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콜로라도 스프링스 여행 | 콜로라도 여행 7박8일🚗눈만 돌리면 미친뷰(덴버, 콜로라도 스프링스, 신들의 정원, Pikes Peak 버스투어, Great Sand Dunes 사막, Pagosa Springs) 229 개의 자세한 답변

콜로라도 스프링스 여행 | 콜로라도 여행 7박8일🚗눈만 돌리면 미친뷰(덴버, 콜로라도 스프링스, 신들의 정원, Pikes Peak 버스투어, Great Sand Dunes 사막, Pagosa Springs) 229 개의 자세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콜로라도 스프링스 여행 – 콜로라도 여행 7박8일🚗눈만 돌리면 미친뷰(덴버, 콜로라도 스프링스, 신들의 정원, Pikes Peak 버스투어, Great sand Dunes 사막, Pagosa springs)“?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Aseanseafoodexpo.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Dienbienfriendlytrip.com/music.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주벼리JooByeoRi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6,612회 및 좋아요 9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여행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콜로라도 여행 7박8일🚗눈만 돌리면 미친뷰(덴버, 콜로라도 스프링스, 신들의 정원, Pikes Peak 버스투어, Great sand Dunes 사막, Pagosa springs) – 콜로라도 스프링스 여행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찐하게 행복했던 6월의 콜로라도 7박8일 로드트립 1편🚗
(몇편까지 만들지는 아직 모름)
재밌게 봐주시고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 주세요 !

콜로라도 스프링스 여행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콜로라도 스프링스 여행 – Quang Silic

파이크스 피크(Pikes Peak), 신들의 정원(Garden of the Gods), 로열 고지(Royal Gorge) 등과 같은 콜로라도 스프링스(Colorado Springs) 에서 할 일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quangsilic.com

Date Published: 2/21/2021

View: 769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콜로라도 스프링스 여행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콜로라도 여행 7박8일🚗눈만 돌리면 미친뷰(덴버, 콜로라도 스프링스, 신들의 정원, Pikes Peak 버스투어, Great sand Dunes 사막, Pagosa springs).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콜로라도 여행 7박8일🚗눈만 돌리면 미친뷰(덴버, 콜로라도 스프링스, 신들의 정원, Pikes Peak 버스투어, Great sand Dunes 사막, Pagosa springs)
콜로라도 여행 7박8일🚗눈만 돌리면 미친뷰(덴버, 콜로라도 스프링스, 신들의 정원, Pikes Peak 버스투어, Great sand Dunes 사막, Pagosa springs)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콜로라도 스프링스 여행

  • Author: 주벼리JooByeoRi
  • Views: 조회수 6,612회
  • Likes: 좋아요 91개
  • Date Published: 2021. 9. 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iEo5AlFd40Q

올해 꼭 가봐야 할 여행지

뉴욕타임즈 선정 2020년 꼭 가봐야 할 전 세계 52곳 중 13위 차지…

1위 워싱턴 D.C., 올림픽 개최지 도쿄 9위, 미국 내 선정 7개 장소 중 3위

콜로라도 스프링스는 덴버에서 남쪽으로 60마일(97km) 떨어진 콜로라도에서 2번째로 큰 도시이며, 인구 472,688명(2018년 추정), 미국에서 42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다. 도시는 해발 6,035피트(1,839m)로 한국 설악산 5,604피트(1,708m)보다 높게 자리 잡고 있고, 해발 14,115피트(4,302m)의 파이크스 피크 기슭에 있다.

뉴욕 타임스 “2020년 방문할 52개 장소”에 콜로라도 스프링스가 13위에 선정됐다.

1위 워싱턴 D.C., 6위 캘리포니아 파소 로블스의 뒤를 이어 미국 내 선정된 7곳 중 3위를 차지했다. 미국에서 선정된 다른 장소는 19위 LA, 27위 텍사스 오스틴, 39위 버지니아 리치몬드, 52위 몬타나 글레이시어 국립공원이 순위에 올렸다.

52개의 장소는 뉴욕 타임즈 기자단에게 “만약 당신이 어디든 갈 수 있다면 어디로 가고 싶으냐”는 질문에 답한 자체 여행 데스크 투표 후, 뉴욕 타임즈 기자, 특파원, 권위 있는 여행 전문가들이 타당성에 대해 논의를 거쳐 4개월간의 선별작업 후 선정되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가 선정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6만 평방피트 9,000만 달러를 들여 올봄에 개관하는 미국 올림픽&패럴림픽 박물관( U.S. Olympic & Paralympic Museum, 200 S. Sierra Madre Street Colorado Springs, CO 80903), 올가을 파이크스 피크에 새롭게 개관하는 제로 에너지 파이크스 피크 서밋 콤플렉스(Pikes Peak Summit Complex) 그리고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 예술 등으로 인해 이름을 올렸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파이크스 피크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찾는 산 중 하나이며 콜로라도주 최고의 관광 명소다. 매년 75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파이크스 피크 하이웨이, 매니토우, 코그 철도, 하이킹 트레일을 통해 정상에 오른다.

파이크스 피크(Pikes Peak)는 1806년 제블론 파이크(Zebulon Pike)가 봉우리를 발견했을 때부터 20세기 후반까지 미국의 심장부에 위치한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미국의 역사적 지표이자 아이콘이다. 또한 1893년 여름, 캐서린 리 베이츠가 파이크스 피크 봉우리에서 단 30분 동안 서 있으면서 “아름다운 미국”이라는 애국적인 노래의 원작시를 쓰기에 충분한 영감을 주는 장소이기도 하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북쪽에 위치한 미국 공군사관학교에서는 올해 2월 15일 학교 역사상 최초로 아이스하키 애벌런치 야외 경기가 열린다. 미국 육해공 아카데미를 통틀어 두 번째 열리는 경기가 될 것이다. 구단주 크뢰네케 회장은 “공군사관학교와 같은 독특한 환경에서 2020년 NHL 스타디움 시리즈를 개최하게 돼 자랑스럽고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신들의 공원, 미국 올림픽 훈련 센터, 야외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소, 미국 올림픽 시티에서 많은 볼거리와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콜로라도 스프링스를 방문하기 전부터 흥분을 일으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먹거리로는 나이팅게일 브레드(Nightingale Bread), 유명한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 참여한 브라더 럭의 레스토랑, 최근 새 단장한 5성급 호텔 브로드모어 리조트 등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넘쳐나는 도시다.

한인들에게도 콜로라도 스프링스는 여행하기 좋은 곳이다. 샤이엔마운틴 동물원, 마니토우 약수터, Seven Falls 폭포, 고스트타운, 공군사관학교, 여러 유적지 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하다. 또한 한인마트들도 여러 개 있으며, 신사동, 코리안 가든, 통통식당 등 훌륭한 음식 맛으로 알려진 한인 식당들도 다수 분포하고 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Colorado Springs, 아름다운 대자연을 품고 있는 도시.

 

​ 콜로라도주하면 떠오르는 첫 번째 이미지는 무엇일까?

미국에 거주하는 맥주를 좋아하는 교민이라면

아마도 냉장 유통되는 유일한 메이저 맥주 <쿠어스 맥주>의 병에 그려진

만년설로 뒤덮인 록키산맥을 떠올리지 않을까?

​덴버 근교 도시인 골든 Golden에서 생산되는 쿠어스 맥주.

​한국에서도 쉽게 마실 수 있는 밀러(밀러타임이 있더군요..) 병맥주의 경우

미국 슈퍼마켓에서 판매되는 가격에 7배는 족히 될 듯..)는

미안한 이야기지만 방부제가 들어가 있어서

배를 타고 장시간… 태평양을 건너도 전혀 맛이 변하거나 상하지 않는 방부제 맥주.

​유일한 냉장 유통 메이저 맥주 쿠어스 맥주는

유통기한이 짧으며 냉장 보관하지 않으면 쉽게 맛이 변한다.

미국 여행에서 꼭 마셔보라고 권하고 싶은 건 와인도 있지만 맥주도 있다.

​대도시 대형 슈퍼 냉장고에는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맥주가 진열되어 있으며

성인 인증 신분증만 있으면 누구나 구입, 시원한 맥주 맛을 즐길 수 있다.

콜로라도는 스페인어로 붉다 라는 뜻을 지녔다.

미국 서부 젖줄인 콜로라도 강의 발원지가 콜로라도주에서부터 시작된다.

콜로라도주는 자유분방한 히피 문화가 깊히 뿌리박혀 있으며 개인의 자유를 무엇보다 중시 여기는 주 가운데 하나다.

​그래서 이곳에서는 마리화나를 피우는 게 합법이다.

​미국 50개 주 가운데 최초로 마리화나를 허용한 주다.

​한국 국적 여행자는 당장은 아니더라도

훗날 소변, 모발검사에 마리화나를 피웠다는 사실이 적발되므로 절대로 피워서는 안 된다.

오늘은.

콜로라도주에서 2번째로 큰 도시.

최소 2박 3일은 머물러야 대충 돌아볼 수 있을 만큼 볼거리로 가득한 관광도시이자 휴양도시.

콜로라도 스프링스 Colorado Springs를 소개하려 한다.

​ 미주 한국일보 2015년 4월 3일 여행 레저 기사.

아름다운 대자연을 품고 있는 ‘살기 좋은 도시’ 칠곡폭포, 산수화를 보는 듯한 풍경

오바마 미국 대통령 취임식뿐만 아니라 수퍼보울 개막, 자동차 경주대회 식전에 자주 울려 퍼지는 미국 국가. ‘아름다운 미국’(America the Beautiful).

노래 제목처럼 아름다운 미 대륙풍경이 묘사된 이 노래의 배경은 콜로라도주 중부, 콜로라도스프링스(Colorado Springs)의 뒷산. 해발 1만4,115피트(4,302m). 파이크스 피크(Pikes Peak)란 산이다.

콜로라도주의 해발 1만4,000피트 이상되는 53개 봉우리 가운데 하나로 산정상에 오르면 광활한 미 중부의 대평원의 지평선과 함께 로키산맥의 준봉들이 겹겹이 중첩된 장대한 전경이 위용을 드러낸다. 탄성을 자아내는 대자연의 전경은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 시심(詩心)을 부추기며 ‘아름다운 미국’의 탄생지임을 조용히 일러주는 듯하다.

이번 주는 산과 강, 계곡과 드넓은 대지가 펼쳐진 살기 좋은 도시 1위에 이름을 자주 올리는 콜로라도스프링스를 소개한다.

< 아메리카 더 뷰티풀 기념비 >

▶ 취재협조

* 콜로라도주 관광청 Visit Colorado www.colorado.com

* 콜로라도스프링스 관광국 Colorado Springs CVB www.visitcos.com

▨ 콜로라도스프링스 오버뷰

주도인 덴버에서 자동차로 남쪽 1시간20분, 약 68마일 떨어진 콜로라도주 2대 도시로 인구 40만(광역 70만)의 로키산맥 동쪽 기슭에 자리한 대도시다.

대도시답지 않게 깨끗한 물과 청정한 공기, 쾌적한 기후와 아름다운 대자연을 품고 있는데다가 낮은 범죄율, 저렴한 물가 등 매년 여러 도시평가기관으로부터 ‘미국에서 살기좋은 도시’ 상위권에 선정되며 여러차례 1위를 수상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관광지이자 사계절 고급 휴양 도시로도 유명한 콜로라도 스프링스는 도심 주위로 산, 계곡, 약수터, 폭포, 5성급 골프 리조트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하며 미국 올림픽 선수촌(US Olympic Complex)과 미국 공군사관학교도 자리하고 있다.

​# 마니토우 스프링스

도심 서쪽과 맞닿은 작은 마을로 천연 미네랄이 함유된 신비의 약수가 도심 곳곳에서 흘러나오는 ‘약수의 마을’ ‘서쪽의 사라토가’란 별명이 붙어 있다.

미국 역대 대통령을 비롯한 발명왕 에디슨 같은 유명인이 치료차 다녀가는 등 미국 최고의 힐링 워터로 이름난 곳이다. 오늘날 호텔, 리조트, 도심을 흐르는 강변을 따라 샤핑몰, 레스토랑이 들어서 있으며 휴양도시로서의 면모를 갖췄다.

뉴욕에 거주하는 한인 약사가 10년 전 광천수 권리를 구입, 마니토우 미네랄 워터회사(Manitou Mineral Water Inc)를 설립하여 서부와 동부대도시에 미네랄 물 공급을 시작, 2013년 대홍수로 현재 생산이 중단된 상태다. 또한 방문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던 약수터는 15곳에서 8곳으로 줄어들었으나 올 여름부터 병물재생산은 물론 개방되는 약수터 숫자도 늘린다고 한다.

그 가운데 7분마다 용출되는 간헐천 7 Minute Spring, 약에 가까운 다량의 미네랄이 함유된 쇼손 스프링(Shoshone Spring), 탄산이 포함된 샤이엔 스프링(Sheyenne Spring) 등이 유명하며 약수터는 방문자 센터에서 위치가 표기된 지도(Self Walking Tour Map)를 구한 다음 가까운 곳부터 차례대로 방문하면 된다. 개인용 물컵을 미리 챙겨가는 것이 좋다.

▶웹사이트 www.manitoumineralsprings.org

< 신들의 정원 >

​< 흔들바위... 그러나 시 당국에서 이미 넘어지지 않도록 조치를 취해둬서 불도저로 밀지 않는 한 넘어갈 일은 없다. >

# 신들의 정원

일반에게 무료로 개방되는 시민공원이다. 도심 북서쪽 5마일 지점에 위치, 공원면적은 1,378에이커로 매년 200만명이 방문하는 관광명소다.

1879년 철도회사 행정관인 찰스 엘리엇 퍼킨스(Charlies Elliott Perkins)가 자연경관에 매료되어 480에이커를 구입, 1909년 콜로라도스프링스시에 기증하여 탄생했다. 신들의 찾는 조각전시장마냥 공원에는 기괴한 형상을 띤 레드락 바위로 가득하다. 바다에 잠겨 있던 모래 지층이 지각변동으로 융기하여 사암이 되었고 세월이 흐르면서 바람과 물에 깎여 세 자매, 맥주잔, 대성당, 낙타, 쌍둥이, 흔들바위 등 다양한 형태를 띠게 되었다.

공원 동쪽 방문자 센터에서 시작되는 산책로를 걷거나 자동차를 타고 일주 도로를 돌아보는 것이 일반적이다. 공원 남쪽 승마 교습소(Academy Riding Stables, 719-633-5667)의 1시간 코스 승마투어를 이용한다면 지금껏 보지 못한 공원의 색다른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주소 1805 N. 30th St. ColoradoSprings, CO 80904

▶전화 (719)634-6666

▶웹사이트 www.gardenofgods.com

​# 공군사관학교

콜로라도스프링스 북쪽 도심 경계구역, 1만8,500에이커의 넓은 부지에 자리 잡은 미 공군사관학교로 냉전이 한창이던 1959년 최초의 졸업생을 배출하였다. 학교 입구에는 거대한 폭격기 B-52와 탱크 킬러라는 A-10 공격기가 전시돼 있으며 한해 200만명 이상 방문하는 명소다.

방문자센터에서는 설립과정에서부터 현재까지의 학교 역사, 학생들의 교내생활 등을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학교의 하이라이트는 종교건물인 커뎃 채플(Cadet Chapel)로 건물 외관은 150피트 높이의 17개 첨탑이 하늘을 찌를 듯 위용을 자랑한다. 독특한 외관의 건물에는 가장 큰 규모의 기독교 예배당과 가톨릭, 유대교, 이슬람교 뿐만 아니라 부처님을 모시는 불교 법당까지 마련돼 있다.

▶전화 (719)333-2025

▶웹사이트 www.usafa.af.mil/information/visitors/index.asp

# 파이크스 피크

콜로라도 스프링스를 병풍처럼 감싸고 있는 해발 1만4,115피트(4,302m)나 되는 러키산맥의 준봉 가운데 하나다. 미국에서 산 중턱이 아닌 산 정상까지 가장 많은 방문객이 찾는 관광명소로 방문자는 기차를 탑승하거나 자동차를 타고 유료도로를 따라 산 정상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먼저 산악기차는 가파른 경사면을 오를 수 있도록 고안된 코그 시스템(Cog System)으로 구동된다. 1889년, 시몬스 매트리스로 유명한 잘만 시몬스(Zalman Simmons)가 마니토우 스프링스에서 정상까지의 8.9마일(14.3km)을 홈이 파인 트랙을 깔고 톱니바퀴가 장착된 증기열차를 최초로 운행, 관광객을 실어 나르기 시작했다.

오늘날 스위스제 디젤 전동차량이 산 정상까지 겨울철(1~5월) 2회, 여름철(6~12월) 8회, 연중 매일 왕복 운행하며 산 정상까지 오르내리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2시간15분, 요금은 성인 37달러, 3~12세는 20달러이다.

자동차로 이동할 경우 도심에서 9.5마일 떨어진 파이크스 피크 유료도로 톨게이트 입구에 도착한 다음 통행료(16세 이상 10~12달러, 6~15세 4~5달러)를 지불한다. 1916년 완공된 19마일 길이, 156개의 코너로 이뤄진가파른 산길을 오르면 정상에 도착한다. 산을 오르는 도중 급격한 고도차이로 신체변화가 감지되면 즉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고 한 여름에도 산 정상은 영상 45도 이하이므로 두툼한 옷을 챙겨가야 한다.

매년 여름 이 구간에서는 모터스포츠, 자전거, 마라톤 대회 등 다양한 행사가 개최된다. 1916년 시작된 ‘구름 속의 레이스’ 자동차 경주대회PPIHC(Pikes Peak International Hill Climb)는 매년 6월 마지막 주 토요일 개최되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자동차 경주대회이기도 하다. 현대자동차가 통산 2회 우승을 차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코그 레일웨이 웹사이트 www.cograilway.com

▶파이크스 피크 유료도로 웹사이트 http://pikespeak.us.com

# 칠곡폭포

도심 남쪽 샤이엔 산에서 흐르는 물이 가파른 절벽을 만나 생겨난 낙차 181피트(55m)의 7단 폭포로 흔히 칠곡폭포(Sevens Fall)로 부른다. 물이 풍부한 봄에는 수량이 많아 볼만하지만 건기에는 바위틈에서 생겨난 실폭포마냥 빈약한 모습이다. 그러나 폭포는 결코 마르는 법이 없다고 한다.

폭포에는 신부의 면사포(Bridal Veil), 깃털(Feather), 껍질(Hull), 언덕(Hill) 등 저마다 이름이 붙어 있으며 전망대에 오르면 한 폭의 수묵화, 입체 산수화를 보는 듯한 풍경과 만나게 된다. 폭포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이글 네스트 전망대는 놓치면 안되는 필수코스로 동굴 속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하거나 아찔한 철재계단을 오르는 방법이 있다. 2013년 대홍수로 시설 일부가 유실되어 현재 폐쇄됐으나 올 여름 재개장을 계획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주소 2850 S. Cheyenne Canyon Road Colorado Springs, Colorado 80906

▶전화 (855)923-7272

▶웹사이트 www.sevenfalls.com

[여행 메모]

# 브로드 무어 호텔

LPGA 한인 낭자들이 여러 차례 우승컵을 거머쥔 브로드 무어 호텔은 골프코스 3곳을 보유한 5성급 호텔로 1918년 개관하여 올해로 97년을 맞는다. 9층 높이의 본관, 별관 등 779개 객실을 보유하며 객실마다 발코니와 벽난로가 설치돼 있고 부지 내 인공호수, 산책로, 야외 테니스장, 볼링장, 영화관과 10개의 레스토랑과 10개의 카페 등 부대시설도 완벽하게 갖췄다.

▶ 주소 1 Lake Ave Colorado Springs, CO 80906

▶전화 (855)634-7711

▶웹사이트 www.broadmoor.com

# 샤이엔 마운틴 리조트

4성급 골프 리조트로 탁 트인 전망, 쾌적한 야외 수영장과 골프코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머물 수 있는 리조트(비수기 100달러대)로 인기가 높다. 특히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패밀리 프렌들리 리조트로 동물원 등 인근 관광지 입장권,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더욱 경제적이다.

▶주소 3225 Broadmoor Valley Road Colorado Springs, Colorado 80906

▶전화 1-800-588-0250

▶웹사이트 www.cheyennemountain.com

< 글·사진 정철 여행작가>

www.acrossthesea.org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링크 http://www.koreatimes.com/article/910885

전자신문 링크 http://epaper.koreatimes.com/index.php?branch=LA&today=20150403

신들의 정원 ‘콜로라도 스프링스’

콜로라도를 여행한다는 것은 계절에 상관없이 광대한 자연과 더불어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삶의 현장 속에서 텍사스와는 다른 무언가 특별한 것을 느끼게 합니다. 하늘에 맞닿은 높이를 할 수 없는 거대한 봉우리들이 있는가 하면 그 줄기를 따라 옹기종기 모여 앉은 동화 속 마을의 형상 속에 이어지는 삶의 흔적들은 광활한 평원에서 거칠 것 없이 살아왔던 텍사스 사람들에겐 마치 신기루와 같은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콜로라도에 가면 동쪽으론 광활한 콜로라도 대평원, 서쪽으로는 콜로라도의 진정한 모습을 바라볼 수 있는 록키산맥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콜로라도를 여행하는 여행객이라면 놓치지 않고 쉽게 찾을 수 있는 여행지 중의 한 곳이 있다면 북쪽으론 콜로라도 최대 도시인 덴버(Denver), 동쪽으론 광활한 콜로라도 대평원, 서쪽으로는 콜로라도의 진정한 모습을 바라볼 수 있는 록키산맥과 그 속으로 들어가는 첫 길목이 있는 콜로라도 스프링스(Colorado Springs)일 것입니다.

해발 6000 피트(1828미터)높이에 인구 47만이 살고 있는 콜로라도 스트링스 전경 – 구글캡쳐

미국 공군 사관학교가 위치한 콜로라도 스프링스는 해발 6000 피트(1828미터)높이에 인구 47만 정도가 살아가는 콜로라도에서 덴버 다음으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신이 꾸며놓은 아름다운 정원이라 표현될 만큼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 만들어진 도시인지라 곳곳이 아름다운 비경과 함께 도시가 아닌 작은 마을 같은 느낌을 갖게 만듭니다. 그렇지만 배낭 하나 메고 이곳 저곳을 속속히 들여다 보면 다운타운을 중심으로 콜로라도의 번화한 도시 미를 간직한 곳임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마니토우 스프링스(Manitou Springs)에는 14,115피트(4,302.31미터) 높이의 파이크스 피크(Pikes Peak) 정상까지 올라가는 산악 열차를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곳곳에 빅토리아 풍으로 만들어진 리조트 마을이 있고 다운타운에서 서쪽으로 6마일 정도 떨어진 곳에 오래된 온천마을인 마니토우 스프링스(Manitou Springs)가 있어 미국에서 최다 방문객을 자랑하는 14,115피트(4,302.31미터) 높이의 파이크스 피크(Pikes Peak)로 가는 전초기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여행객을 위한 수많은 위락시설들과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어 콜로라도 스프링스를 찾는 여행자들에겐 반드시 거쳐가야 하는 곳임엔 분명합니다.

붉은 바위들의 정원인 신들의 정원(Garden of the Gods). 이곳은 Charles Elliot Perkins가 기부한 것으로 무료로 누구든지 입장할 수 있습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다운타운 서쪽에 위치한 붉은 바위들의 정원인 신들의 정원(Garden of the Gods)은 다 TripAdvisor가 진행하는 투표에서 세계 3위 공원으로 선택될 만큼 아름답고 멋진 공원으로 이곳을 찾는 수많은 여행객들의 안락한 쉼터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톱니 궤도 열차가 파이크스 피크 정상에 서 있습니다.

‘아메리카 마운틴(America’s Mountain)’이라고도 불리우는 파이크스 피크는 하이킹, 산악 자전거 등으로 유명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톱니 궤도 열차가 운행되며, 마니토우 스프링스 역에서 출발하여 14,114피트의 정상까지 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을 찾는 등산객의 로망인 ‘바 트레일(Barr Trail)’을 통해 마니토우 스프링스에서 시작해 파이크스 피크 정상까지 멋진 트래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디언 유적지인 ‘Manitou Cliff Dwellings’

그리고 록키로 들어가는 24번 도로 저편으로 인디언 유적지인 ‘Manitou Cliff Dwellings’과 바람의 동굴인 ‘Cave of the Winds Mountain Park’가 위치해 있습니다.

5성급 럭셔리 리조트인 브로드 무어(The Broadmoor)의 전경. – 구글캡쳐

사시사철 눈부신 풍경이 펼쳐지는 5성급 럭셔리 리조트인 브로드 무어(The Broadmoor)는 1918년에 개관하여 지금 현재까지 운영이 되고 있는데 이곳에선 서쪽을 감싸고 있는 아름다운 록키산의 전경과 함께 고급스러운 각종 편의 시설과 고급 레스토랑, 골프장과 테니스 코트 등이 있고 수십 개의 매장과 부티크가 있어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쇼핑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븐 폴스(Seven Falls)에 위치한 레스토랑인 ‘Seven Falls Restaurant 1858’

또한 리조트에서 운행하는 셔틀버스를 타고 10분 정도 가면 South Cheyenne Creek을 따라 일곱 개의 폭포로 이루어진 세븐 폴스(Seven Falls)와 그 밑에 자리잡은 레스토랑인 ‘Seven Falls Restaurant 1858’에서 즐기는 식사는 이곳이 미국의 최고 여행지 중의 하나인가를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미국 올림픽 대표선수들의 훈련장으로도 널리 알려진 콜로라도 스프링은 다른 어느 도시보다 조용하고 상쾌한 도시입니다. 어쩌면 신이 허락한 천혜의 자연환경과 더불어 거대한 ‘Garden of Gods’를 기증할 만큼 넉넉한 찰스 엘리엇 퍼킨스(Charles Elliot Perkins) 같은 후한 인심, 그래서 이곳을 찾는 여행자라면 누구든지 쉽고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나 봅니다. 콜로라도를 처음 여행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동쪽으로 끝이 안 보이는 콜로라도 대평원, 서쪽으로 높이를 알 수 없는 록키산의 장엄한 산새를 따라 이어지는 이곳의 여행을 통해 과거의 흔적을 후후 불어가며 미래의 무늬를 입혀가는 콜로라도 여행의 귀중한 첫 단추가 될 것입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CO)에서 할 수있는 25 가지 최고의 것들 / 여행 가이드

1. Pikes Peak의 정상에 도착하십시오.

1. Pikes Peak의 정상에 도착하십시오.

2. 신들의 정원 방문

3. 산악 동물원 방문

4. 일부 미술 작품보기

5.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고급 스러움을 경험하십시오.

6. 레드 락 캐년 공원 방문

7. 7 개의 폭포를보십시오

8. 올림픽 선수와 훈련

9. 태양의 신전 방문

10. 절벽 거주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11. 우주 여행하기

12. 영어 성 방문하기

13. 공연 예술을 즐긴다.

14. Manitou 경사를 올라라.

15. 공원 방문

16. 베어 크릭에서의 하이킹

17. 미국 공군 아카데미 방문

18. 바람의 동굴 탐방

19.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다른 미술관 방문

20. 농부 시장에서 쇼핑하십시오.

콜로라도 스프링스는 미국 최초의 휴양지 중 하나였으며 오늘날에도 많은 관광객을 끌어 들이고 있습니다. 도시에는 가장 까다로운 자연 애호가조차도 충족시킬 수있는 높은 봉우리와 등산로에서 많은 매력을 지니고 있지만, 형제 덴버의 문화적 핫스팟은 아니지만 여전히 일부 명소가 있습니다.4 개의 군사 기지가있는 콜로라도 스프링스는 미국의 중요한 위치이며 방문객들은 기지를 견학하고 도시의 군사 박물관 중 한 곳을 방문하여이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 자연 경관은 그러나 멀리 최대의 매력이며 콜로라도 스프링스에 대한 귀하의 여정에 크게 기능해야합니다.우리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출처 : wikipedia파 이즈 피크콜로라도 스프링스 인근의 많은 봉우리 중에서 가장 높지는 않지만 확실히 인기있는 파 이즈 피크 (Pikes Peak)는 높이가 14,100 피트를 넘습니다. 매년 50 만 명이 넘는 방문객들이이 산을 정상에 오릅니다. 이 절정에는 한때 태양의 산인 ‘산의 산 (Mountain of the Sun)’이 있었으며, 그 정상 회담은 아름다운 미국인 최초의 초안에 영감을주었습니다. 정상 회담에 도달하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 Pikes Peak Highway, Cog 철도 또는 Barr Trail을 통한 도보.콜로라도 스프링스는 미국 최초의 휴양지 중 하나였으며 오늘날에도 많은 관광객을 끌어 들이고 있습니다. 도시에는 가장 까다로운 자연 애호가조차도 충족시킬 수있는 높은 봉우리와 등산로에서 많은 매력을 지니고 있지만, 형제 덴버의 문화적 핫스팟은 아니지만 여전히 일부 명소가 있습니다.4 개의 군사 기지가있는 콜로라도 스프링스는 미국의 중요한 위치이며 방문객들은 기지를 견학하고 도시의 군사 박물관 중 한 곳을 방문하여이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 자연 경관은 그러나 멀리 최대의 매력이며 콜로라도 스프링스에 대한 귀하의 여정에 크게 기능해야합니다.우리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출처 : wikipedia파 이즈 피크콜로라도 스프링스 인근의 많은 봉우리 중에서 가장 높지는 않지만 확실히 인기있는 파 이즈 피크 (Pikes Peak)는 높이가 14,100 피트를 넘습니다. 매년 50 만 명이 넘는 방문객들이이 산을 정상에 오릅니다. 이 절정에는 한때 태양의 산인 ‘산의 산 (Mountain of the Sun)’이 있었으며, 그 정상 회담은 아름다운 미국인 최초의 초안에 영감을주었습니다. 정상 회담에 도달하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 Pikes Peak Highway, Cog 철도 또는 Barr Trail을 통한 도보.출처 : Joel Tonyan – flickr신들과 피크스 정원 – 사진 : Joel Tonyan신들의 정원은 콜로라도 스프링스 (Colorado Springs)의 인기있는 공공 공원이자 National Natural Landmark입니다. 공원은 300 개가 넘는 사암층과 배경을 제공하는 눈 덮힌 봉우리의 숨 막힐듯한 경관을 제공합니다. 공원은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 명소이며 지역의 독특한 지질학에 대해 배우고 다양한 지형을 유발하는 것을 포함한 다양한 전시물을 제공합니다.출처 : flickr샤이엔 산 동물원의 기린산의 측면에 위치한 샤이엔 마운틴 동물원 (Cheyenne Mountain Zoo)은 미국에서 유일한 종류의 동물원입니다. 동물원은 해발 6,800 피트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민간 동물원입니다. 동물원에서 보전이 가장 중요하며 유명한 기린 번식 프로그램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입니다. 전시회는 교육적이며 동물원에는 어린이를위한 교육용 전시 공간과 놀이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동물원 전체를 관람할 수있는 스카이 라이드도 있습니다..출처 : flickr콜로라도 스프링스 예술 센터콜로라도 스프링스 예술 센터는 2007 년 완전히 개조되었으며 확실히 도시의 예술 수도입니다. 이 센터는 라틴 아메리카 미술, 멕시코 찰흙 및 민속 예술의 정교한 컬렉션과이 지역 예술가들의 추상 지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센터 외부에는 조각 정원과 대형 녹색 잔디가있어 야외 콘서트를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소풍을 즐기기에 좋습니다..출처 : flickr브로드 무어 리조트샤이엔 호수의 인공 호수 위에 지어진 Broadmoor 리조트는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위치에있는 AAA 파이브 다이아몬드 리조트입니다. 이 호수는 19 세기 후반에 2 만 5 천 달러의 비용으로 지어졌습니다. 아이코닉 본관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은 샤이엔 산 (Cheyenne Mountain)에서 9,200 피트 높이에있는 클라우드 캠프 (Cloud Camp)에서 콜로라도의 아름다움과 평온함을 경험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클라우드 캠프는 역사적인 게스트 하우스의 고급 스러움과 하이킹 및 트레킹과 같은 야외 활동을 혼합합니다..출처 : flickr레드 락 캐년 공원이전에 채석장이었던 Red Rock Canyon Park는 신들의 정원을 통과하는 사암 정맥의 일부일뿐입니다. 공원은 약 787 에이커의 면적을 차지하고 아파트와 골프 코스로 바뀌는 것을 그리워합니다. 지역 주민의 열심히 노력과 헌신 덕분에 공원은 여전히 ​​탐험을해야하며 등산, 사이클링 및 등산을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공원과 신들의 정원에는 암벽 등반가를위한 80 개 이상의 암벽 등반가가 있지만 어떤 일을하기 전에 방문자 센터에 등록해야합니다..출처 : wikipedia세븐 폴스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Seven Falls는 Broadmoor에있는 7 개의 아름다운 폭포 시리즈입니다. 폭포에 접근하는 방법은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있는 “Grandest Mile of Scenery”라고 불리며 톱니 모양의 바위, 맑은 물줄기와 희귀 한 꽃이 특징입니다. 폭포 자체는 높이가 181 피트이며 각각 자체 이름이 있습니다. 쇼트 중 가장 짧은 것은 쇼티로 잘 알려져있다..출처 : teamusa올림픽 훈련 센터당신이 올림픽의 팬이라면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올림픽 훈련 센터 (Olympic Training Centre)가 꼭 봐야 할 곳입니다. 이 센터에서는 올림픽 선수를위한 미국의 3 개 교육 센터 중 한 곳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훈련 된 운동 선수는 체조, 유도, 배구 및 수영에 관한 국가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시설 둘러보기는 37 에이커 규모의 캠퍼스를 산책하며 명예의 전당에서 끝납니다. 마이클 존슨 (Micheal Johnson)과 론스 위거 (Lones Wigger).출처 : flickr태양 신사태양의 로저스 신사 (Rogers Shrine of Sun)는 샤이엔 산 동물원 바로 뒤에 있으며 커다란 돌 문으로 보호되어 있습니다. 이 타워는 스펜서 펜로즈 (Spencer Penrose)의 좋은 친구의 이름을 따서 붙여졌습니다. 펜로스와 로저스의 흉상은 물론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가장 좋은 전망도 있습니다. 플라크 (Plaques)는 신들의 정원과 샤이엔 호수 (Cheyenne Lake)와 같은 콜로라도 스프링스 (Colorado Springs) 랜드 마크의 방향을 알려줍니다..출처 : flickr절벽 주거고대 애나 사지 (Anasazi) 사람들은 한 때 콜로라도 스프링스 (Colorado Springs)의 붉은 절벽에 살았고 클리프 주거 (Cliff Dwelling)는 건축물을 목격하고 사람들과 그들의 삶을 배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아메리카 인디언 사람들은 800 년에서 100 년 전에 이곳에 살고 있습니다. 주거는 실제로 메사 베르데 (Mesa Verde)의 원래 위치에서 옮겨져 1907 년에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출처 : peterson피터슨 항공 우주 박물관Peterson Air and Space 박물관은 Peterson 공군 기지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완전히 무료입니다. 박물관 단지는 1928 년에서 1941 년 사이에 지어 졌던 4 개의 원래 활주로 중 3 개 주위에 지어졌습니다. 박물관은 국립 유적지에 등록되어 있으며 일년에 약 2 만 명의 민간인과 군인이 방문합니다. 박물관의 탁월한 성과는 과거와 현재의 전투기와 복합체 주변의 미사일을 발사하는 많은 공기.출처 : flickr글렌 에이리Glen Eyrie는 Tudor Style으로 지어진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집으로 영어 성과 비슷한 포탑과 기타 건축물을 갖추고 있습니다. 800 에이커 부지의 일부인이 집은 일반인들에게 건물 및 그 이전 주민들의 역사를 탐구하는 90 분간의 가이드 투어를 위해 매일 공개됩니다. 방문객들은 성에서 차를 마시 며 휴식을 취하거나 럭셔리 한 객실에서 밤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출처 : pikespeakcenterPikes Peak Center for Performing ArtsPikes Peak Center for Performing Arts는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강당입니다. 이 장소는 1982 년에 지어졌으며 이후 콘서트, 연극 및 코미디 공연장으로 이용되었습니다. 개최지에는 정기적으로 변화하는 여러 쇼가 개최됩니다. 공연을보기 전에 공연장에서 식사하면서 저녁을 드시 지 않겠습니까? 이 레스토랑은 다양한 쇼 방문객을위한 특별 세트 메뉴를 제공합니다..출처 : flickr매니토 우 경사Manitou 경사는 약 8900 피트에서 경사의 꼭대기에 지금 2,744의 단계 오르기 인 무시 무시한 이전의 철도 다. 경사면은 관광객과 운동 선수 모두에게 인기가 높으며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보다 더 많은 단계가 있습니다. 경사면은 68 %의 가파른 경사로 올라가며 거친 오르막을 만들었지 만 꼭대기에서 바라본 전망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길은 너무 가파르므로 아래로 돌아 오지 말고 두려워하지 마세요. Barr Trail을 다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출처 : flickr공동 묘지다목적 기념 공원에서 시간을 보내고 수영장, 테니스, 사이클 또는 아이스 스케이트를 방문 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공원에는 자전거 경주장, 농구 코트, 많은 다른 스포츠 경기장 및 콜로라도에서 두 번째로 큰 스케이트 파크가 있으며, 무려 4 만 평방 피트에 달합니다.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공원 내에 많은 피크닉 지역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전망 호수를 간과합니다. 호수 자체에는 1.25 마일 피트니스 트레일이 있습니다..출처 : wikipedia베어 크릭 지역 공원Pikes Peak의 산기슭에는 Bear Creek 지역 공원이 있습니다. 이 공원은 도시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야외에서 벗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있는 곳입니다. 베어 크릭 지역 공원은 545 에이커의 면적과 면적을 가지고 있으며 양궁, 테니스, 하이킹, 농구, 말발굽 구덩이를위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원의 하이킹 코스는 잘 표시되어 있으며, 자동차는 허용되지 않으며 약 10 마일.출처 : flickr미국 공군 아카데미미국 공군 사관 학교 인 콜로라도 스프링스에 본거지를 둔 군대 학교는 미국에서 가장 우수한 건물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높은 프로필과 중요한 목적에도 불구하고, 기지는 캠퍼스 주변을 둘러보고 엘리트 군인들이 어떤 삶을 보는지 알 수 있습니다. 기지의 방문객 센터는 기지에 대한 역사 및 배경 정보를 제공하며 거기에서 예배당을 방문하거나 시설 견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출처 : flickr바람의 동굴1881 년에 발견 된 바람의 동굴은 그 이후로 인기있는 관광 명소였습니다. 동굴은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곳 중 하나이며 7,000 피트 이상의 고도에서도 가장 높은 곳 중 하나입니다. 종유석과 석순은 당신이 보게 될 가장 인상적인 것들입니다. 동굴 투어는 다양하지만 가장 인기있는 옵션은 디스커버리 투어입니다.이 디스커버리 투어는 동굴 역사와 형성을 45 분 내에 소개합니다. 더 길고 어두운 랜턴 투어는 시간이 있다면 여분의 돈을 가치가 있습니다..출처 : coloradocollege코너 스톤 아트 센터예술 센터 (Arts Center)에서 건너편에 위치한 코너 스톤 아트 센터 (Cornerstone Arts Center)가 있습니다. 인상적이고 현대적인 건물은 LEED (Energy & Environmental Design의 리더십)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내부에는 빈번하고 유익한 게스트 강사와 함께 무료 아트 갤러리가 있습니다. 과거의 연사로는 비디오 게이머, 불교 승려 및 여성 권리 운동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잔디밭 너머로 많은 조각품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출처 : bellasbakeryandcafecoloradosprings아카시아 공원 농민 시장아카시아 공원 (Acacia Park)은 매주 월요일 인기있는 농민 시장의 본거지입니다. 이 공원은 인기있는 삼촌 윌버그 분수대의 집이기도합니다. 이상한 모양이 아닌 인기있는 분수대는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팝업 스타일의 제트 스타일이 실제로는 물이 없음을 의미하는 경우에도 구조 대원이 내려다 보이고 있습니다. 분수대 200 분의 제트기가 어린이 놀이 공간을 구성합니다 작은 아이들이 제트기를 물속에 잠기고 다이빙을 할 수있게하며 흐름을 멈추게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콜로라도 스프링스 여행

다음은 Bing에서 콜로라도 스프링스 여행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콜로라도 여행 7박8일🚗눈만 돌리면 미친뷰(덴버, 콜로라도 스프링스, 신들의 정원, Pikes Peak 버스투어, Great sand Dunes 사막, Pagosa springs)

  • 콜로라도
  • 콜로라도 여행
  • 콜로라도 로드트립
  • 콜로라도 추천
  • 콜로라도 6월 날씨
  • 콜로라도 덴버
  • 콜로라도 스프링스
  • 콜로라도 신들의 정원
  • garden of the gods
  • colorado roadtrip
  • colorado springs
  • pikes peak bus tour
  • Pikes peak 버스투어
  • 콜로라도 여행 루트
  • Great sand dunes
  • 콜로라도 사막
  • 콜로라도 그레잇 샌드 듄스
  • 콜로라도 파고사 스프링스
  • pagosa springs
  • 미국 여행
  • 미국 콜로라도 여행
  • 미국 로드트립
  • 미국 여행지 추천
  • 콜로라도 기압
  • 콜로라도 덴버 다운타운
  • 덴버 h 마트
  • colorado denver
  • 여행 브이로그
  • 세계 여행
  • 콜로라도 must see
  • 신들의 정원
  • 미국 사막
  • 콜로라도 브이로그
  • 미국 일상 브이로그
  • 미국 여행 꿀팁
  • colorado june weather
  • colorado trip

콜로라도 #여행 #7박8일🚗눈만 #돌리면 #미친뷰(덴버, #콜로라도 #스프링스, #신들의 #정원, #Pikes #Peak #버스투어, #Great #sand #Dunes #사막, #Pagosa #springs)


YouTube에서 콜로라도 스프링스 여행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콜로라도 여행 7박8일🚗눈만 돌리면 미친뷰(덴버, 콜로라도 스프링스, 신들의 정원, Pikes Peak 버스투어, Great sand Dunes 사막, Pagosa springs) | 콜로라도 스프링스 여행,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일본 유부녀 불륜 | Shiyono Mitsuyo (Age 51), 시요노 미츠요 51세 (2020) 19671 투표 이 답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