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하나 우마 베이 | 하와이 화산 분화구가 만들어 낸 세계 3대 비치 하나우마 베이 (예약 부터 입장까지 꿀팁 대방출) 4176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하나 우마 베이 | 하와이 화산 분화구가 만들어 낸 세계 3대 비치 하나우마 베이 (예약 부터 입장까지 꿀팁 대방출) 4176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하나 우마 베이 – 하와이 화산 분화구가 만들어 낸 세계 3대 비치 하나우마 베이 (예약 부터 입장까지 꿀팁 대방출)“?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Aseanseafoodexpo.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aseanseafoodexpo.com/music.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마할로와 하와이 속으로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4,170회 및 좋아요 27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하나 우마 베이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하와이 화산 분화구가 만들어 낸 세계 3대 비치 하나우마 베이 (예약 부터 입장까지 꿀팁 대방출) – 하나 우마 베이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 구독자 여러분 또는 하나우마베이 검색을 통해 오신분들게~
영상은 2021년 제작된 하나우마베이 정보이고 현재는 많이 업데이트 되었답니다.
본문 내용과 다르게 이제는 해외 접속도 가능하게 되어 한국에서도
진행이 되는점 참고해주시고 최대한 빠른시간내 하나우마베이
영상을 다시 업데이트 해서 올리겠습니다.
종전 하나우마베이는 예약 성공후 결제는 하나우마베이 매표소
현장 결제에서 2021년 12월 1일부로 인터넷 예약과 동시에 결제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한그룹당 최대 10명이고 성인기준 5명
소아 5명이며 최대 성인 6명이 넘을 수 없으니 이러한 상황에서는
추가 예약을 하셔야 하는점 및 바뀐 입장 내용을 참고하세요!~
세계 3대 비치 하나우마 베이! 하와이 화산 분화구의 결정체
이 아름다운 비치는 이제 예약없이는 갈 수 없는
경쟁율이 엄청 치열한 예약 비치가 되었답니다.
그래서 마할로가 오늘은 하나우마 베이 예약하는 방법과 요령
그리고 하나우마 베이 도착해서 이동하는 전 과정을
영상에 녹여 여러분들과 정보 공유를 해봅니다.
● 하나우마 베이 예약 사이트 ▶ https://pros11.hnl.info/
반드시 위 링크로 들어가서 예약 진행을 하시구요!
예약은 방문 2일전 하와이 현지시간으로 오전 7시에
예약창이 활성화 됩니다.
하나우마베이 영상을 시청하시면서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참여덧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하나우마베이 #하와이 #분화구
🌈 마할로와 하와이 구독하기 https://bit.ly/3z93iWZ

📍타임라인
00:00 하나우마 베이 인트로
01:23 하나우마 베이 예약 방법
05:10 하나우마 베이 이용 안내
06:59 마할로의 하나우마 베이 공략 팁
09:04 하나우마 베이 지상 풍경
13:42 하나우마 베이 수중 풍경

📌 Contact 마할로
* 이메일: [email protected]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seoble​​​​​​
* 인스타 : 일상과 여행 https://www.instagram.com/sseoble/​​​​​​
* 인스타 : 맛집과 먹방 https://www.instagram.com/hawaii_mukb……

하나 우마 베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하와이 오아후 해변의 하나우마 베이에서 스노클링 하기

하나우마 베이 오아후 자연 보호 구역은 멸종 화산이 침몰 된 지역으로 초승달 모양의 해변입니다. 만은 화산 활동으로 부터 안전하며 다양한 물고기와 해양 생물을 발견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myrealtrip.com

Date Published: 11/3/2021

View: 1101

호놀룰루에 위치한 하나우마베이 자연보호구역 | 익스피디아

하나우마베이 자연보호구역의 인기 명소 · Kalopa State Recreation Area · 와이키키 비치 · 다이아몬드 헤드 · 라니카이 비치 · 카일루아 비치 · 호놀룰루 동물원 · 로얄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expedia.co.kr

Date Published: 6/6/2021

View: 746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하나 우마 베이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하와이 화산 분화구가 만들어 낸 세계 3대 비치 하나우마 베이 (예약 부터 입장까지 꿀팁 대방출).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하와이 화산 분화구가 만들어 낸 세계 3대 비치 하나우마 베이 (예약 부터 입장까지 꿀팁 대방출)
하와이 화산 분화구가 만들어 낸 세계 3대 비치 하나우마 베이 (예약 부터 입장까지 꿀팁 대방출)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하나 우마 베이

  • Author: 마할로와 하와이 속으로
  • Views: 조회수 14,170회
  • Likes: 좋아요 277개
  • Date Published: 최초 공개: 2021. 9. 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muvKDcK3dIY

하와이 자유여행 하나우마베이 주차정보/입장료/영업시간

하나우마베이는 아름다운 스노쿨링 스팟으로 매우 잘 알려져 있어요.

산호초가 크고 거친 파도를 막아주어 스노쿨링을 즐기기에 정말 좋은 곳이죠~~

수중환경이 뛰어나 예쁜 산호초와 열대어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하와이 여행 준비 할 때 가장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였어요.

[하와이 여행] 스노클링 천국 하나우마 베이 Hanauma Bay 완전 정복!

Everything You Need to Know about Hanauma Bay

하와이 여행중 필수로 방문해줘야 하는 하나우마 베이! 스노클링 명소로 잘 알려져 있는 이 유명한 관광 명소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다양한 팁 방출합니다! 꿀팁 얻어가서 여러분도 하나우마 베이에서 꿀잼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

하나우마 베이는 1967년도에 보호 구역인 해양공원으로 지정되면서 복구 작업이 시작되었고 2002년도에는 해양 교육 센터가 설립되면서 안전 비디오를 관람하지 않고서는 입장할 수가 없답니다. 또한 매주 화요일은 정기적으로 휴업을 함으로써 유지·보수 작업을 진행해 지금까지도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보호 구역이 안전한 줄은 아는지 최근에는 하와이안 몽크씰도 출몰해서 하나우마 베이의 구경거리가 늘어났답니다!

마이하와이 Tip! 몽크씰한테 너무 가까이 가시면 지켜보는 안전요원한테 혼나요~~ 적당한 거리를 두고 구경해주세요.

와이키키에서 출발할 경우 H1-E를 타고 고속도로가 끝날 때까지 달린 후 남부 해안을 따라 코코 마리나 센터를 지나 언덕길을 올라오면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량으로 이동시에 약 30분이 채 안걸리며 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한 시간 정도 잡아주셔야 될 것 같네요!

【주차 정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고 또 애를 먹게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주차인데요! 하나우마 베이 내에 있는 공영주차장은 주차비가 $1이며 약 300개의 주차 자리가 있답니다. 하지만 문제는 하나우마 베이의 하루 평균 방문자 수인 2천~3천명에 비해서는 현저히 부족하다는 것… 때문에 주차장은 이른 시간부터 만차가 되어 입구의 경비원분들이 더 이상 들여보내주지 않게됩니다. 그럼 입구에서 멘붕이 오는거죠ㅎㅎㅎ 이런 상황에는 세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옵션 1. 자리가 나오길 바라며 드라이브를 다녀온다 – 운이 좋아 떠나는 차와 타이밍이 맞물리면 입장 가능!

옵션 2. 근처의 주택가 나윌리윌리 스트리트(Nawilili St)에 주차 후 걸어간다 – 약 10-15분 소요!

옵션 3. 오후에 돌아온다…!

마이하와이 Tip! 베스트는 아침 일찍오기 – 오전 8시 이전에 오시는걸 추천해요 🙂

마이하와아이 Tip! 하와이 카이 전망대의 주차장에 주차할 경우 견인될 가능성이 높답니다!!!

【셔틀 버스 정보】

셔틀버스 서비스는 가격도 착하고 주차 걱정도 없으니 강추! 가격은 일 인당 $25로 와이키키에서 하나우마 베이까지 셔틀 버스비와 스노클링 장비 대여비가 포함된 가격이랍니다. (하나우마 베이 입장료는 별도)

셔틀 시간:

와이키키 픽업 하나우마 베이 픽업 일정 시간 6:00 am 9:30 am 3시간반

**여름에만 운행: 5월1일 – 8월31일** 7:15 am 11:45 am 4시간반 8:45 am 1:15 pm 4시간반 10:15 am 2:45 pm 4시간반

예약을 원하실 경우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하나우마 베이 웹사이트의 주차 정보 페이지에서 밑으로 스크롤해서 왼쪽의 하나우마 베이 스노클 투어(Hanauma Bay Snorkel Tour) 탭의 Book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예약창으로 갈 수 있어요 🙂

하나우마 베이 입장료: $7.50 (12세 이하의 어린이 / 하와이 주민 / 현역 미군은 무료입장)

매표소에서 입장료를 내면 교육 영상 관람권을 발급해주는데요. 관람권에 표시된 상영시간 5분전에 상영관 앞쪽에 줄을 서주시면 됩니다. 대기하는 동안에는 전시물을 구경해보세요 🙂

교육 영상 관람 시간이 다가오자 사람들이 줄을 서기 시작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파란색 파라솔 밑에 계신 직원분에게 관람권을 주고 입장하면 되요~~

상영관에 들어가면 간단한 설명이 이어지는데요, 이때 한국어 음성 가이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손을 들어주세요~~ 하나우마 베이의 자연 환경과 해양 생물에 관한 교육 영상은 약 10분 정도 진행이 됩니다. 다 보신 후에 드디어 해변가로 go go!!!

마이하와이 Tip! 일년 이내로 하나우마 베이에 재방문 예정이라면 영상 상영이 끝나고 앞쪽에 마련되있는 리스트에 이름과 zipcode(우편번호)를 적어두세요! 그럼 다음번 방문시에 교육 영상을 안봐도 된답니다 🙂

【하나우마 베이 매점】

매표소 맞은편의 계단을 올라가면 있는 하나우마 베이의 매점.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간식 메뉴가 있답니다. 하나우마 베이 해변가에는 따로 음식점이 없기 때문에 미리 음식을 챙겨오거나 이 매점에서 구매하셔야 되요. 메뉴는 핫도그, 감자튀김, 햄버거, 샌드위치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관련 글: [하와이 쇼핑] 코코 마리나 센터 필수 방문 쇼핑 매장 및 맛집 추천!

관련 글: [하와이 맛집] 코코 마리나 센터에서 즐기는 레오나드 베이커리 말라사다!

【하나우마 베이 트램】

매표소와 매점 그리고 교육 영상 상영관 이 모두가 언덕 위에 있기 때문에 하나우마 베이 해변으로 가려면 언덕길을 내려가야 합니다. 이때 하나우마 베이 트램을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편도(내려가기/올라오기)·하루 패스 이렇게 유료로 승차권을 끊어 트램을 타고 내려가거나 올라갈 수 있답니다. 짐이 많다면 추천!

【인포메이션 센터】

해변가에 위치한 인포메이션 센터에서는 산호초 보호에 관한 내용이나 하나우마 베이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물고기 종류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안내 데스크가 있습니다. 궁금한게 있으면 인포메이션 센터의 직원들에게 물어봐주세요!

【화장실·탈의실】

남녀 화장실과 탈의실 그리고 샤워 시설 또한 해변가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스노클링 장비 대여】

하나우마 베이에는 스노클링 장비를 대여해주기 때문에 장비가 없으셔도 걱정없답니다!

대여 가능한 스노클링 장비에는 몇가지 옵션이 있는데요-

플래티넘 패키지 ($40) – 풀 페이스 스노클링 마스크와 오리발

프리미엄 패키지 ($20) – 일반 스노클링 장비와 오리발

마스크 & 스노클 ($12) – 일반 스노클링 장비

뉴 마우스 피스 ($4)

오리발 ($9)

락커 대여 (스몰 $10 / 라지 $12)

**장비 대여시 보증금 $50을 내셔야합니다 (현금/카드 결제 가능). 장비 리턴과 동시에 보증금은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하와이 Tip! 코스트코나 월마트에서 $50 이하의 가격에 풀 스노클링 세트가 구매 가능합니다. 대여 vs 구매 – 선택은 당신의 몫!

하나우마 베이에 놀러갈 때 가져가면 좋은 물건들: 수영복(미리 착용 추천), 비치 타월, 비치 체어, 파라솔 or 텐트, 물놀이용 튜브, 간식, 물, 고프로, 모자, 자외선 차단제 – reef safe (산호초에 헤롭지 않은) 제품 추천!

최소한의 짐만으로도 즐겁게 놀 수 있지만 작정하고 하루종일 놀고 올거라면 이렇게 풀로 챙겨가시는 것도 좋아요 🙂

본격적으로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앞서 하나우마 베이의 산호초 지도(Reef Map)를 소개하겠습니다!

1. 백도어 라군(Back Door Lagoon)

2. 키홀 라군(Keyhole Lagoon)

3. 트라이앵글 라군(Triangle Lagoon)

4. 샌드맨스 패치(Sandman’s Patch)

5. 아우터 리프(Outer Reef) – 수영 상급자만 도전할 것!

저희는 이날 지도상의 2번과 3번 라군 사이에서 스노클링을 즐겼답니다. 산호초가 있는 장소는 수심이 얕은 구역도 있기 때문에 수영을 못하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영상 보시죠!!! 수많은 열대어를 구경할 수 있는 하나우마 베이 스노클링 소확행 함께해요 🙂

어떠신가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가 헤엄치고 있죠?! 가장 눈에 띄고 이름 또한 넘나 재미있는 하와이 대표 물고기 후무후무누쿠누쿠아푸아아(Humuhumunukunukuapua’a / Reef Triggerfish)도 찾아보세요!

스노클링은 정말 즐거운 액티비티이지만 때로는 갑자기 수심이 깊어지기도 하고 또 조류와 파도의 영향으로 위험할 수 있으니 늘 안전에 신경써주시길 바랍니다!

마이하와이 Tip!! 안전을 위해 2인 1조로 놀기 필수!!

자 그럼 위의 꿀팁들 얻으셨으니 하나우마 베이에서 제대로 스노클링 즐기시길 바래요♥

8월의 하와이 하나우마베이, 물개도 쉬다 갑니다

728×90

반응형

하와이 오아후 하나우마베이 세 번 다녀온 후기

작년 8월 하와이 관광 명소로 꼽히는 하나우마 베이에 다녀왔다. 수영, 스노클링을 즐기지 않는 내게는 빅 아일랜드 블랙샌드비치가 최고였으나… 하나우마베이에서 스노클링해본 남편은 ‘역시는 역시’라며 하나우마만이 인기있는 이유를 단박에 알겠다고 그런다.

2019년 8월 10일 오후 1시쯤, 8월 19일 오전, 오후 총 세 번 이곳을 찾았다. 올해도 다시 갈 수 있을거라 기대했는데 아쉽지만 찍어온 사진으로 추억팔이 😀

하나우마 베이 (Hanauma Bay)

운영시간 오전 6시~오후 7시까지 매주 화요일은 휴무

입장요금 13세 이상 1인당 7.5달러, 12세 이하 무료, 주차요금 1달러

주차요금을 지불하기 위해 길게 늘어선 자동차들. 미리 1달러짜리를 준비해두면 좋다.

주차요금 영수증, 하필이면 가장 더울 시간대에 도착했다. 주차장를 할 때 길게 줄을 서있었지만 주차공간은 여유있는 편이었다. 편한 곳에 주차를 하고 우선 하나우마베이 전망대로 올라갔다.

하나우마베이는 오래전 화산의 폭발로 인해 생겨난 분화구로 현재 자연 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물고기들의 천국이다. 특히 산호초 서식지로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에 최적의 장소로 선호도가 높은 곳! 아름다운 해변과 고운 모래 사장, 잔잔한 파도로 가족들이 즐기기에 적합하다.

전망대에서 바라본 모습, 초록 물빛이 아름답다. 하지만 태양은 피하고 싶어서… ㅎㅎ 8월 평균 최저 기온이 23도, 평균 최고 기온이 32도 정도로 유지되는 하와이 오아후의 8월, 최고기온이 32도이니 그렇게 덥지는 않네, 했는데 볕이 아~~~주 뜨겁다. 선크림, 모자, 선글라스는 필수템!

하나우마베이 첫 방문은 시간대를 잘못 선정하여 포기에 가깝게… 전망대에서 구경만 하다가 나왔다.

그래도 주차비 $1이 아깝지 않을 만큼 예쁜 풍광 감상했으니 불만은 없었다. 다만, 렌트카도 이 태양 아래에서 얼른 구출해야 한다는 생각뿐. 자동차 내부의 공기와 시트가 매우 엄청 뜨거워진 상태였다 ㅋㅋ

목적지 없이(?) 가는 길에…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길래 주차를 하고 찍은 사진, 마카푸우 전망대 (Makapu’u Lookout)에서 바라본 마카푸우비치이다. ‘마카푸우’란 오아후의 동쪽 끝 지점을 뜻하는 하와이어라고 한다. 아름다운 물빛에 감탄하고, 거북섬과 토끼섬을 찾아 사진에 담기도 했다. 곳곳에 색다른 느낌의 해변이 많아서 1일 1비치는 부족할 정도~

하나우마베이를 다시 찾은 날은 2019년 8월 19일이다. 전에 하나우마베이에 들렀을 때는 숙소가 카일루아 근처였고, 재방문시에는 하와이안빌리지 근처의 한인콘도텔에서 묵고 있었다. 주차요금과 입장료를 아끼고 싶은 마음에 일찍 눈을 비비고 일어나 하나우마베이 주차장에 도착! 도착한 시간은 오전 7시 이전이었다.

매표소도 문이 닫힌 상태, 유니폼을 입은 직원의 안내에 잠깐 대기하면서 이용주의사항(?) 같은 것을 단체로 듣고 입장하기 시작했다.

입장요금이 1인당 7.5달러 (12세 이하 무료)이지만, 오전 7시 전에 입장완료하면 주차요금 1달러, 입장료 1인당 7.5달러를 세이브할 수 있다.

매표소 근처에서부터 해변가까지 거리가 멀지는 않지만, 가파른 경사가 있고 스노클링 장비, 물놀이 용품등 짐이 무거워서인지 트램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았다.

하나우마베이 트램 요금은 상향/하향 각 $1.25 이고 1일권은 $2.5이다. 하루에 여러번 왔다갔다할 생각이라면 1일권 이용하는 것도 좋겠으나, 짐이 많지 않다면 그냥 걸어도 무난한 거리이다.

인기가 많은 곳이라 오전 7시인데도 비치타올 깔고 앉을만한 자리찾기가 어려울 정도였다. 물놀이에 관심이 별로 없는 나는 한가한 곳에 앉아서 바닷바람 맞으며 책이나 읽는 호사로움을 만끽했다.

스노클링 장비 대여도 가능하지만, 하와이 여행하면서 여기저기 스노클링할 계획이라면 하나 구입하는 것이 좋다. 에어비앤비 숙소나 한인텔에 있기도 했지만 약간 찜찜해서 코스트코에서 30달러대에 구입했다.

샤워기 주변 배수도 (다른 곳에 비해) 잘 되는 편이고, 탈의실도 양호한 편이었다.

물 밖에 챙겨온 것이 없고, 점점 더워지고, 배는 고파오기에 나가서 아점을 먹고 오기로 했다. 오전 7시 이전에 도착해서 시원하게 놀다가 더울 때는 밥 먹고 오고, 다시 저녁 무렵 또 스노클링하는 게 제일 좋음 ^ㅅ^

내려갈 때보다 올라갈 때가 더 힘들었…. 트램 타고 싶었지만, 걸어서 올라가면서 찍은 사진~

잠깐 나갔다 올 때는 엔트리 도장을 받아야 한다. 요일마다 도장 문양이 다른 듯.

8월 19일 월요일 엔트리 스탬프는 파인애뽈이었다. 혹여나 지워질까봐 조심조심~

하나우마베이 기념품 가게

음료와 간단한 스낵류는 매점에서 사서 먹어도 된다. 다만 새 조심;;;

매표소에 역시나 줄이 길게 늘어서 있다.

모닝글래스에서 브런치 먹고, 세이프웨이에서 생필품 구입하고, 숙소에서 쉬다가 다시 하나우마베이로 향했다.

가는 길에 또 사람들이 많길래 주차를 하고 바라본 곳, 얼핏 하트모양의 아담한 해변이다.

할로나 블로우홀 전망대(Halona Blowhole Lookout)에서 바라본 할로나 비치 코브 (Halona Beach Cove)

내려가 보고 싶었는데 바람이 많이 불고 아이와 함께 내려가기엔 위험할 것 같아서 포기했다. 나는 안봐서 잘 모르겠는데, 영화 <지상에서 영원으로> 해변 키스씬 장소로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다시 돌아온 하나우마베이, 대부분이 렌트카를 이용하는 듯 보였지만 셔틀을 이용하거나 버스로 오는 분들도 더러 있는 모양이다.

시간대별로, 구름의 위치에 따라 물빛이 바뀌는 걸 감상하는 재미도 있다.

내려가면서 해변가에 저거 뭐 죽어있나는 건가 했는데 ㅎㅎㅎㅎ

하와이물개였다. 죽은 거 아니고 기절한 거 아니고 주무시는 중 Zzzz..

물개 잠 방해하지 말라고 접근을 막는 간이 펜스를 쳐놨고, 계속 할아버지가 지키고 계셨다. 물개 가까이 접근하면 막 뭐라고 경고하시고, 너무 오래 자고 있으니깐 무료하셨는지 구경하는 이들에게 다가와 설명해주곤 하셨는데… 영어 못알아 들음ㅠ 그런데 알아들은 척했다 ㅎㅎㅎ

오후 4시쯤 다시 도착한 하나우마베이는 물놀이하기에 훨신 좋았다. 적당히 그늘져서 아무데나 비치타올 펴고 앉아서 멍때리기에도 좋음

운영시간이 끝나갈 즈음, 이제 그만 퇴장하라는 안내에 나가려고 짐을 주섬주섬 챙길 때에는 물개는 깊은 잠에서 깨지 않았다. 와, 진짜 숙면하신다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으나) 코로나 19로 하나우마베이도 임시휴업, 폐쇄하였다고 들었다. 코로나 이전보다 바닷물이 50% 가까이 깨끗해졌다고 하니 하와이 물개와 바다거북도 더 자주 볼 수 있을 것 같다. 마감시간만 되어도 이렇게 조용하고 한가했으니…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오아후 여행| 하나우마 베이 – 오아후의 최고의 스노쿨링 장소

하나우마 베이(Hanauma Bay)는 수심이 얕고 산호초가 많아 오아후에서 스노쿨링하기 제일 좋은 장소로 유명하다. 3일 차 마지막 여행지인 이곳에 우리는 3시 반쯤에 도착하였다. 보통 아침에 오는게 좋다고 들었지만 오아후 구경을 다 하고고 마지막으로 수영하고 싶어 오후 늦게 왔다.

하나우마 베이 입구에 들어오면 제일 먼저 해야할 일은 비디오를 시청하는 것이다. 하나우마 베이에서 주의할 점, 역사 등을 보여주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산호초를 밟으면 안된다는 것이다. 비디오 시청은 필수다. 그리고나서 해변에 갈 수 있다.

하나우마 베이에 내려가며 본 경치. 내려가는 길은 5분도 안 걸리지만 올라올 때 조금 가파르기 때문에 트램을 운행한다. 그러나 하와이 어디서든 공짜는 없는 법. 트램 가격은 내려갈 땐 1달러를 올라갈 땐 1.25달러이다.

우리가 간 시간에 날씨가 많이 흐렸지만, 바다를 보니 얼른 물에 뛰어 들고 싶었다.

앗 저건 뭐지하면서 보니 몽구스였다. 처음 보는 거라 신기했다. 여기 몽구스들은 관광객이 버린 쓰레기를 먹고 살더라. 쓰레기통 안에 왔다 갔다하며 먹을 것을 찾고 있었다. 어떻게보면 참 불쌍하기도 하다.

우리는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스노쿨링 장비를 빌리러 갔다. 그러나 이게 웬일. 스노쿨링 장비는 4시 반까지 반납해야 한다는 것이다. 비디오 보고 옷갈아 입고 하니 거의 4시였다. 30분 동안만 스노쿨링 하러 빌리는 건 너무 돈이 아까웠다. 물론 우리가 미리 체크하지 않고 온 잘못도 있지만 억울하면서도 허무했다. 스노클링할 생각에 들떠서 여기까지 왔는데 스노쿨링은 정작 못하고 입장료 내고 비디오 본다고 시간만 허비했다니.

그래도 이왕 들어왔으니 사진이나 찍고 수영이나 하고가자고 했다. 사진보면 내가 얼마나 탔는지 알 수 있다. 특히 허벅지 맨 윗부분을 보면 반바지 입은 곳만 안 탔다. 실제로보면 그 경계선이 너무 뚜렷해 웃겼다. 마카푸 트레일에 걸으면 정말 많이 탄다는 걸 명심!

스노쿨링 없이 수영만 하는데도 물이 참 맑아 물고기가 헤엄치는 모습이 다 보였다. 우리는 최고의 스노쿨링 장소에서 수영만 하다 나와서 너무 아쉬웠다. 그러나 우리는 이틀 후에 돌고래와 스노쿨링을 할 것이고 또 아직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우지 않았기 때문에 하나우마 베이에 다시오자 결심했다 (결국 다시 오진 못 했지만..). 집으로 가는 길에 월마트에 들러서 스노쿨링과 오리발 세트를 약 27달러에 구입하였다. 그 후로 3일 동안 스노쿨링 잘 했으니 본전은 뽑은 셈이다.

|하나우마 베이 위치 및 운영시간

하나우마 베이 위치. Hanauma Bay Rroad를 따라 쭉 들어가면 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야간 스노쿨링을 위해서는 오픈하지 않는다. 매주 화요일에는 물고기의 휴식을 위해 휴무다.

|하나우마 베이 입장료 및 요금

주차비 $1.00

공원입장료 $7.50 (12세 이하 어린이들 & 지역 주민 & 현직 군인은 무료)

스노쿨링 세트 $20

주차비 $1.00

작은 사물함 대여료 $8.00

큰 사물함 대여료 $10.00

트램 (내려가는 것) $1.00

트램 (올라가는 것) $1.25

참고: 300대만 주차 가능하고 보통 아침 7시나 7시 반에 일찍 만차가 된다고 한다.

|와이키키에서 하나우마 베이 가는법

1. 택시는 편도 약 $50 to $60

2. 버스는 22번 버스, 요금은 $2.50로 시간은 약 45-50분 걸림

3. 투어이용해서 셔틀버스 타고 가기

하나우마 베이는 2개의 투어를 제공하고 있고 여기에 와이키키 호텔 – 하나우마 베이 왕복 셔틀버스가 포함 된다.

1. Standard Tou r $22 Roundtrip Waikiki transportation Narrated Tour to Hanauma Bayd Includes Mask, Fins and Snorkel Instructions on how to use gear Snorkeling safety tips 3½ hours total time Limited seating during Winter

Standard Shuttle 픽업 시간: 7:30am – 9:00am – 10:20am – 11:50am

2. Extended Tour

$25

Roundtrip Waikiki transportation

Narrated Tour to Hanauma Bay

Includes Mask, Fins and Snorkel

Instructions on how to use gear

Snorkeling safety tips

4½ hours total time

(More Snorkel/Beach Time)

Extended Shuttle 픽업 시간 7:15am – 8:45am – 10:15am

투어는 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운영되고, 와이키키 픽업장소는 결제할 때 머무르는 호텔을 선택하면 그 앞에서 바로 탈 수 있다. 와이키키 호텔에 묶으면서 스노쿨링을 대여할 계획이라면 투어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차를 가지고 갈 경우에는 주차비 + 스노쿨링 대여비 해서 21달러인데, 스탠다드 투어를 선택한다면 22달러에 주차고민 없이 호텔 바로 앞에서 픽업하고 스노쿨링 장비 대여와 장비 사용 설명까지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예약은 아래 링크에서 ▼

집에 도착한 우리는 저녁을 만들어 먹고 쿠키를 만들었다.

미국 슈퍼마켓에는 보통 거의 다 만들어진 쿠키를 팔기 때문에, 이걸 사 와서 오븐에 굽기만 하면 된다. 맛있고 일반 쿠키보다 더 싸서 우리는 주로 이 쿠키를 먹는다.

쿠키 완성된 모습! 쿠키모양은 별로지만 초콜렛도 많고 맛있고 커서 좋다. 우리는 이 쿠키를 여행 내내 잘 들고 다녔다.

|3일 차 여행코스

관련 포스트 ▼

하트♡나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가능해요. 😀

↓ ↓

키워드에 대한 정보 하나 우마 베이

다음은 Bing에서 하나 우마 베이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하와이 화산 분화구가 만들어 낸 세계 3대 비치 하나우마 베이 (예약 부터 입장까지 꿀팁 대방출)

  • 하와이 여행
  • 하와이 신혼여행
  • 하와이 자유여행
  • 미국 여행
  • 세계 여행
  • 여행
  • 하와이 화산
  • 하와이 스노쿨링
  • 관광
  • 휴양지
  • 하나우마베이 예약
  • 세계 3대 비치
  • 하와이 명소
  • 오아후
  • 72번 국도
  • yt:cc=on

하와이 #화산 #분화구가 #만들어 #낸 #세계 #3대 #비치 #하나우마 #베이 #(예약 #부터 #입장까지 #꿀팁 #대방출)


YouTube에서 하나 우마 베이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와이 화산 분화구가 만들어 낸 세계 3대 비치 하나우마 베이 (예약 부터 입장까지 꿀팁 대방출) | 하나 우마 베이,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유럽 명품 아울렛 | 쇼핑의 천국 파리🇫🇷 프랑스 라발레빌리지 아울렛.. 이 가격 실화인가요?🫢 유럽 아울렛 쇼핑 \U0026 언박싱 브이로그 | 입생로랑, 몽클레어, 발렌시아가, 프라다, 셀린느, 지방시 상위 220개 답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