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 회장님들이 S클말고 이차를 사는 이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얼마나 좋은지 보여드리겠습니다 21748 좋은 평가 이 답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 회장님들이 S클말고 이차를 사는 이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얼마나 좋은지 보여드리겠습니다 21748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 회장님들이 S클말고 이차를 사는 이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얼마나 좋은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Aseanseafoodexpo.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Dienbienfriendlytrip.com/music.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우파푸른하늘Woopa 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652,470회 및 좋아요 2,51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회장님들이 S클말고 이차를 사는 이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얼마나 좋은지 보여드리겠습니다 –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우파TV입니다 오늘 준비한 영상은 바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비교 시승기 입니다~
에스컬레이드 ESV 스펙 정리는 기본!
S클래스, 카니발과 비교한 풍절음 \u0026 주차 테스트까지~
끝판왕 SUV에 걸맞는 꼼꼼 리뷰 영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차량협찬 및 각종문의 / http://[email protected]
●검증된 차량용품은 우파몰 / http://woopa-mall.com/
●우파푸른하늘 블로그 / http://blog.naver.com/blueskyh2
●우파푸른하늘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blueskyh2
●편집 : 매의눈필름(H.E.F)
★ 마일론 우파몰 입점 EVENT!! ★
갤러리 1,2,3 본품1개 구매시 리필1개 추가 증정_랜덤 (38:00)
https://bit.ly/3NTsQ1W
이 영상은 저의 쇼핑몰인 ‘우파몰’ 홍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에스컬레이드ESV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ESV) 국내 출시! – RGB STANCE

아메리칸 럭셔리,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국내 출시! ; ESV의 판매 가격은 ; 163,570,000원(개소세 인하 적용)으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추가 비용 없이 …

+ 여기를 클릭

Source: rgbstance.com

Date Published: 6/5/2022

View: 2047

롱바디 캐딜락 풀사이즈 SUV 에스컬레이드 ESV 국내 정식 출시 …

사실 캐딜락이 이런 차를 내놓는 게 아무래도 쉐보레 타호가 최근에 출시됐잖아요? 그래서 에스컬레이드 상품성에 좀 더 차별화를 두려고 롱바디를 출시 …

+ 더 읽기

Source: youtext.ai

Date Published: 9/9/2022

View: 5663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가격 ,전장 VS 롱바디 ,연비. – 루디러닝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가격 VS 롱바디 · 프리미엄 럭셔리 플래티넘 – 153,570,000 원~ 22인치 휠 기본장착 · 스포츠 플래티넘 – 153,570,000 원~ 22인치 휠 …

+ 더 읽기

Source: loodyrunning.tistory.com

Date Published: 11/11/2022

View: 4161

캐딜락 끝판왕 롱바디 에스컬레이드, 결국 한국 출시됐습니다

ESV 모델이다 보니 에스컬레이드 일반 모델보다 꽤 비쌀 것으로 예상되지만 가격 차이는 불과 1천만 원 정도로 그리 크지 않다. 일반 모델이 1억 5,357만 …

+ 여기를 클릭

Source: fastpick.co.kr

Date Published: 3/11/2021

View: 351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회장님들이 S클말고 이차를 사는 이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얼마나 좋은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회장님들이 S클말고 이차를 사는 이유 \
회장님들이 S클말고 이차를 사는 이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얼마나 좋은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 Author: 우파푸른하늘Woopa TV
  • Views: 조회수 652,470회
  • Likes: 좋아요 2,510개
  • Date Published: 2022. 3. 2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q9R0RiZTBK4

‘대형 SUV 끝판왕’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출격…’전장이 무려 5.8m’

캐딜락코리아가 대형 SUV인 에스컬레이드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환경부에 따르면, 캐딜락코리아는 지난달 28일 에스컬레이드 ESV의 배출 및 소음 인증을 완료받았다. ESV는 에스컬레이드 기반의 롱휠베이스 모델로, 한층 여유로운 거주 공간과 적재 용량을 겸비한 모델이다.

에스컬레이드 ESV의 전장은 5766mm에 달한다. 기존 에스컬레이드(5380mm)보다도 386mm나 길어진 셈이다. 휠베이스는 300mm나 늘어났는데, 이를 통해 전장 증가분의 대다수는 실내 공간을 키우는 데 할애됐다는 점을 알 수 있다. 트렁크는 3열 시트를 펼치고도 1214리터 만큼이나 확보된다.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426마력, 최대토크 63.6kg·m을 발휘하는 6.2L V8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과 10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된다. 8개의 실린더 중 4개의 엔진 실린더를 비활성화해 효율을 높인 다이내믹 퓨얼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사륜구동 시스템과 전자식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이 적용되어 안정성을 높였다.

더불어 노면을 1000분의 1초 단위로 스캔해 반응하는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과 최대 75mm까지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에어 라이드 서스펜션, 독립형 리어 서스펜션 등이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AKG 오디오 시스템, 후석 디스플레이 등 앞서 에스컬레이드를 통해 보여진 다양한 프리미엄 사양들이 적용될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 한 전문가는 “아직 경쟁 차종들이 롱바디 투입 시점을 결정하지 못한 만큼, 에스컬레이드 EVS는 풀사이드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우위를 선점할 수 있을 거”이라며 “롱휠베이스 모델 만큼, 형제 차종인 쉐보레 타호와의 차별성도 한층 명확해진다”고 밝혔다.

캐딜락은 관련 인증 절차가 마무리 되는대로 구체적인 투입 시점을 결정할 것으로 알려졌다. 구체적인 가격과 세부 사양도 출시 시기에 맞춰 결정될 예정이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ESV) 국내 출시!

728×90

반응형

아메리칸 럭셔리,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국내 출시!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www.cadillac.co.kr)이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의 공간성을 대폭 확장한 ‘에스컬레이드 ESV(Escalade Stretch Vehicle)’를 출시하고 22일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한다.

5세대 에스컬레이드는 지난해 7월 국내 공식 출시된 이후 ‘SUV의 제왕’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초대형 럭셔리 SUV 시장에서 대체 불가능한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디자인적 진화와 함께 업계 최초로 적용된 38인치 커브드-OLED 디스플레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하이엔드 옵션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에스컬레이드 ESV는 기존 신형 에스컬레이드의 바디를 확장한 롱 휠 베이스 모델이다. 차량 내 거주 공간이 대폭 확장되면서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폭 넓게 충족시켜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에스컬레이드만이 가진 압도적인 존재감을 차체 크기로 또 한 번 매료시킨다.

캐딜락코리아 서영득 대표는 “에스컬레이드 ESV는 아메리칸 럭셔리가 가진 여유로움의 정점에 있는 모델로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의 수요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 모델”이라며, “단순한 공간 확장의 의미를 초월하는 에스컬레이드 ESV만의 독보적인 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래스를 뛰어넘는 공간

캐딜락은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하고 더 넓은 공간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모델로 에스컬레이드 ESV를 개발했다. 에스컬레이드 ESV는 경쟁모델 대비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했던 신형 에스컬레이드의 존재감에 더해 3열 공간에 대한 의미를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

에스컬레이드 ESV는 신형 에스컬레이드(5,380mm) 대비385mm 길어진 5,765mm라는 경이적인 전장을 자랑하며, 휠베이스는 신형(3,071mm) 대비 336mm 길어진 3,407mm로 국내 출시된 SUV 모델 중 가장 긴 모델로 기록됐다. 특히 에스컬레이드 ESV는 클래스를 초월하는 실내 공간을 완성했다. 3열까지의 좌석을 모두 편 상태에서 1,175L 라는 기본 트렁크 공간을 확보했으며, 3열 폴딩 시 2,665L, 2열 및 3열 모두 폴딩 시 4,044L의 적재 공간을 기록하는 등 그 어떤 SUV 모델에서도 볼 수 없는 광활한 실내 공간을 자랑한다.

신형 에스컬레이드의 혁신

에스컬레이드 ESV에는 신형 에스컬레이드에서 선보였던 세계 최고 수준의 옵션이 그대로 적용된다. 에스컬레이드 ESV에는 4K급 화질의 2배 이상의 선명도를 제공하는 업계 최초 38인치 LG 커브드-OLED 디스플레이(Curved-OLED Display)가 동일하게 적용되는 등 신형 에스컬레이드에서 선보인 혁신을 그대로 재현했다.

전방 고화질 카메라를 통해 촬영된 실시간 화면에 네비게이션 정보를 증강현실로 알려주는 AR 네비게이션(Augmented Reality Navigation), 버드아이 뷰 및 트레일러 어시스트를 포함한 HD 서라운드 비전(HD Surround Vision), 적외선 카메라를 통해 야간 시야를 대폭 향상시킨 나이트 비전(Night Vision)은 초고화질 커브드 OLED에 통해 표현되어 드라이버에게 직관적인 시인성을 제공한다.

캐딜락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36개의 스피커로 구성된 AKG 스튜디오 레퍼런스 사운드 시스템(AKG Studio Reference Sound System)은 전문 음악인의 녹음실과 같이 정교하고 풍부한360도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며, 탑승자들은 모든 좌석에서 오페라하우스에나 느낄 수 있는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운전석에서 3열까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주는 컨버세이션 인핸스먼트 시스템(Conversation Enhancement System), 듀얼 12.6인치 터치스크린이 포함된 2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마사지 기능이 탑재된 앞좌석 16방향 파워시트, 냉장 및 냉동기능이 포함된 콘솔 쿨러(Console Refrigerator with Freezer Mode) 등 다양한 테크놀로지와 편의 사양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강력한 파워트레인

에스컬레이드 ESV에는 신형 에스컬레이드와 동일한 최고출력 426 마력, 최대토크 63.6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6.2L V8 가솔린 직분사 엔진이 탑재됐다. 대배기량 8기통 엔진은 10단 자동 변속기, 4가지 드라이빙 모드를 제공하는 첨단 4륜구동 시스템(4-Wheel Drive System) 및 전자식 리미티드 슬립 디퍼런셜(Electronic Limited-Slip Differential, eLSD)과의 조화를 통해 어떠한 주행 상황에서도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주행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에스컬레이드 ESV는 업계에서 가장 빠른 서스펜션 응답력을 인정받은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Magnetic Ride Control)과 최대 75mm까지 높낮이를 조절하는 에어 라이드 어댑티브 서스펜션(Air Ride Adaptive Suspension), 뒷좌석 승차감을 획기적으로 높여주는 멀티링크 독립식 리어 서스펜션(Mutilink Independent Rear Suspension)까지 그대로 적용해 프레임 바디 SUV라고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편안한 주행 감성을 제공한다.

에스컬레이드 ESV는 디자인에 크롬 요소를 반영해 세련된 강인함을 강조한 ‘프리미엄 럭셔리 플래티넘(Premium Luxury Platinum)’과 유광 블랙을 활용해 역동성을 돋보이게 한 ‘스포츠 플래티넘(Sport Platinum)’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며, 두 트림의 옵션은 동일하다.

에스컬레이드 ESV의 판매 가격은 163,570,000원(개소세 인하 적용)으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추가 비용 없이 트림을 선택할 수 있게 배려했다. 에스컬레이드 ESV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www.cadillac.co.kr) 및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가이미지>

728×90

반응형

롱바디 캐딜락 풀사이즈 SUV 에스컬레이드 ESV 국내 정식 출시 소식

자, 여러분, 국내에서 제일 큰 차가 뭐라고 생각하세요? 되게 다양한 답변이 나올 것 같아요. 막 크기로는 지지 않는다는 여러 자동차들이 쏟아져 나오겠죠? 누군가는 최근 국내 출시된 쉐보레 타호를 외칠 수도 있는 거고, 렉스턴 스포츠 칸 같은 픽업 트럭을 말씀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하려는 이 차는 진짜 거의 무슨 “탱크 아니냐?”라는 말이 나올 정도예요. 혹시 군용차 아니냐고 물어볼 수도 있는데, 그건 아니고요. 국내 인증까지 마쳤고 정식 번호판까지 발부 가능한 자동차입니다. 여기까지 듣고 딱 무슨 차 이야기하려는 건지 감이 오신 분들이 혹시 계시려나 모르겠네요. 큰 차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평생 드림카라는 이 차.

“솔직히 이 정도 크기면, 진짜 도로에 제대로 굴러 다닐 수 있냐?” 라는 말이 나올 정도라는 차,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자, 뜸들이지 않고 바로 말씀드릴게요. 오늘의 주인공 당분간 한국 도로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가장 큰 양산차가 될 예정인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입니다. 사실 에스컬레이드 하면 큰 차, 큰 차 하면 에스컬레이드가 또 대명사 같은 존재잖아요? 이미 캐딜락 코리아가 작년 7월 신형 에스컬레이드를 한국에 출시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었죠. 저희도 현장에 가서 리뷰를 전해드린 바 있고요 솔직히 구형 에스컬레이드는 디자인이 너무 멋있었지만, 미국 차 특유의 투박한 느낌이랑 구형 냄새를 지을 수 없는 실내 인테리어, 바디온 프레임 SUV의 한계라고 할 수 있는 승차감 같은 단점들이 존재했었잖아요. 그런데 신형 에스컬레이드는 거의 뭐 그냥 완전체로 변신해서 나타났습니다.

미국 차 실내가 투박하다는 말은 이제 다 옛말이고요. 전기차가 판치는 시대인 요즘 정말 무식하다고 밖에 할 수 없는 6.2리터 V8 자연흡기 대배기량 엔진을 장착한 이 초대형 SUV는 그야말로 어마무시한 차였습니다. 자, 그런데 여러분 신형 에스컬레이드에 다른 모델이 추가로 나온다고 해요. 그게 바로 ESV거든요. “그게 뭐냐?” 라고 하실 것 같은데 바로 롱바디입니다. “아니, 안 그래도 그 큰 차가 롱바디가 있다고?” 네, 에스컬레이드 롱바디가 국내에 정식으로 들어온대요. 아니 숏바디도 지금 길이가 5.3m를 넘는데, 롱바디라니, 이거 좀 어지럽죠. 스펙을 살펴보면 길이가 무려 5,766mm에 달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대형 SUV로 불리는 팰리세이드가 5m가 안 되죠.

길이로는 지지 않는 국산차 카니발도 5.2m가 안 되고요. 최근 공개된 신차 G90 풀 체인지 롱 휠베이스 모델도 5.5m가 안 됩니다. 휠베이스가 일반 에스컬레이드 대비 무려 300mm나 늘어났는데요. 그만큼 실내 공간이 늘어난 겁니다. 어느 정도냐면, 3열 시트를 펼쳐도 트렁크 여유 공간이 1,214L만큼이나 확보가 되어 이 정도면 그냥 SUV가 아니라 미니버스라고 불러도 될 정도입니다. 좀 쉽게 체감되게 설명드리자면, 팰리세이드 3열을 접은 트렁크 공간이 1,297L거든요. 그러니까 에스컬레이드 ESV는 3열을 펼치고 있어도 팰리세이드 3열을 접은 것과 비슷한 수준의 적재 공간이 나온다는 겁니다. 그야말로 어마무시한 크기인 거죠. 길이만 긴 게 아니고요. 이런 초대형 SUV는 폭도 넓어서 문제죠.

롱바디가 아닌 일반 모델도 폭이 2m 60cm라서, 자동세차 같은 건 꿈도 못 꿀 정도입니다. 가격은 어느 정도일까요? 아직 공시가격이 나오지는 않았는데 미국 캐딜락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일반 에스컬레이드보다 얼마나 더 비싼지를 확인해 보면 대충 감이 오겠죠. 지금 일반 에스컬레이드가 한국에서 1억 5,357만원에 판매되고 있고요. 미국에서 같은 트림은 10만 6,290불 정도에 파는데 이러면 1억 2,800만 원 정도잖아요? 물론, 여기에 세금이랑 기타 비용 더하면 좀 더 비싸지겠지만, 그걸 감안해도 한국에 좀 비싸게 파는 것 같죠. 롱바디는 어디 보자. 같은 프리미엄 럭셔리 플래티넘이 10만 9,290불이니까 딱 3,000불 차이네요. 360만 원 정도 차이면, 이거 롱바디 사는 게 더 이득 아닌가?

생각보다 막 엄청 비싸지는 않습니다. 이러면 롱바디가 한 1억 6,000 정도에 나오지 않을까요? 비싸도 1억 6,000 초반대로 판매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사실 캐딜락이 이런 차를 내놓는 게 아무래도 쉐보레 타호가 최근에 출시됐잖아요? 그래서 에스컬레이드 상품성에 좀 더 차별화를 두려고 롱바디를 출시 게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에스컬레이드랑 타호는 같은 플랫폼으로 만든 형제차거든요. 타호의 고급형이 에스컬레이드잖아요? 포드 익스페디션이랑 링컨 네비게이터도 똑같은 관계죠. 가격은 차이가 나지만, 그래도 에스컬레이드는 롱바디를 출시해 주면서 타호에서 선택할 수 없는 선택지를 하나 더 만들어주는 개념인 겁니다.

사실 풀사이즈 SUV를 사려는 고객들은 어차피 큰 차 좋아해서 사는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이런 분들은 기왕 큰 차 사는 거 숏바디보다 롱바디 사는 걸 더 선호하거든요. 그러나 한국 정식으로 판매하는 풀 사이즈 SUV들은 다 롱바디가 안 나오니까 직수 업체들이 롱바디를 들여와서 계속 팔고 있었죠. 실제로 지금 한국에 정식으로 들어와서 판매하는 쉐보레 타호나 포드 익스페디션, 링컨 네비게이터 모두 숏바디 밖에 없습니다. 여기에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ESV가 출시되면, 그간 국내 풀사이즈 SUV 시장을 꾸준히 선도해 왔던 이미지를 지키면서 독보적인 시장 우위를 점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러면 이제 포드 링컨도 롱바디를 들여오려고 할 수도 있겠네요. 오늘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미 지금 환경부 소음 인증을 마친 상태죠. 3.0 디젤 모델도 들어오나 하고 내심 기대를 걸어보려고 했지만, 결국 V8 6.2 모델만 인증이 되었습니다.

숏바디처럼 프리미엄 럭셔리 플래티넘이랑 스포츠 플레티넘으로 나눠서 판매할 것으로 보이고요. 아~ 진짜 이런 차 소개할 때마다 단골로 나오는 반응인데, “저거 주차는 어디다 하냐?”, “길바닥에 신사임당 뿌리면서 달려야 한다.” 라는 거죠. 그러나 사실 돈 있고 알아서 살 사람들은 다 삽니다. 사실 저는 앞서 말씀드렸지만 이게 정식으로 나오면 직수 업체들이 제일 큰 타격을 받을 것 같아요. 이제 직수입 업체들은 타워 롱바디인 서버번이나 GMC 유콘 같은 걸 수입해서 팔아야겠네요. 어쨌든 정말 어마무시한 크기를 자랑하는 초대형 SUV. 전쟁 나면 징집 대상 1순위로 뽑힐 것 같은 이 자동차, 여유가 되신다면 꼭 한 번쯤은 타볼 만한 매력적인 자동차라는 걸 알려드리면서 영상 마무리 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돈 없어서 못 사는 거지 돈 있으면 한 대쯤 사보고 싶지 않나요? 즉석 투표 한번 해보죠. 여러분들은 여유가 있다면 이런 풀사이즈 SUV 한 대쯤 산다, 안 산다로 댓글로 의견을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오토포스트 이슈플러스였습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가격 ,전장 VS 롱바디 ,연비.

반응형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가격 ,전장 VS 롱바디 ,연비.

1990년대 후반 1세대 이후 미국의 럭셔리 문화로 자리잡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2021년형 5세대 모델로 럭셔리, 스타일, 기술 면에서 오리지널을 능가한다. 2016 에스컬레이드 컨셉트 카의 요소를 바탕으로 새로운 에스컬레이드는 가격표에 맞는 외형 디자인을 제공한다.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에스컬레이드는 10단 자동 변속기에 연결된 직분사 6.2리터 V-8엔진이 장착되어 있다. 내부에는 일련의 스마트 곡선형 OLED 디스플레이가 대시보드에 탑재되어 있으며,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의 매끄러운 구성 요소로 작동한다.

2021년형 에스컬레이드는 완전히 재설계되어 새로운 독립형 리어 서스펜션, 더욱 세련된 인테리어 기술, 더욱 아름다운 스타일링으로 완성되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가격 VS 롱바디

프리미엄 럭셔리 플래티넘 – 153,570,000 원~ 22인치 휠 기본장착

스포츠 플래티넘 – 153,570,000 원~ 22인치 휠 기본장착

롱바디(ESV) – 약 170,000,000 원(추정)~ (현재 정식수입 X, 병행수입 O)

프리미엄 럭셔리 플래티넘 트림은 세미 아닐린 가죽과 마사지 기능이 있는 16방향 전동 조절식 앞좌석, 부드럽게 닫히는 도어, 36개의 스피커가 있는 AKG 사운드 시스템이 탑재되어있다. 자동 주차 기능, 헤드업 디스플레이 및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도 표준이다. 스포츠 플래티넘과의 큰차이는 없으며, 휠, 외형디자인이 조금씩 다르다. 외장 색상은 아래와 같이 두 트림 모두 8가지 색상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색상조합은 3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캐딜락의 가장 큰 SUV는 420마력을 낼 수 있는 6.2리터 V-8 자연흡기 엔진으로 장착한다. 10단 자동변속기가 기본 장착되며, 구매자는 사륜구동으로 구매 가능하다. 2021 에스컬레이드는 이제 독립 리어 서스펜션이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사용하여 보다 부드러운 주행을 제공한다. 고급 모델은 또한 컴퓨터 제어 충격 흡수 장치를 사용하는 적응형 댐퍼가 있는 에어 서스펜션을 제공한다. 테스트 트랙에서 V-8 엔진이 장착된 긴 휠베이스의 에스컬레이드 ESV는 6.1초 만에 100km/h에 도달 가능하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연비 및 전장 VS 롱바디

2021년 에스컬레이드는 국내 판매는 단일엔진으로 5.8/7.8/6.5 km/ℓ의 공인연비를 가진다. 정식수입되지는 않았지만 현재 에스컬레이드 롱바디(ESV)는 전장이 5,766mm로 베이스 에스컬레이드 5,380보다 38.6cm가 길다. 이는 2021년형 카니발이 5,155mm인것을 감안하면 이보다도 약 61cm가 긴 차량이 된다. 이 넓은 실내공간 때문에 미국에서는 캠핑, 대통령 경호차량이나 경찰특공대 차량, 업무용차량으로 많이 쓰인다고 한다.

편의성 인테리어 및 화물칸

에스컬레이드는 캐딜락 라인업의 대표주자로 2021년 차량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높인다. 플래티넘 트림은 부드러운 세미 아닐린 가죽을 사용한며, 가죽으로 덮인 계기판과 도어 패널, 알루미늄 스피커 그릴 및 조절 가능한 내부 주변 조명은 고급스러운 외관을 제공한다. 또한 센터 콘솔에는 냉동모드 -5℃ ~5℃사이로 약 710mm의 병을 6개까지 담을 수 공간을 가진다. 공식수입으로는 기본 전장의 에스컬레이드만 구입가능하지만 병행수입으로 ESV도 구입할 수 있을것이다. 후자는 3열 승객을 위한 레그룸과 추가 화물 공간을 제공한다.

인포테인먼트

에스컬레이드의 메인 디스플레이는 3개의 곡선형 OLED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디지털 계기판으로, 그 중 일부는 운전자의 대시보드로 사용되고 나머지는 운전자와 승객을 위한 CU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투사한다. 디스플레이는 벤츠 GLS클래스의 대형 단일 인포테인먼트 설정을 연상시키지만 에스컬레이드의 스택형 설정은 깊이를 만들어낸다. 다른 기술 기능으로는 뒷좌석의 승객을 위한 1열의 헤드레스트에 장착된 스트리밍 미디어 기능이 있는 2개의 12.6인치 디스플레이와 엔터테인먼트 패키지가 있는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있다.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통합 및 와이파이 핫스팟도 표준이다.

또한 캐딜락은 그래미상을 수상한 오디오 회사 AKG와 협력하여 에스컬레이드의 표준 및 옵션 오디오 시스템을 개발했다. 36개의 스피커가 탑재된 AKG 스튜디오 레퍼런스 사운드 시스템은 두 트림 모두 기본 사양이다. 특이한 기능중 하나인 컨버세이션 인헨스먼트 기능은 차안에서 서로의 소통이 원활하도록 1열 앞쪽 사람에게 2,3열에서 재생되는 오디오를 자연스럽게 1열 승객에서 전달되도록 한다. (오디오를 전달하는 스피커는 1열 헤드레스트 앞쪽에 장착되어 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캐딜락은 자사의 플래그십 SUV가 운전자 지원 기술의 쇼케이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지만 슈퍼 크루즈 반자율 주행 모드와 가장 인기 있는 능동 안전 기능의 표준화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1 에스컬레이드는 보험 연구소(IIHS)에서 충돌 테스트를 받지 않았다.

HD 서라운드 비전

풀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

나이트 비전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 모드

인핸스드 자동 주차 보조 시스템

전방 보행자 감지 제동

인핸스드 자동 긴급 제동

안전 경고 시트

사각지대 경고 및 차선 변경 경고 시스템

차선 유지 및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전자식 리미티드 슬립 디퍼런셜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히치 뷰 및 히치 가이드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2021 에스컬레이드는 다른 캐딜락 제품 라인과 동일한 표준 보증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동력계통을 포함한 차체 및 일반 부품>

36개월/60,000km 중 선도래 조건 이내 보증 적용.

<무상쿠폰(4년/무한 주행거리)>

엔진오일/오일필터 4회

에어클리너 필터 4회

브레이크 패드(뒤) 1회

반응형

그리드형

캐딜락 끝판왕 롱바디 에스컬레이드, 결국 한국 출시됐습니다

이전보다 대형 SUV 수요가 많이 늘어난 한국 자동차 시장, 이제는 그보다 더 큰 크기를 자랑하는 풀사이즈 SUV 수요도 꽤 나오고 있다. 한국에서는 주차하기 어렵다는 단점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풀사이즈 SUV는 미국을 대표하는 차량 중 하나로, 크기가 일반적인 차량과는 비교를 거부할 정도다. 풀사이즈 SUV와 싼타페를 나란히 세워 놓으면 싼타페가 경차로 보일 정도로 왜소해진다.

기존에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만 정식으로 판매되었다가 작년에 포드 익스페디션, 링컨 네비게이터가 출시되었고,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풀체인지 모델을 출시했다. 올해 1월에는 쉐보레 타호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풀사이즈 SUV 시장이 대폭 커졌다. 여기에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의 롱바디 모델인 ESV를 출시했다. 국내에서 정식 구매가 가능한 차 중 가장 큰 차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다음은 Bing에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회장님들이 S클말고 이차를 사는 이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얼마나 좋은지 보여드리겠습니다

  • 우파푸른하늘
  • 한승훈
  • 자동차
  • 시승기
  • 캐딜락
  • 에스컬레이드
  • 신형에스컬레이드
  • 에스컬레이드ESV
  • 에스컬레이드롱바디
  • 대형SUV
  • 패밀리카추천

회장님들이 #S클말고 #이차를 #사는 #이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얼마나 #좋은지 #보여드리겠습니다


YouTube에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장님들이 S클말고 이차를 사는 이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얼마나 좋은지 보여드리겠습니다 |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남자 다이어트 식단 | 다이어트 식단의 끝 308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