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격일 단식 후기 | [격일단식 총정리] 이런 분들께 추천, 비추천. 한 달 이후 달라진 점! 4주 동안 총 12번의 단식을 했습니다| 명품캥거루의 라이프핏 | 간헐적단식 저탄고지 키토제닉 다이어트 255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격일 단식 후기 | [격일단식 총정리] 이런 분들께 추천, 비추천. 한 달 이후 달라진 점! 4주 동안 총 12번의 단식을 했습니다| 명품캥거루의 라이프핏 | 간헐적단식 저탄고지 키토제닉 다이어트 255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격일 단식 후기 – [격일단식 총정리] 이런 분들께 추천, 비추천. 한 달 이후 달라진 점! 4주 동안 총 12번의 단식을 했습니다| 명품캥거루의 라이프핏 | 간헐적단식 저탄고지 키토제닉 다이어트“?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Aseanseafoodexpo.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Dienbienfriendlytrip.com/music.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라이프핏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86,964회 및 좋아요 1,25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격일 단식 후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격일단식 총정리] 이런 분들께 추천, 비추천. 한 달 이후 달라진 점! 4주 동안 총 12번의 단식을 했습니다| 명품캥거루의 라이프핏 | 간헐적단식 저탄고지 키토제닉 다이어트 – 격일 단식 후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캥찌님들 명품캥거루입니다.
오늘은 4주 간의 격일단식 총정리 영상입니다.
격일 단식에 도전하시려는 분들은 꼭 봐주세요!

격일단식 영상
0. 이론적근거 https://youtu.be/v0XpbnGAt3s
1.규칙 및 실행 방법 https://youtu.be/4RGC5VjxDB4
2. 1주차 https://youtu.be/ndcwI97VD9E
3. 2주차 https://youtu.be/LcfNu-DkNGQ
4. 3주차 https://youtu.be/ZvXZW36WE_w
5. 4주차 https://youtu.be/2sndVZiVpuE

#라이프핏정주행 #다이어트브이로그 #격일단식챌린지 #명품캥거루 #햄찌

격일 단식 후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격일단식 일주일 찐 후기 – 블로그

격일단식 일주일 찐 후기 -4kg !!! 격일단식 하는법 + 효과 총정리! 프로파일 국뉴 ・ 2021. 6. 26. 15:34. URL 복사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공유하기 신고하기.

+ 여기에 보기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3/13/2021

View: 5260

격일단식 한달후기 (약 -4kg) – 인스티즈(instiz) 익명뷰티 카테고리

격일단식은 말그대로하루는 단식, 하루는 먹기난 먹고 싶을때 진짜 종류 안가리고 다먹었고운동은 지금 6개월하고 운태기 와서 거의 안함첫째주 – 안먹는 날 죽을 거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instiz.net

Date Published: 6/24/2021

View: 8962

격일단식 1달 후기 | 일베-일간베스트

보통의 격일단식은 먹는 날에는 특별한 제한없이 마음껏 먹는 방식이고, 시간도 36시간 단식하고 12시간 먹는 것임. 근데 나는 먹는 날에도 칼로리 엄격히 제한해서 단백질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ilbe.com

Date Published: 7/9/2021

View: 8402

격일 단식 다이어트 쉽게 하는 3가지 방법 – 크통

격일 단식 다이어트는 24~36시간 동안 단식을 하고 나머지 12시간 동안 식사를 하는 방법입니다. 이 다이어트 방법은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고 식후 혈당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ktong.kr

Date Published: 3/7/2021

View: 2663

[브런치북] 격일단식가의 일기

이 브런치북은 첫 번째와 두 번째 그리고 마지막 세 번째 격일단식을 행하며 적어놓았던 기록을 묶은 것입니다. 단식 다이어트 일기. 이런분께 추천드려요! 격일단식에 …

+ 더 읽기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3/13/2022

View: 3867

내년엔 격일단식해보세요. 왕추천! ::: 82cook.com 자유게시판

중년으로 접어드니 어떤 다이어트도 통하지 않았어요. 간헐적 단식으론 꿈적도 안합니다. 운동으로? 건장한 돼지가 되더군요. 40대 초반까지만 해도 살 잘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82cook.com

Date Published: 9/5/2021

View: 9990

간헐적단식 중 가장강력한 ‘격일단식’ 효능 과안전성 알아보기

코로나로인해 확찐자가 된 우리 건강한다이어트로 건강도찾고 내년여름 몸짱으로 거듭납시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tommypark3316.tistory.com

Date Published: 8/20/2021

View: 888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격일 단식 후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격일단식 총정리] 이런 분들께 추천, 비추천. 한 달 이후 달라진 점! 4주 동안 총 12번의 단식을 했습니다| 명품캥거루의 라이프핏 | 간헐적단식 저탄고지 키토제닉 다이어트.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격일단식 총정리] 이런 분들께 추천, 비추천. 한 달 이후 달라진 점! 4주 동안 총 12번의 단식을 했습니다| 명품캥거루의 라이프핏 | 간헐적단식 저탄고지 키토제닉 다이어트
[격일단식 총정리] 이런 분들께 추천, 비추천. 한 달 이후 달라진 점! 4주 동안 총 12번의 단식을 했습니다| 명품캥거루의 라이프핏 | 간헐적단식 저탄고지 키토제닉 다이어트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격일 단식 후기

  • Author: 라이프핏
  • Views: 조회수 86,964회
  • Likes: 좋아요 1,255개
  • Date Published: 최초 공개: 2019. 7. 1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3kqwRJmkWm0

격일단식 일주일 찐 후기 -4kg !!! 격일단식 하는법 + 효과 총정리!

내 일상 격일단식 일주일 찐 후기 -4kg !!! 격일단식 하는법 + 효과 총정리! 국뉴 ・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공유하기 신고하기 ​ 꾹이랑 결혼기념일 여행 가기전에 다이어트도 할겸.. 요즘 술도 너무 맨날 먹어서 (그래놓고 맥주 먹고싶어서 메인사진 맥주로,..ㅋㅋㅋㅋㅋㅋ) 금주도 할겸 간헐절 단식 해볼까 했는데 격일단식을 알아버렸다!!! 아예 안 먹는건 아니구 제한식이라고 법칙에 맞추는건데 난 하루 제한있는날에는 300칼로리 정도 먹을 수 있었음 ㅠㅠ ​ 하루걸러 다이어트 라는 책에 나오는 방법인데 격일로 RMR의 20%을 섭취하는 방법으로 여자는 655 + ( 9.6x체중(kg)) + (1.8X키(cm)) – ( 4.7x나이) x 활동량 으로 먹을 수 있는 칼로리를 알 수 있음! ​ 여기서 활동량은 1. 거의 안움직이는 사무직일 경우 -> 1.2 2. 일주일에 1~3일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경우 -> 1.374 3. 일주일에 3~5일 적당한 운동을 하는 경우 -> 1.55 4. 일주일에 6~7일 땀흘리는 강도높은 운동을 하는 경우 -> 1.725 5. 강도 높은 운동, 스포츠, 마라톤 훈련등 심한 운동을 하는경우 -> 1.9 ​ 로 계산하면 됌!! ​ 하는 방법은 제한일 -> 먹는날 – > 제한일 -> 먹는날 -> 제한일 -> 먹는날 -> 제한일 이런식으로 진행 하면된당 ​ 유튜브로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더 좋다고 해서 급 하게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점도 무지많고 무엇보다 단점이 없대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나이가 나이인지라 몸이 상하는 다이어트는 안하고싶어서 요걸로 도전!!!!! 유튜브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이름 다 보이게 캡쳐했으니 들어가셔서 보세용!!! ​ 나두 처음해보는거라 결과가 넘 궁금해서 하루하루 식단일기처럼 남길 계획! ​ ​ 2021.06.14 1일차 [제한일] 격일 단식 시작! ​ 첫번째 ! 제한일 시작! ​ 저녁에 한 번! 먹었다 295칼로리 다이어트 도시락! + 아메리카노 ​ 그냥 집에 있길래 먹음 ㅋㅋㅋㅋㅋ 칼로리도 딱이어서! 생각보다 배고프진 않았지만 힘이 없어 일찍 잤당 2021.06.15 격일단식 2일차 [ 먹는날 ] 전날 비교 -1kg / 총 감량 – 1kg ​ 먹는 날 !!! ​ 아침 : 된장국 + 계란후라이 + 밥 점심 : 짬뽕 + 탕수육 저녁 : 스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열심히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가 안 갔으면..^^ 내일 다시 제한식이다 ㅠㅠㅠㅠㅠ 2021.06.16 격일단식 3일차 [제한일] 전날 비교 +0.1kg / 총 감량 – 0.9kg ​ 어제 생각보다 많이 먹어서 엄청 쪘을 줄 알았는데 100g 밖에 안 쪘다니.. 그리고 첫 날은 넘 피곤해서 일찍 잤는데 오늘은 꾹이랑 동네 한 바퀴도 걸었다 진짜 산책 걸음으로 1시간 정도..(?)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서 300g 먹고 생활하니 확실히 피곤하긴 하듯! 그래도 버틸만은 하다! 오늘먹은것도 이 다이어트 도시락! + 아메리카노 360 칼로리라 단호박이랑 콩 안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1.06.17 격일단식 4일차 [ 먹는날 ] 전날 비교 -1.5kg / 총 감량 – 2.5kg ​ 당황스럽다.. 어제 1시간 걸은게 이렇게 큰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많이 빠질 줄 이야!! 아침에 엥?! 했음.. 맨날 이렇게 빠졌으면 좋겠다.. 격일단식이 체지방 연소에 도움을 주고 뭐 글리코겐을 어쩌고..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붓기가 생기지 않게 하는 좋은 다이어트라고 했음! 내 몸은 붓기가 많아서 그런가…ㅎㅎㅎ ​ 무튼 오늘은 먹는날!!!! ​ 아침 : 베이글 + 크림치즈 + 아메리카노 점심 : 라면 + 쿠키 저녁 : 치킨 쉬는날이라 꾹이랑 계곡가서 라면 끓여먹었다.. 넘 맛있었어 ㅠㅠㅠㅠㅠㅠㅠ 배불러서 아무것도 안 먹을라 했는데 집오니 또 배고파서 치킨..❤️ ​ 2021.06.18 격일단식 5일차 [ 제한일 ] 전날 비교 +0.1kg / 총 감량 – 2.4kg ​ 어제 엄청 먹었는데 또 100g밖에 안 쪘다.. 넘 신기해.. 왜지..? 어제 운동도 안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넘 행복한 아침! 오늘은 제한일인데 허리 아퍼서 병원다녀와서 약먹어야되서 끼니 마다 조금씩 먹었당 ​ 아침 : 방울토마토 200g 점심 : X 저녁 : 삶은계란 2개 + 미역국수 2021.06.19 격일단식 6일차 [먹는날 ] 전날 비교 -0.7kg / 총 감량 3.1kg ​ 아침 : 된장찌개 + 밥 점심 : 비빔밥 저녁 : 삼겹살 간식 : 타코야끼 + 아메리카노 세끼다 넘 잘먹고 간식으로 타코야키 까지 먹음.. 왜케 요즘 타코야키가 맛있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6.20 격일단식 7일차 [제한일] 전날 비교 +0.1kg / 총 감량 3.0kg 도시락 여러개 사놔야겠다.. 넘 질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21.06.21 격일단식 8일차 [먹는날] 전날 비교 -0.7kg / 총 감량 3.7kg ​ 아침 : 된장찌개+ 밥 + 계란후라이 점심 : 방울토마토 + 참외 저녁 : 치킨 + 떡볶이 + 보쌈 + 맥주 친구가 쌍둥이 임신했다는 소식듣고 바로 달려가서 파티 하고 옴 맛난거 많이 먹고 술도 먹었다 흐흐 군데 넘 행복했어~~~~~~~~~~~ 효둥이들 얼른 만나자~~~ ​ 2021.06.22 격일단식 9일차 [제한일] 전날 비교 +0.7kg / 총 감량 3.0kg ​ 오늘은 어제 술도 먹고 그래서 300도 안 먹었당!!!!! ​ 꾹이 돈가스 한 입 저녁으로 등갈비 한 개 먹었당!!!! ​ 내일이면 격일단식 끝나는날~~~ 총 감량이 너무 궁금해… ​ 2021.06.21 격일단식 10일차 끝! 전날 비교 -1.2kg / 총 감량 4.2kg 최종 감량 9일동안 4.2kg ​ 일주일 할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빠져서 9일 했어요…. ​ 생각보다 넘 잘 빠지고 힘들지 않았음!!! 그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한달 해봐야지~~ 중간에 술도 먹었는데 이정도면 진짜 대만족이다…!!! 고민되시는 분들 있으면 해보시는 것 추천 진짜 스트레스 안받는 다이어트 법인듯! 매일 닭가슴살 먹으면서 일주일에 한 번 치팅하는것도 아니라 치팅데이처럼 막 엄청 먹지 않게되서 더 좋았다! 한 달 도전해볼때는 운동도 같이 해봐야징~~ ​ 난 넘넘 만족한 후기! 혹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주세요~~ ​ 인쇄

격일단식 한달후기 (약 -4kg)

하루는 단식, 하루는 먹기 난 먹고 싶을때 진짜 종류 안가리고 다먹었고 운동은 지금 6개월하고 운태기 와서 거의 안함 첫째주 – 안먹는 날 죽을 거 같음 힘도 안남 둘째주 – 안먹는 날 좀 좋음 버틸만하고 담날 뭐먹지? 생각함 셋째주 – 먹는 날에 원래 아침부터 허버허버 먹었는데 그것조차 참아짐. 점심까지도 안먹다가 16:8정도 간헐적 단식 가능 넷째주 – 약간 풀어져서 술도 먹고 했지만 뭐 편안 인바디 결과 체중, 체지방 감소 52 -> 지금 48.2?쯔음 근력량 , 기초대사량 별문제 없음 (원래 살빠지면 같이 조금은 줄기 때문에 정상으로 봄) 격일단식은 말그대로하루는 단식, 하루는 먹기난 먹고 싶을때 진짜 종류 안가리고 다먹었고운동은 지금 6개월하고 운태기 와서 거의 안함첫째주 – 안먹는 날 죽을 거 같음 힘도 안남둘째주 – 안먹는 날 좀 좋음 버틸만하고 담날 뭐먹지? 생각함셋째주 – 먹는 날에 원래 아침부터 허버허버 먹었는데 그것조차 참아짐. 점심까지도 안먹다가 16:8정도 간헐적 단식 가능넷째주 – 약간 풀어져서 술도 먹고 했지만 뭐 편안인바디 결과체중, 체지방 감소52 -> 지금 48.2?쯔음근력량 , 기초대사량 별문제 없음(원래 살빠지면 같이 조금은 줄기 때문에 정상으로 봄) ㅎㅎ 끝 한달 더해야지 너무 할만하고,, 먹는거 진짜 다먹음 ㅎㅎ 끝한달 더해야지너무 할만하고,, 먹는거 진짜 다먹음 개인적으로 기록할때 먹는양 이런 느낌 50아래로 내려가는게 두달정도 걸리고 너무 힘들었는데 정체기 깨기 좋아~ 12 20 ••• 개인적으로 기록할때 먹는양 이런 느낌50아래로 내려가는게 두달정도 걸리고 너무 힘들었는데정체기 깨기 좋아~

격일단식 1달 후기

<동기>

<초기상태, 목표>

<방법>

<결과>

<식단>

1) 닭가슴살 (1팩 180칼로리)

2) 샐러드 (1회 섭취량 약 10칼로리 남짓?)

3) 고구마 (대략 100칼로리?)

4) 맥주효모 + 케일쥬스 (합쳐서 약 60칼로리)

1) 컵누들 매콤한 맛 (120칼로리)

2) 곤약 떡볶이 (250칼로리)

3) 삼겹살

4) 라면스프 티백 (1봉 11칼로리)

5) 버섯

6) 제로콜라/나랑드사이다(0칼로리), 블랙커피(당 적은거)

<느낀 점>

1. 다이어트 체감이 되는가?

2. 다른 다이어트 방법에 비해 격일단식이 확실히 다이어트 효과가 큰가?

3. 4시간운동 vs 격일단식(=극단적 식단제한)

4. 부작용 없었나?

5. 그런 극단적 다이어트는 건강에 안 좋지 않나?

6. 단식 후에는 보식을 먹어야 한다던데?

7. 그런 식으로 빼면 금방 요요 올 텐데?

격일 단식 다이어트 쉽게 하는 3가지 방법

최근 격일 단식 다이어트는 건강하게 살을 빼는 트랜드가 되었습니다. 일부 다이어트 전문가는 격일로 단식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고 신진 대사를 높여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주장합니다.

격일로 단식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체중 감량에 좋을 수 있지만, 개인에 따라 살이 빠지는 효과의 차이가 있습니다. 격일로 단식하는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 얼마나 자주 할 것인지 담당 의사와 상담을 먼저 해야 합니다.

다음은 격일 단식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격일 단식 다이어트이란 무엇일까요?

격일 단식 다이어트는 48시간 중에 24~36시간은 단식을 하고 나머지 시간에 식사를 하는 것입니다. 말 그대로 1일은 단식을 하고 1일은 식사를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개인이 선호도에 다라 일주일에 1~2번 정도 하는 것이 가능하며 원하는 만큼 자주 반복을 할 수 있습니다. 격일로 단식을 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최근 몇 년 동안 체중을 감량하고 체지방을 태우려는 사람들 사이에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물론 다른 다이어트는 종종 엄격한 규칙과 계획을 세우지만 격일 단식 다이어트는 따르는 규칙이 간단하고 최소한의 노력으로 체중 감량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다이어트 방법에 비하여 덜 제한적인 것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중 감량을 하는 것에 더해서 식후 혈당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되며 뇌 기능을 향상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격일 단식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방법

격일 단식 다이어트는 방법이 간단하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합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음식을 먹는 시간 범위를 제한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오에서부터 오후 7시 사이에 식사를 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즉, 하루 24시간을 단식하고 아침 식사를 거르기만 하면 되지만 하루 종일 몇 가지 간식과 함께 균형 잡힌 점심 식사와 저녁 식사를 하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오전 8시에서 오후 4시 사이에 식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전 8시에 건강한 아침 식사를 하고 오후 1시에 점심 식사를 하며 오후 4시에 가벼운 이른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마다 라이프 스타일이 다르고 식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식사 시간을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식단의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먹을 수 있는 음식은?

격일 단식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영양이 풍부한 음식으로 식단을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과 같은 건강에 좋은 다양한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채소: 토마토, 오이, 시금치, 브로콜리, 고추, 파프리카, 콜리플라워, 양배추, 양상추

과일: 사과, 오렌지, 딸기, 블루베리, 복숭아, 배, 수박, 참외

통 곡물: 현미, 보리, 귀리, 퀴노아, 메밀

건강한 지방: 올리브 오일, 해바라기 유, 코코넛 오일, 아보카도 오일

단백질: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해산물, 생선, 콩, 견과류, 씨앗

음료: 물, 탄산수, 아메리카노, 허브차, 녹차

다이어트 기간에 더 많은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아메리카노, 탄산수, 녹차 등과 같은 칼로리가 없는 음료를 마시는 것이 식욕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공 식품 및 패스트푸드를 많이 먹게 되면 격일 단식 다이어트의 효과가 적어지게 됩니다. 건강에 좋지 않은 것보다 더 많은 해를 끼칠 수 있을 수 있습니다.

격일 단식 다이어트의 장점

격일 단식 다이어트는 실행하는 것이 쉬우며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 요리를 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건강의 측면에서 고려를 하면 다음과 같은 여러가지 장점이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살을 빼는데 효과적입니다.

하루 24시간 이상을 음식 섭취를 제한하기 때문에 하루 동안 칼로리를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 뿐만 아니라 신진 대사를 촉진하여 체중 감량을 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식후 혈당을 조절해줍니다.

격일 단식 다이어트는 공복 인슐린 수치를 최대 31%까지 낮추고 혈당을 3~6% 정도 낮추어 잠재적으로 제2형 당뇨병의 위험을 감소 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수명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인간에 대한 연구 결과가 아직은 제한적이지만, 일부 동물 연구에서는 격일로 단식을 하는 다이어트 방법이 수명을 연장 할 수 있음을 발견하였습니다. (2)

격일 단식 다이어트의 부작용

격일 단식 다이어트는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해주고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지만 몇 가지의 부작용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좋지는 않습니다. 24~36시간 동안 단식을 하고 시사를 해야 하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요요 현상, 소화 기능 장애 및 건강에 좋지 않은 식습관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격일로 단식을 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처음에 시작할 때 극심한 배고픔, 에너지 소모 및 피로 등과 같은 단기적인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격일로 단식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남성과 여성에게 다른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 많은 부작용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격일로 단식하는 다이어트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현재도 연구 중에 있으며 정확한 결과는 아직 없는 상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 담당 의사와 진행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전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격일 단식 다이어트는 영양가 있는 식단과 건강한 생활 방식으로 바꿀 수 있으며 지속 가능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다른 다이어트에 비하여 쉽게 할 수 있으며 안전합니다.

또한 가공 식품 및 패스트푸드를 먹는 것이 아닌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다이어트 효과가 없더라도 건강한 식습관으로 개선하는데 충분히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격일로 단식을 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건강한 성인에게 안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의 건강 상태가 염려 된다면 담당 의사와 상담을 하여 다이어트 시도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특히 약을 복용 중이거나 당뇨병, 저혈압 및 식이 장애가 있는 경우라면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임신을 계획 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인 여성에게도 권장되지 않습니다.

결론

격일 단식 다이어트는 24~36시간 동안 단식을 하고 나머지 12시간 동안 식사를 하는 방법입니다. 이 다이어트 방법은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고 식후 혈당 조절, 뇌 기능 향상 및 수명을 늘려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이어트 기간에는 건강한 음식을 먹어야 하며 설탕이 없는 커피 및 칼로리가 없는 음료를 마셔야 합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에 건강이 염려된다면 의사와 상담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내년엔 격일단식해보세요. 왕추천! ::: 82cook.com 자유게시판

2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원글 ‘20.12.31 2:25 PM (211.112.xxx.251) http://youtu.be/e4k7oLOrnCc

2. 나 할래요!! ‘20.12.31 2:27 PM (114.203.xxx.61) 정말 코로나로 집콕이 무섭네요;;;

저도 시행할라요~!!!!

3. … ‘20.12.31 2:27 PM (125.128.xxx.152) 간헐적 단식도 제대로 하면 잘 빠지고 탈모 등 부작용 없어요.

4. 아이고 ‘20.12.31 2:28 PM (222.109.xxx.13) 눈이 번쩍 뜨입니다.

5. 영상 ‘20.12.31 2:29 PM (61.100.xxx.37) 영상은 귀찮아서 보기싫고

단식시

물,커피,약종류는 어찌해야하는지요

6. ㅇㅇ ‘20.12.31 2:31 PM (118.235.xxx.201) 굶는 날은 물만 먹을수 있는건가요?

7. 좋은 ‘20.12.31 2:32 PM (211.223.xxx.123) 방법 같아요. 하지만 원글님처럼 길어야 몇달이지 아주 길게 할 방법은 아닌것 같고요.

(차라리 하루간헐적단식이나 일년에 1회 일주일 단식은 평생도 해도 될 듯 하고.)

식사공급과 풀하루단식?을 그리 규칙적으로 장기간 반복하는 게 아주 좋을 것 같진 않아서요.

혹시 하면서 이런점은 살짝 단점 같다..는 건 없으셨는지. 소화기쪽으로요.

하여간 반년정도 실행하는 건 좋을 것 같아요.

궁금한 건

단식 36시간은 어떤 음식물까지 허용하셨어요? 생수만 인지 아니면 꿀물 녹차 아메 등등까지인지 궁금해요.

그리고 살을 많이 빼셨는데 조금이라도 식단이나 운동량의 변화는 안 주셨는지. 엄청 대단하세요.

8. 저는 ‘20.12.31 2:33 PM (175.205.xxx.123) 의도치않게 주말 24시간 단식 합니다.

토요일 점심을 늦게 먹고 일요일은 아침까지 늦잠,

오후에 4시쯤 첫끼를 먹어요.

주말 지나도 몸이 너무 가볍습니다.

9. 원글 ‘20.12.31 2:33 PM (211.112.xxx.251) 글 쓸까 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코로나땜에 다이어트 걱정하시는 분들 글이 종종 보여서 썼어요.

드시는 날은 삼시세끼 다드시고 간식도 드세요.

먹고싶은대로 실컷 먹을수 있어서 가장 좋아요.

너무 폭식은 마시고. 실것 먹고 내일은 굶으니까~ 하는 생각에 죄책감?이 덜해요. 굶는날은 내일은 먹는다! 하고 기분이 좋아지구요.ㅎㅎ 며칠 못지켜도 다시 하면 빠집니다. 저와 친구는 목표까지 빼고 매주 월요일날 평생 단식하고 살기로 했어요.

10. .. ‘20.12.31 2:38 PM (125.177.xxx.201) 원래 단식이어도 물은 먹죠. 영상보니 블랙티나 블랙커피는 허용하네요. 약은 모르겠어요. 기본적으로 처방약 먹을때는 단식 안해야죠.

11. 원글 ‘20.12.31 2:41 PM (211.112.xxx.251) 약드시는분들은 동영상을 보세요.

저는 고혈압, 고지혈, 동맥경화 약을 먹고있고

먹으며 뺐어요. 다른 질환은 동영상을 보세요.

물, 커피, 약 드세요.

근데 커피는 굶는날 마시면 너무 배가 고파져요.

저녁에 너무 배고플땐 탄산수 마시면 포만감 들어

좋아요. 단, 위가 튼튼하신 분들만.

링크건 유투브 전문가 동영상을 꼭 보시길 강추합니다. 머리속에 쏙쏙 들어와요. 살이 왜 빠지는지 과학적으로 증명한 데이터로 설명해주거든요.

12. ㅎㅎ ‘20.12.31 2:46 PM (112.167.xxx.92) 다욧 방법을 모르는게 아니죠 단식 당연히 빠지고 덜 먹어도 빠져요 그런데 문젠 단식 못하죠 덜 먹는거 못해요 먹는걸 단도리할 수 있는 사람이면 애초 비만이 안됐 먹는거 통제가 안되니까 비만인거

나 보면 주위사람들이 무섭게 먹는다고 해요 일케 먹는 것에 계속 쭉 홀릭하면 체중 점점 붙는거는 당연한거고 그러나 일정 체중 이상으로 넘어가질 않아요 왜 그런가 보니 먹을때 닥치고 홀릭하다가 어느 순간은 딱 양을 줄여먹죠 그니까 덜 먹는 때도 있으니 세이브가 되는거

그니까 고도비만도 꾸준하게 먹어야지 나와요 덜 먹는 싸이클이 있으면 고도비만까지 가덜 못함 특히나 뱃살이 여34인치 이상은 뭔가를 꾸준하게 먹었다는 결과임

13. ㅡ ‘20.12.31 2:50 PM (112.154.xxx.225) 감사합니다.

탈모땜에 고민이였는데

격일단식해야겠어요.^^

14. .. ‘20.12.31 2:58 PM (211.58.xxx.158) 본인한테 맞는 다이어트법이 있는거 같아요

전 아침점심 먹고 저녁은 주말에만 먹어요

그리고 만보걷기 매일 하구요

그냥 나이들수록 3끼가 필요 없다는건 인정해요

운동은 원래는 헬스 다녔는데 코로나로 못가니 한강변 걷고 들어오는데

갱년기 오면서 왔던 우울감 열감이 거의 없어졌어요

15. 너무 ‘20.12.31 3:14 PM (223.38.xxx.46) 어렵게 생각할 거 없이 3일 먹고 1일 굶고, 2일 먹고 1일 굶고 이런 식으로 단계적으로 접근하셔도 좋다고 하더군요. 저는 완전 굶는 거 힘들어서 굶는 날엔 그냥 딸기우유, 초코우유 대놓고 먹었어요. 칼로리 계산해서 500 안 넘기려고 했고요 대신 먹는 날에도 칼로리는 계산해서 먹었어요

16. 복많으소서 ‘20.12.31 3:17 PM (112.152.xxx.26) 복지으셧어요~^^

새해~~ 실천할께요~

17. .. ‘20.12.31 6:09 PM (112.162.xxx.220) 고맙습니다

저장할께요

18. ㅇㅇ ‘20.12.31 6:14 PM (96.255.xxx.104) 격일 단식 저장. 박진영도 일주일에 2-3 일 단식 한다 들었어요. 의외로 몸에 좋은듯

19. ㅇ ‘20.12.31 10:20 PM (218.238.xxx.2) 저장이용ㅇㅇ

20. 격일제단식 ‘21.1.1 8:15 AM (112.152.xxx.53) 격일제단식

21. .. ‘21.1.1 11:14 PM (39.114.xxx.166) 격일제단식

22. 나마야 ‘21.1.5 8:36 PM (122.35.xxx.71) 격일제단식

23. 날씬이 ‘21.1.9 2:13 PM (112.152.xxx.26) 격일제 단식

간헐적단식 중 가장강력한 ‘격일단식’ 효능 과안전성 알아보기

오늘은 간헐적 단식 중 가장 강력하게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는 격일 단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간헐적단식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이라면

https://tommypark3316.tistory.com/9

먼저 위에 링크를 보신 후 읽어 주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가장 걱정 하시는 부분중에 하나가 간헐적단식을 하게 되면 기아 상태로 들어가 기초 대사량이 낮아 지는거에 대해서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부분의대한 연구결과가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2019년 연구결과입니다.

연구 목표는 간헐적 단식이 우리 몸에 끼치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해서 조사한 논문입니다.

간헐적 단식이 우리 몸에 얼마나 좋지 않은지를 찾아보기 위한 실험이기때문에 간헐적 단식 중 가장 고강도 단식 방법인 격일 단식으로 실험을하였습니다.

격일 단식이 단식중에 가장 효과가 좋다 보니 리스크가 있지 않을까 해서 시행된 실험입니다.

격일 단식이란 말 그대로 예를 들어’ 월요일 나 식사를 하였으면 화요일을 단식하고 수요일날 식사’를 하는 것입니다.

아래 표를 보시면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이 연구는 말 그대로 간헐적단식에 부정적인 영향을 알아보기 위한 자료이기때문에 약 6개월간 90명을 대상으로 장기간 이루어졌습니다.

먼저 첫번째 그룹은 격일 단식을 6개월간 실시한 그룹 삼십명으로 장기간 격일 단식을 했을 때 안전성을 테스트하기 위한 그룹과 두번째 그룹 30명은 단기간 4주 격일 단식을 하였을 때 사람의 신체 변화를 조사하였고 나머지한그룹은 그냥 평상시 먹던 대로 일반식을 시행하였습니다.

당시 단식 방법으로는 단식이 아닌 날은 12시간을 식사 하게 하고 단식 시간은 36시간을 한 후 다시 12시간 식사는 패턴으로 하였습니다.

단식 하는 날에는 물 탄산수 블랙 커피만 허용 되었고 나머지는 금식 하기로 하였습니다.

단식하지 않는 날에는 특별한 제한 없이 열두시간 동안 식사를 하였습니다.

(그렇다고 식사할 수 있는 열두시간 동안 폭식을 하였던 뜻은 아닙니다.)

실험 결과는 놀라웠습니다.

연구 결과 격일 단식에 체중감량 효과는 물론 건강 혜택까지 알아볼 수 있는 실험이 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는 장기간 단식에 따른 건강 문제도 없으니 밝혀졌습니다 .

(사람마다 건강상태나 상황이 다르기때문에 본인의 건강상태를 먼저 살피고 시행하는것을 권장 드립니다.)

사주 격일 단식의 효과로 체중은 4.5 프로 체지방은 8.9 프로 그중에 복부 지방은 11.5로 감소한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단식 시간이 길어지면서 케톤 체 량이 증가하여 체지방을

열료로 쓰는 시간이 길어진것 입니다.

또한 6개월 격일 단식을 시행한 그룹은 콜레스트롤 수치가 감소하고 심혈관계 질환 위험도가 내려 갔으며 나이에 따른 질병들과 염증 위험도가 감소한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는 기초 대사량의 대한 문제도 없었으며 또한 섭취하는 총 섭취 칼로리 양이 줄어든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

이 연구 결과가 고무적인 이유는 단식 기간이 아닌 식사시간에 음식물 섭취를 제한 하지 않아도 된다는것이 키포인트인 듯 합니다.

지금까지 연구결과를 통해 격일 단식의 효능과 안정성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아까도 말씀 드렸다 시피 격일 단식만이 꼭 정답은 아닙니다. 자신의 신체 조건에 맞춰 단식의 시행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힘든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데 이것을 기회로 삼아 열심히 다이어트에서 내년 해변에서 만나요.

그럼 오늘도 살 빠지세요.

토미의 tmi

저같은 경우에는 단식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단식이 끝난 후 탄수화물은 현미밥으로 식사를 하고 기초 대사량 칼로리에 맞추어 식사를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너무 조금 먹게 되면 우리몸은 몸을 기아 상태로 만들어 버리기때문에 기초 대사량 보다 쪼끔 더 드시는것을 권장 드립니다 .

그리고 단식 기간 중 물을 많이 마시게 되면 몸 안에 나트륨 함량이 낮아 지기때문에 꼭 소금을 드셔 주셔야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소금을 차로도 마셔 봤는데 입에 잘 맞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손바닥에 덜어서 입 안으로 털어 넣고 먹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요요없는 건강한 다이어트이기때문에 소금 섭취는 중요하다는것을 꼭 명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키워드에 대한 정보 격일 단식 후기

다음은 Bing에서 격일 단식 후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격일단식 총정리] 이런 분들께 추천, 비추천. 한 달 이후 달라진 점! 4주 동안 총 12번의 단식을 했습니다| 명품캥거루의 라이프핏 | 간헐적단식 저탄고지 키토제닉 다이어트

  • 간헐적단식
  • 키토제닉
  • 저탄고지
  • 다이어트
  • 간헐적 단식
  • 간헐적 단식 방법
  • 간헐적단식 방법
  • 키토제닉 다이어트
  • 다이어트 방법
  • 저탄고지 방법
  • 키토제닉 방법
  • 간헐적단식 전후
  • 간헐적 단식 전후
  • 키토제닉 전후
  • 저탄고지 전후
  • 다이어트 전후
  • 다이어트 브이로그
  • 다이어트 후기
  • 키토제닉 후기
  • 저탄고지 후기
  • 다이어트 부작용
  • 간헐적단식 부작용
  • 간헐적 단식 부작용
  • 키토제닉 부작용
  • 저탄고지 부작용
  • 다이어트 식단
  • 저탄고지 식단
  • 키토제닉 식단
  • 간헐적 단식 식단
  • 간헐적단식 식단
  • 명품캥거루
  • 라이프핏
  • 햄찌
[격일단식 #총정리] #이런 #분들께 #추천, #비추천. #한 #달 #이후 #달라진 #점! #4주 #동안 #총 #12번의 #단식을 #했습니다| #명품캥거루의 #라이프핏 #| #간헐적단식 #저탄고지 #키토제닉 #다이어트


YouTube에서 격일 단식 후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격일단식 총정리] 이런 분들께 추천, 비추천. 한 달 이후 달라진 점! 4주 동안 총 12번의 단식을 했습니다| 명품캥거루의 라이프핏 | 간헐적단식 저탄고지 키토제닉 다이어트 | 격일 단식 후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해외 온라인 카지노 | 온라인카지노는 믿을만한가?! 사기당하지말고 이걸보세요 ! 답을 믿으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