복을 매칭하라, 결혼 전문가 기업, 듀오! … 처럼 입회비가 등록비와 더불어 초기 투자비용인 소멸성 가입비로 인정된다 하더라도 위 비용이 총회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9/7/2021

View: 6632

기업속으로 듀오‥ 뚜쟁이 아닌 인생 컨설팅 업체로 – 한국경제

듀오의 최대 수입원은 2만900여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입 회원들이 예비 배우자를 만나기 위해 내는 가입비(1인당 98만~500만원).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hankyung.com

Date Published: 6/8/2022

View: 7328

Topic: 혹시 미국에서 결혼정보회사로 결혼하신분

웨디안은 한국은 부도가 났다지만 LA에선 아직 괜찮은지 여전히 회원모집중이고.. 듀오도 있기는 한데… 가입비가 만만치 않아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workingus.com

Date Published: 8/1/2021

View: 5356

See also  곡성 영어 자막 | 한국 공포영화 중 단연 최고라 생각되는 영화 [곡성/결말 포함] 5192 좋은 평가 이 답변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듀오 미국 가입비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1부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한 사람의 현실적인 입장.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1부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한 사람의 현실적인 입장
1부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한 사람의 현실적인 입장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듀오 미국 가입비

  • Author: 까레라이스TV
  • Views: 조회수 726,691회
  • Likes: 좋아요 5,838개
  • Date Published: 2021. 6. 1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t2NOGZsY2AA

“코로나19로 달라진 세상, 이상형도 달라졌어요”

“코로나19로 달라진 세상, 이상형도 달라졌어요”

결혼정보회사 ‘듀오’ 이제니퍼 팀장

“자택 근무하며 데이트 코칭 계속”

올 9월 ‘초·재혼 스피드 미팅’ 계획

“듀오가 1999년 미국에서 설립된 후 사무실 문을 닫은 것은 이번 코로나19 사태가 처음이라 자택근무를 하면서도 듀오의 미래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죠.”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이제니퍼 팀장은 이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선남선녀들의 만남을 주선하는 듀오의 역할과 가정의 소중함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자택대피령으로 어쩔 수 없이 재택근무를 하게 된 이 팀장은 “더벅머리가 되어서 화상통화도 어려울 것 같다”는 남성 회원들, “마스크를 쓰고 6피트 거리 지키기를 하면서 어떻게 만나요?” 하는 여성 회원들을 상대로 신종 데이트 요령을 코치하는 등 고군분투해 왔다.경제활동 셧다운으로 식당이나 커피숍들이 모두 문을 닫은 초유의 상황을 맞아 커피를 테이크아웃 해서 공원에서 산책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방식으로 만남을 이끌었다는 것.결과는 의외로 성공작이었다. 평소와는 다른 만남 방식 때문에 오히려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눌 수 있었다는 여성 회원,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집 주소를 받아서 피자를 보내줬다는 남성 회원도 있었다.또 시간이 지날수록 “이렇게 해도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어요!” “결혼하고 싶어요!” “그동안 바빠서 결혼 생각을 못했는데 가장 소중한 짝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가정의 소중함을 생각 하게 되었네요!” 하는 긍정적인 반응이 늘어났다. “대화를 나눠보니 총명한 분인 것 같아 매력적이었다” “외모상으로는 내 스타일은 아니지만 취미가 비슷하고 자라온 환경도 비슷해서 깜짝 놀랐다”는 등 서로간의 대화에 집중하면서 동질감을 느끼며 만남을 계속하는 케이스도 늘었다.이 팀장은 이전에는 조건을 많이 따지던 회원들도 이런 감성 데이트를 하고 나서는 배우자의 이상형에 대해 많이 바뀌었다는 점을 코로나19 시대의 “아주 특별한 변화”로 꼽았다.결혼은 필수가 아니라 선택인 시대가 되었지만 “어떻게 보면 이번 코로나19 사태가 바쁘게 살아온 젊은이들한테 잠시 쉬면서 인생을 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된 것 같다”는 이 팀장은 “이런 상황이 이상형이나 결혼관에 변화를 가져온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이런 변화를 증명이라도 하듯 코로나19 사태 이후 뉴욕은 물론 LA와 시애틀·샌프란시스코, 텍사스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그동안 결혼을 망설이고 있던 회원들의 상담 문의 증가와 함께 신규 회원 가입 비율도 증가했다는 게 이 팀장의 전언.한편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개개인의 환경과 이상형 등을 고려하여 성격·성향이 맞는 최적의 인연을 찾아 연결해 주는 매칭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오랫동안 근무하고 있는 매니저들은 한인 1.5세로 한국어와 영어가 가능해 영어권 회원들에게도 친구처럼 편안하게 소개와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듀오는 코로나19 사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문을 두드리는 신규 회원을 위해 스페셜 가입비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또 오는 9월 16일과 26일에는 초혼·재혼 스피드미팅을 준비하고 있다. 한자리에서 다양한 이성을 만나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이 행사는 높은 매칭 성공률을 자랑하는 듀오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결혼정보회사 듀오 ▶문의 전화: 201-947-2525(뉴욕), 213-383-2525(LA) ▶웹사이트: www.duousa.net김일곤 기자 kim.ilgon@koreadailyny.com

달라스 유일 한인포털사이트 달사람닷컴

제니퍼 리의 듀오의 이야기

결혼은 선택이 아니고 필수다

duo | 2020-05-28 | 1440

결혼 정보회사 듀오는 1999년에 미국 설립 이후로 COVID 19 인해서 사무실 문을 닫은 것은 처음이라

집에서 자택 근무를 하면서 그동안 바빠서 미루었던 일들을 정리하면서, 미래 듀오를 많이 고민을 하게 되었다고 이제니퍼팀장은 입을 열었다.

믿고 가입을 해주신 회원님 한분 한분이 소중했고, 보고 싶었다고 전하면서,

남성 회원님들은 선생님 더벅 머리가 되어서 화상통화도 어려울 것 같아요. 또한 여성은 6피트 사이를 두고, 마스크 쓰면서 어떻게 만나요 하셨던 분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만날수 있어요! 결혼 하고싶어요! 그동안 바빠서 결혼 생각을 못했는데 가장 소중한 짝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가정의 소중함을 생각 하게 되었네요! 그동안 망설이고 계셨던 회원님들이 뉴욕, 시애틀, 샌프란. 텍사스. 엘에이 등에서 상담문의 및 가입 비율이 증가 했다고 한다.

또한, 식당. 커피샵들은 다 문을 닫았는데 어떻게 만나지요? 커피를 take out 해서 공원 산책을 하시면서 이야기를 나누어보세요.

미팅 장소는 커피샵이 아닌 동네 공원으로 바뀌었으며, 만남을 가진후 미팅결과는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었고, 마음에 드는 여성분께 집주소를 받아서 좋아 하는 피자를 시켜서 딜리버리도 해주었다고 했다. 그전에는 조건을 많이 따지던 회원님들도 이런 감성 데이트를 하고나서는 배우자의 이상형에 대해서 많이 바뀌었으며, 대화를 나누니 총명함에 매력적이었다고 하며, 외모상은 내스타일은 아니지만 취미가 비슷하고 자라온 환경도 비슷해서 깜짝 놀랬어요. 몆달동안 세상이 많이 바뀌어 버렸다.

어떻게 보면, 바쁘게 산 젊은이들 한테 잠시 쉬면서 인생을 돌아 볼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된 것 같다고 한다.

듀오는 개개인의 환경과 이상형등을 고려하여 성격. 성향이 맞는 최적의 인연을 잘 찾아주고 연결을 해주는 매칭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오랫동안 근무 하고 있는 매니저들은 1.5세로 한국말과 영어가 가능 하기 때문에 한국을 잘 못하는 영어권 회원님들과도 친구처럼 소개 만남을 도와드리고. 탄탄한 교육과정과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상담을 도와드리고, 회원님의 단점을 데이트코치 해드리며, 장점을 부각 시키는 중간 역할을 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결혼은 필수가 아니라 선택인 시대가 되었지만. 미국 생활에서 혼자사는 삶보다는 늘곁에 있는 가족이 있으므로 소중함을 가지고 .

좋은 짝을 만날수 있도록 전문 회사를 통해서 기회를 추천을 하며. 모든 어려운 상항에

가입을 하신분들에 한해서 스페살 가입비 프로그램도 준비 하고 있으며,

올 9월16일과 26일에는 초혼. 재혼 스피드 미팅을 준비 하고 있으며, 한자리에서 다양한 이성을 만나고. 함께 다채로운 이벤르를 즐길수 있단점이 매력적이며. 높은 매칭 성공률을 자랑 하는 듀오 USA의 이벤트는 올가을을 함께할 인연을 찾기를 바랜다고 한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문의:213-383-2525(LA) 201-9247-2525(NY)

웹사이트: www.duousa.net

제니퍼드림

“듀오·가연·바로연, 비싼 가입비에 회원 검증도 의문”

배우자를 찾기 위해 많이 이용하는 결혼정보서비스 업체에 대해 소비자들은 비싼 가입비와 결혼 정보 신뢰성에 대해 불만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결혼정보서비스업체 만족도 조사

가격 및 정보 신뢰성 등 개선 필요

한국소비자원은 지난 5월 국내 결혼정보서비스 업체인 가연, 듀오, 바로연 이용한 성인 3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 조사해 이같은 결과를 얻었다고 21일 밝혔다.

조사대상 3개 국내 결혼정보서비스 업체의 서비스 품질ㆍ상품ㆍ호감도를 평가한 종합만족도는 5점 만점에 평균 3.33점이 나왔다. 3개 업체 중 가장 높은 점수는 바로연(3.49점)이었고, 듀오 3.29점, 가연 3.20점 순이었다.

서비스 상품 만족도는 맞춤형 서비스, 사이트의 유용성, 이벤트 및 프로필 관리, 가격 및 정보 신뢰성 4개 요인으로 평가했다. 맞춤형 서비스 만족도가 평균 3.53점으로 높았지만 가격 및 정보 신뢰성 만족도는 평균 3.25점으로 낮았다.

‘국내 결혼정보서비스 업체의 개선할 점이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응답자들은 비싼 가입비(28.7%), 회원 검증의 신뢰성(24.7%), 약정 만남 횟수의 상향 조정(23.0%) 등 순으로 많이 대답해, 가격 및 정보 신뢰성 등에 대한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3년간(2015∼2017)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3개 국내 결혼정보서비스 업체 관련 피해구제 신청은 총 209건으로, 매출액 대비 건수는 듀오가 0.67건으로 가장 적었고, 가연 1.75건, 바로연 4.79건이었다.

피해구제 신청 209건 중 환급, 배상, 계약해제 등으로 당사자 간 합의가 이루어진 경우는 가연과 듀오가 각각 61.4%, 60.0%이었다. 바로연은 33.3%로, 두 업체보다 상대적으로 낮았다.

한국소비자원 관계자는 “이번 조사결과를 관련 사업자들과 공유하고 소비자 불만사항에 대한 적극적인 개선을 요청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합리적 선택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서비스 비교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영혜 기자 han.younghye@joongang.co.kr

[단독]”결혼정보회사 회비마저 오르네”…듀오, 가입비 최대 17% 인상

듀오 모바일앱 광고© 뉴스1

듀오 홈페이지© 뉴스1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3월부터 가입회비를 10%에서 최대 17% 인상한다. 우유·식품·커피·주류 등 먹거리와 패션·가구 등에 이어 서비스 산업도 도미노 가격 인상을 피하지 못한 모습이다.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듀오는 3월1일부로 서비스 등급별 가입회비를 약 50만원씩 올린다. 가장 대중적인 서비스 등급인 ‘노블레스’ 기준 남성 가입회비는 기존 330만원(부가세 포함)에서 385만원으로 인상된다. 이외 △와이즈 △프리미어 등도 약 50만원씩 오른다.듀오는 홈페이지와 광고 등을 통해 3월 가입회비 인상 소식을 알리며 ‘막차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신규 회원을 확보하기 위해 ‘3월1일 듀오 가입비 인상, 듀오 가입은 지금이 기회 고민하지 말고 바로!’ 등의 문구를 거는 식이다.다만 듀오 측은 인상 배경과 구체적인 인상폭에 대해서는 언급을 꺼렸다. 듀오는 회원 간 위화감 조성 및 기업비밀 유출 등을 우려해 서비스별 비용에 대해서도 비공개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업계는 듀오의 가입회비 인상 요인으로 물가상승, 인건비 상승,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결정사 수요 증가 등을 꼽았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남녀가 자연스럽게 만날 기회가 줄면서 결정사를 통하는 경우가 늘었다고 설명했다.업계 관계자는 “최근 들어 물가와 인건비가 많이 올라 인력기반 서비스업 특성상 가입회비를 올려야 하는 상황일 것”이라며 “코로나19 영향으로 외부소개를 받기 힘들어진 사람들이 결혼정보업체를 찾는 비중도 늘고 있다”고 말했다.한편 지난해 연말부터 이어진 가격 인상 도미노는 설연휴 이후로도 계속되고 있다. 스타벅스등 커피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가격 줄인상을 단행하는 것은 물론 칼국수 한 그릇이 1만원에 육박하는 등 먹거리 가격 상승세가 무섭다.또 샤넬·버버리 등 명품·패션업계와 한샘, 이케아 등 가구·인테리어 업계도 새해 시작과 함께 잇따라 제품 가격을 올리며 도미노 인상 행렬에 가세했다.ideaed@news1.kr

[기업속으로] 듀오‥ ‘뚜쟁이’ 아닌 ‘인생 컨설팅’ 업체로

결혼정보 업체 듀오정보는 설립 8년차이던 2002년 코스닥 등록 심사에서 두 차례나 고배를 마셨다.

직전 회계연도 매출이 120억여원,당기순이익은 18억여원으로 그리 나쁘지 않았지만 문제는 ‘결혼정보업’에 대한 ‘시장의 불신’이었다.

당시 주간사였던 모 증권사 관계자는 “성장을 지속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확신을 시장에 주지 못한 것이 실패 요인이었다”고 회고했다.

설상가상으로 1990년대 후반부터 결혼정보 업체들이 난립하면서 소비자 피해 사례도 속출했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일각에서는 결혼정보 업체를 여전히 ‘뚜쟁이’나 ‘중매쟁이’ 정도로 치부하는 것 또한 사실이다.

그러나 최근 듀오가 이런 선입견을 털어내며 ‘종합 인생 컨설팅’ 전문기관으로 도약하고 있다.

‘만남 주선’ 사업을 토대로 웨딩 컨설팅 사업에 뛰어들어 자리를 잡았으며 지난해에는 웨딩 관련 교육사업도 오픈했다.

맞선 시장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일본과 중국 진출도 구상 중이다.

1995년 2월 설립된 듀오(대표 김혜정)는 맞선 업계 후발주자다.

상장사인 상신브레이크의 정성한 부사장(45ㆍ현 듀오 고문)이 미국에서 경영학 석사(MBA) 학위를 취득한 후 귀국,설립했다.

듀오의 최대 수입원은 2만900여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입 회원들이 예비 배우자를 만나기 위해 내는 가입비(1인당 98만~500만원).

이 회사는 그러나 이를 토대로 미래 수입원 발굴에 뛰어들었다.

2002년 문을 연 웨딩 컨설팅 ‘듀오웨드’가 첫 시도다.

바쁜 직장인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신해 일체의 결혼 준비를 대행해주는 웨딩 플래닝 서비스다.

이미 결혼 준비 관련 영세 업체들이 난립한 시장에서 듀오는 기존 브랜드를 앞세워 4년여 만에 안착했다는 평가다.

지난해 3000여쌍의 예비 부부들이 이곳을 통해 결혼을 준비했다.

손혜경 웨딩사업본부장(36)은 “결혼 준비 과정에는 드레스 대여,사진촬영,예식장 및 신혼여행지 선택 등 관련 아이템과 숍(업체)이 아주 많은데 가격은 천차만별”이라며 “듀오웨드가 사전에 검증된 업체들을 선별해 처리하다 보니 훨씬 경제적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듀오웨드의 지난해 매출은 12억5000만원이지만 혼수비용 등 실제 만지는 돈의 규모는 100억원에 이른다.

듀오는 교육사업에도 뛰어들었다.

웨딩플래너 커플매니저 웨딩드레스 제작자 등 결혼 관련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지난해 ‘듀오아카데미’를 설립한 것.3개월짜리 전문과정을 통해 현재까지 총 70명(5기)의 졸업자를 배출했다.

전원이 웨딩 업계에 취업하는 성과도 냈다.

김혜정 사장은 “장기적으로 만남에서 결혼 준비,출산과 육아,실버,장례 순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가는 방안을 구상 중”이라고 비전을 밝혔다.

한 해 듀오를 통해 결혼하는 성혼 커플만 매년 2500여명이다.

설립 이후 최근까지 결혼에 골인한 누적 회원 수는 1만5000명을 넘어섰다.

상품을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독톡한 서비스를 제공하다 보니 가장 중요한 자산은 역시 ‘사람’.듀오의 회원 모집은 이미 일종의 ‘선순환’ 구조에 올라와 있다.

회원 수가 많다 보니 그만큼 적당한 배우자를 찾기가 수월해지고 결혼에 골인하는 성공사례가 늘어나면서 회원 수가 자꾸 불어나는 식이다.

일종의 ‘규모의 경제’ 효과다.

듀오는 철저하게 소비자층을 세분화해 체계적인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2007년 현재 일반적인 초혼 남녀들로 이뤄진 프로필 회원(40%)과 전문직과 대기업 재직자 등 상위층 회원들로 이뤄진 노블레스ㆍ오블리주 회원(35%),재혼ㆍ만혼을 위한 리매리 회원(25%) 그룹이 있으며 각기 전담반이 따로 맡고 있다.

주로 40대 연령층 여성인 ‘컨설턴트’들이 160여개 항목에 걸쳐 각 회원이 원하는 배우자 정보를 조사하면 ‘커플매니저’들과 데이터베이스(DB)화한 매칭 시스템(2000년부터 5차 개발)이 적당한 배우자 감을 선별한다.

60~80명 단위의 남녀가 자연스럽게 만나 서로를 탐색하는 각종 파티도 연 150~200여회가량 열린다.

김 사장은 “일본의 경우 연간 결혼정보 업체들을 통해 결혼하는 커플이 전체의 5% 수준”이라며 “우리나라는 25~35세 초혼 기준으로 한 해 평균 30만쌍이 결혼을 하는데 이 중 결혼정보 업체를 통하는 비율은 일본보다 훨씬 낮다”고 지적했다.

국내 결혼정보 업체들의 시장 성장 가능성은 여전히 높다는 설명이다.

미혼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단체 미팅을 원하는 기업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는 것도 청신호라고 그는 덧붙였다.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전국 10개 직영 지사와 미국 뉴질랜드 등에 해외 지사를 둔 듀오는 최근 국제화를 서두르고 있다.

사내 기관인 듀오휴먼라이프연구소를 주축으로 일본의 동종 업계 대표 주자들인 오네뜨(Onet),츠바이(2004년 자스닥 등록),선마린 등과 공동으로 한ㆍ일 결혼문화 비교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 것.또 신흥 부유층을 중심으로 맞선 시장이 커지고 있는 중국에 대해서도 연구를 시작했다.

회사 관계자는 “자금력이 있는 중국 업체들이 벌써부터 듀오에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고 귀띔했다.

문혜정 기자 selenmoon@hankyung.com

Topic: 혹시 미국에서 결혼정보회사로 결혼하신분 ??

Search

No search term specified. Showing recent items. Search or use up and down arrow keys to select an item.

키워드에 대한 정보 듀오 미국 가입비

다음은 Bing에서 듀오 미국 가입비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ดนตรีบำบัดความเครียด ผสานเสียงธรรมชาติ ช่วยให้จิตใจสงบ เยียวยาจิตวิญญาณ | ดนตรีกับการบําบัดรักษา | รวมเพลงเพราะที่สุด
See also  구글 포토 원드라이브 | 구글 포토 비켜! 내 폰 속 사진, 영상 이제 이렇게 저장하세요. (구글 포토 대안 알려드림) 최근 답변 218개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1부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한 사람의 현실적인 입장

  • yt:cc=on

1부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한 #사람의 #현실적인 #입장


YouTube에서 듀오 미국 가입비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부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한 사람의 현실적인 입장 | 듀오 미국 가입비,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