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 미국에서 렌트카를 할때 이거하나면 끝! 꿀팁 끝판왕 8426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 미국에서 렌트카를 할때 이거하나면 끝! 꿀팁 끝판왕 8426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 미국에서 렌트카를 할때 이거하나면 끝! 꿀팁 끝판왕“?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Aseanseafoodexpo.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Dienbienfriendlytrip.com/music.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미국생활 가이드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9,235회 및 좋아요 28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미국에서 렌트카를 할때 이거하나면 끝! 꿀팁 끝판왕 –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렌트카, #끝판왕, #미국생활
렌트카 할때 절약 과 혜택 모두 다 잡을 수 있을까 ? 할수 있다. 이것만 본다면 !
최저가 검색에, 모든 혜택이 무료로 따라온다.
좋았다면 Like 와 구독 꾹 눌러주세요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프라이스 라인 경매로 저렴하게 차 렌트하기 – 네이버 블로그

1. 프라이스 라인의 메인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 2.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고, 원하는 금액을 적은 후 · 3. 정보들을 입력합니다. · 4. 보험 추가 여부를 …

+ 여기를 클릭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6/11/2021

View: 1870

[경과보고] 앞으로 프라이스 라인은 사용 안할 듯 합니다. – 클리앙

원래 프라이스 라인 예약은 이전일 오후 2시 픽업이였고 제가 덴버 버짓 렌터카에서 (긴 줄을 기다려서) 직원과 이야기 한 시각은 약 오전 11시 쯤이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clien.net

Date Published: 6/10/2021

View: 1783

Priceline 렌터카 가격, 접속 국가에 따라 달라지는 금액

최근 하와이 여행을 준비하며 렌터카를 알아보던 중 흥미로운 사실을 알게 되어 글을 올립니다. 접속 지역에 따라 렌트카 검색결과와 금액이 크게 달라지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milemoa.com

Date Published: 3/1/2021

View: 2267

Priceline – 스카이스캐너로 렌터카 조건 비교

Priceline 렌터카 가격 비교. 도시 관광을 즐기든 해변에서 휴가를 보내든, Priceline의 렌터카를 이용하면 여행에 모험을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skyscanner.co.kr

Date Published: 12/17/2021

View: 1462

Top 32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Top Answer Update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여행 – 프라이스라인으로 자동차 렌트시 주의사항 작년 서부 여행때 처음으로 priceline을 통한 차량 …

+ 더 읽기

Source: aodaithanhmai.com.vn

Date Published: 6/12/2022

View: 8234

미국여행 렌트카 이용기 A부터 Z까지 (업체 비교, 렌터카 예약시 …

프라이스 라인에서 저렴한 업체를 보고, 해당 업체의 공식 홈페이지에 가서 예약을 합니다. 제 3자를 통하는 것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하는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caliocla.com

Date Published: 1/23/2022

View: 7236

프라이스라인으로 자동차 렌트시 주의사항 – 미국여행

작년 서부 여행때 처음으로 priceline을 통한 차량 렌트를 시도 … 다른 렌트카 회사랑 달리 유독 BUDGET에서는 네바다주를 포함한 인접 4개주에서만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usacartrip.com

Date Published: 5/3/2021

View: 6845

미국 렌터카 조언 부탁드립니다. – NBA Mania

프라이스 라인, 카약, 익스피디아에서 예약을 진행하셔도,. 결국 차를 빌리는건 공항에 있는 렌트 카 회사 (e.g. Hertz, Enterprise, Alamo 등등)에서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ania.kr

Date Published: 9/17/2022

View: 5898

미국, 캐나다 최저가로 렌트카 예약하는 방법

예전에 처음 미국 렌터카 여행이나 출장을 갈 때에는 한국에서 별다르게 예약을 할 방법이 없거나, 가격이 너무 비싸서 어쩔 수 없이 프라이스라인 …

+ 여기에 표시

Source: ogoong.com

Date Published: 6/10/2021

View: 797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미국에서 렌트카를 할때 이거하나면 끝! 꿀팁 끝판왕.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렌트카를 할때 이거하나면 끝! 꿀팁 끝판왕
미국에서 렌트카를 할때 이거하나면 끝! 꿀팁 끝판왕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 Author: 미국생활 가이드
  • Views: 조회수 9,235회
  • Likes: 좋아요 285개
  • Date Published: 2021. 7. 30.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VN260fOHdPc

프라이스 라인 경매로 저렴하게 차 렌트하기

5. 초록 버튼을 눌러 경매에 참여합니다.

그럼 낙찰이 되었거나, 안되었다는 안내가 바로 나오는데요.

낙찰이 되면 이때 비로소 지정된 렌트카 회사명이 뜹니다.

메이저 회사들도 참여하기에 비딩이라고 작은 회사가 걸리거나 나쁜 차를 주고 그러진 않아요.

저흰 그동안 내셔널, 알라모 등이 걸려왔고 해당 차량이 없을때 업그레이드도 받았거든요 ^^

낙찰이 되면 무조건 하셔야 해요.

그러니 신중히 하셔야 하구요.

낮은 금액부터 좀 귀찮더라도 1불씩 올리면서 해보면 최저가로 낙찰 받을 수 있습니다.

프라이스 라인의 비딩 또는 익스프레스 딜은 여행 경비를 아끼기에 상당히 유용한 시스템이랍니다.

저희 하와이 여행 예약시에는 비딩 시스템이 없고 익스프레스 딜이 있어 익딜로 했는데 지금은 다시 비딩이 떠 있네요.

익스프레스 딜 역시 회사명을 숨기고 할인 금액을 안내합니다.

익스프레스 딜로 숙소 예약하는 법을 포스팅했는데, 아래 링크 참고해서 도전해보세요~~~

그럼 이어서 실제 차를 빌리고 반납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내용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 과정은 언제 어디서나 유사하니 영어를 못하더라도 충분히 렌트 하실 수 있어요~!

[경과보고] 앞으로 프라이스 라인은 사용 안할 듯 합니다. : 클리앙

안녕하세요 게토레이입니다. 약 2주전쯤 항공편 연착과 프라이스라인 관련해서 질문을 올렸었습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oversea/12286791?po=1&od=T31&sk=&sv=&category=&groupCd=&articlePeriod=default&pt=0CLIEN

정보차원에서 글을 올려봅니다.

결국 다음날 비행기를 타고 덴버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덴버는 성수기라 그런지 사람도 엄청많았고 렌트카 사무실도 꽤 큰편이였는데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발 디딜틈도 없었고 결국 줄이 문을 열고 건물밖까지 이어지더군요.

원래 프라이스 라인 예약은 이전일 오후 2시 픽업이였고

제가 덴버 버짓 렌터카에서 (긴 줄을 기다려서) 직원과 이야기 한 시각은 약 오전 11시 쯤이였습니다. (다행히 24시간이 지나지는 않았네요)

프라이스 라인 직원 말로는 예약시각 24시간 전에만 나타나면 된다는 말을 믿고

뭐 비행기가 늦었다 뭐다 그런말은 안했습니다.

제 예약 정보를 못찾더군요. 그래서 아 조금 늦었다 원래는 어제 나타나야 하는건데 비행기가 리스케쥴 되어서. 그래도 못찼더군요. 그래서 예약번호를 주니 바로 찾더군요.

(직원이 할아버지여서 그랬는지. 이름을 띄어쓰니 미들네임을 헷갈려서 그런지)

늦게 나타난거에 대해서는 아무말도 않더군요.

(다행다행, 사실 사람이 정말 너무너무 많아서 차 안주면 어쩌나 맘 졸였는데)

‘근데 어떤차를 줄까?’ 묻더라구요? (응??)

그래서 나 컨버터블 예약 되어 있는데?? 했더니

‘아 그러네~ 근데 우리가 지금 컨버가 다 나갔는데.’ 하더라구요. 그러더니 잠시 자기 윗선을 만나고 오더니 ‘아 컨버가 다나갔네~ 줄 수 있는 컨버터블이 없네’

하~~

(참 거짓말도 잘하네. 내가 들어오면서 주차된 컨버만 3대 이상을 보고 왔구만. 막 반납되어 아직 준비가 안된차들은 아니였습니다. 아마도 더 비싼 금액으로 예약한 사람들에게 돌아갈 컨버겠지요.)

우선 드는 생각이 지금 항공편때문에 거의 하루를 날렸는데 여기서 더 늦어지면 정말 큰일난다는 생각에 우선은 추가금 없이 탈 수 있는 차를 달라고 했고 토요타 캠리를 받았습니다.

옐로스톤에서 대자연과 바람을 느끼며 달리는 것이 확 날아가는 순간이였구요.

어쨌던 더 늦어지면 안되기에 부랴부랴 암말없이 캠리를 받아 나왔습니다.

약2주간의 휴가를 마치고 집에 돌아와서 프라이스 라인에 연락을 넣었습니다.

컨버를 예약하고 풀사이즈로 받았다. 다운그레이드다.

프라이스 라인측에서 당장 조치는 어렵고 덴버 버짓측과 연락후에 알려주겠다고 하더군요.

오늘 몇시간 전에 연락을 받았는데.

“차량 다운그레이드로 인한 불편을 끼쳐드려 미안하다 . 덴버 버짓측에서는 추가금없이 업글해준거라고 하더라. 그렇지만 불편하게 해서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30불 쿠폰을 주겠다고 하더라. 이 이상에 관해서는 덴버 버짓측과 이야기해라.”

이렇게 왔더군요.

아니 낮은 가격으로 우선 예약은 있는대로 받아놓고 당일날 낮은 가격으로 예약한 사람한텐 어차피 안 줄꺼면 첨부터 받지를 말아야죠.

그래서 그런건지 비딩인지 네임 유어 온 프라이스인지 이제 없어진거 같네요. 홈피에서 못 찾겠네요. (자동차 렌탈)

========= 요약

프라이스 라인 비딩을 통해 (성수기) 컨버를 예약

약간 늦게 가긴했지만 렌탈카에 도착하니 컨버가 없다고 함. 풀사이즈 차량 받음

(컨버가 없기는 뭐가 없어 그가격에 주기 싫은거겠지)

다운그레이드 항의했더니 다운그레이드 아니고 업글인데 추가금 없이 해준거라고 함.

다시는 프라이스 라인 이용 안할 예정.

Priceline 렌터카 가격, 접속 국가에 따라 달라지는 금액

안녕하세요.

최근 하와이 여행을 준비하며 렌터카를 알아보던 중 흥미로운 사실을 알게 되어 글을 올립니다.

접속 지역에 따라 렌트카 검색결과와 금액이 크게 달라지더라구요. 미국에서 검색했을 때보다 vpn을 통해 한국 서버로 접속했을 때 가격이 훨씬 저렴했습니다. 한국에서 따로 처리할 업무가 있어 vpn을 사용했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마우이 공항 pick-up & drop-off 5월 1일 정오에서 5월 7일 정오 일정으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미국서버로 접속했을 시 최저가:

VPN을 이용해 한국 서버로 접속했을 시 최저가:

이처럼 같은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일주일 여정의 경우 총 300불 이상 차이가 나더라구요. 접속 지역을 바꿔가며 검색해보았는데 일본은 한국과 비슷한 금액대, 프랑스는 미국과 비슷한 금액대를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오늘 처음 알게된 거라 아시아 지역에서 접속하는 게 항상 저렴한지는 모르겠습니다. 여행지와 여행시기에 따라 달라지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 VPN 사용을 장려하는 건 아니구요. 요즘처럼 렌트카 가격이 부담스러운 때, 한국에 있는 친구들이나 부모님께 부탁드려 예약하는 것도 방법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공유합니다. **

그럼 다들 마일모아와 함께 즐거운 여행되세요!

Top 32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Top Answer Update

미국에서 렌트카를 할때 이거하나면 끝! 꿀팁 끝판왕

미국에서 렌트카를 할때 이거하나면 끝! 꿀팁 끝판왕

프라이스 라인 경매로 저렴하게 차 렌트하기 : 네이버 블로그

Article author: m.blog.naver.com

Reviews from users: 14251 Ratings

Ratings Top rated: 4.9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프라이스 라인 경매로 저렴하게 차 렌트하기 : 네이버 블로그 1. 프라이스 라인의 메인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 2.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고, 원하는 금액을 적은 후 · 3. 정보들을 입력합니다. · 4. 보험 추가 여부를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프라이스 라인 경매로 저렴하게 차 렌트하기 : 네이버 블로그 1. 프라이스 라인의 메인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 2.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고, 원하는 금액을 적은 후 · 3. 정보들을 입력합니다. · 4. 보험 추가 여부를 …

Table of Contents:

카테고리 이동

여행 리포터 엄마의 여행 이야기

이 블로그

미국 하와이

카테고리 글

카테고리

이 블로그

미국 하와이

카테고리 글

프라이스 라인 경매로 저렴하게 차 렌트하기 : 네이버 블로그

Read More

[경과보고] 앞으로 프라이스 라인은 사용 안할 듯 합니다. : 클리앙

Article author: www.clien.net

Reviews from users: 31468 Ratings

Ratings Top rated: 4.7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경과보고] 앞으로 프라이스 라인은 사용 안할 듯 합니다. : 클리앙 원래 프라이스 라인 예약은 이전일 오후 2시 픽업이였고 제가 덴버 버짓 렌터카에서 (긴 줄을 기다려서) 직원과 이야기 한 시각은 약 오전 11시 쯤이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경과보고] 앞으로 프라이스 라인은 사용 안할 듯 합니다. : 클리앙 원래 프라이스 라인 예약은 이전일 오후 2시 픽업이였고 제가 덴버 버짓 렌터카에서 (긴 줄을 기다려서) 직원과 이야기 한 시각은 약 오전 11시 쯤이 … 안녕하세요 게토레이입니다. 약 2주전쯤 항공편 연착과 프라이스라인 관련해서 질문을 올렸었습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oversea/12286791?po=1&od=T31&sk=&sv=&category=&groupCd=&articlePeriod=default&pt=0CLIEN 정보차원에서 글을 올려봅니다. 결국 다음날 비행기를 타고 덴버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덴버는 성수기라 그런지 사람도 엄청많았고 렌트카 사무실도 꽤 큰편이였는데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발 디딜틈도 없었고 결국 줄이 문을 열고 건물밖까지 이어지더군요. 원래 프라이스 라인 예약은 이전일 오후 2시 픽업이였고 제가 덴버 버짓 렌터카에서 (긴 줄을 기다려서) 직원과 이야기 한 시각은 약 오전 11시 쯤이였습니다. (다행히 24시간이 지나지는 않았네요) 프라이스 라인 직원 말로는 예약시각 24시간 전에만 나타나면 된다는 말을 믿고 뭐 비행기가 늦었다 뭐다 그런말은 안했습니다. 제 예약 정보를 못찾더군요. 그래서 아 조금 늦었다 원래는 어제 나타나야 하는건데 비행기가 리스케쥴 되어서. 그래도 못찼더군요. 그래서 예약번호를 주니 바로 찾더군요. (직원이 할아버지여서 그랬는지. 이름을 띄어쓰니 미들네임을 헷갈려서 그런지) 늦게 나타난거에 대해서는 아무말도 않더군요. (다행다행, 사실 사람이 정말 너무너무 많아서 차 안주면 어쩌나 맘 졸였는데) ‘근데 어떤차를 줄까?’ 묻더라구요? (응??) 그래서 나 컨버터블 예약 되어 있는데?? 했더니 ‘아 그러네~ 근데 우리가 지금 컨버가 다 나갔는데.’ 하더라구요. 그러더니 잠시 자기 윗선을 만나고 오더니 ‘아 컨버가 다나갔네~ 줄 수 있는 컨버터블이 없네’ 하~~ (참 거짓말도 잘하네. 내가 들어오면서 주차된 컨버만 3대 이상을 보고 왔구만. 막 반납되어 아직 준비가 안된차들은 아니였습니다. 아마도 더 비싼 금액으로 예약한 사람들에게 돌아갈 컨버겠지요.) 우선 드는 생각이 지금 항공편때문에 거의 하루를 날렸는데 여기서 더 늦어지면 정말 큰일난다는 생각에 우선은 추가금 없이 탈 수 있는 차를 달라고 했고 토요타 캠리를 받았습니다. 옐로스톤에서 대자연과 바람을 느끼며 달리는 것이 확 날아가는 순간이였구요. 어쨌던 더 늦어지면 안되기에 부랴부랴 암말없이 캠리를 받아 나왔습니다. 약2주간의 휴가를 마치고 집에 돌아와서 프라이스 라인에 연락을 넣었습니다. 컨버를 예약하고 풀사이즈로 받았다. 다운그레이드다. 프라이스 라인측에서 당장 조치는 어렵고 덴버 버짓측과 연락후에 알려주겠다고 하더군요. 오늘 몇시간 전에 연락을 받았는데. “차량 다운그레이드로 인한 불편을 끼쳐드려 미안하다 . 덴버 버짓측에서는 추가금없이 업글해준거라고 하더라. 그렇지만 불편하게 해서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30불 쿠폰을 주겠다고 하더라. 이 이상에 관해서는 덴버 버짓측과 이야기해라.” 이렇게 왔더군요. 아니 낮은 가격으로 우선 예약은 있는대로 받아놓고 당일날 낮은 가격으로 예약한 사람한텐 어차피 안 줄꺼면 첨부터 받지를 말아야죠. 그래서 그런건지 비딩인지 네임 유어 온 프라이스인지 이제 없어진거 같네요. 홈피에서 못 찾겠네요. (자동차 렌탈) ========= 요약 프라이스 라인 비딩을 통해 (성수기) 컨버를 예약 약간 늦게 가긴했지만 렌탈카에 도착하니 컨버가 없다고 함. 풀사이즈 차량 받음 (컨버가 없기는 뭐가 없어 그가격에 주기 싫은거겠지) 다운그레이드 항의했더니 다운그레이드 아니고 업글인데 추가금 없이 해준거라고 함. 다시는 프라이스 라인 이용 안할 예정.

Table of Contents:

[경과보고] 앞으로 프라이스 라인은 사용 안할 듯 합니다. : 클리앙

Read More

Skyscanner

Article author: www.skyscanner.co.kr

Reviews from users: 48946 Ratings

Ratings Top rated: 3.5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Skyscanner Priceline 렌터카 가격 비교. 도시 관광을 즐기든 해변에서 휴가를 보내든, Priceline의 렌터카를 이용하면 여행에 모험을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Skyscanner Priceline 렌터카 가격 비교. 도시 관광을 즐기든 해변에서 휴가를 보내든, Priceline의 렌터카를 이용하면 여행에 모험을 …

Table of Contents:

Skyscanner

Read More

미국여행 렌트카 이용기 A부터 Z까지 (업체 비교, 렌터카 예약시) (1탄)

Article author: www.caliocla.com

Reviews from users: 31388 Ratings

Ratings Top rated: 4.4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여행 렌트카 이용기 A부터 Z까지 (업체 비교, 렌터카 예약시) (1탄) 프라이스 라인에서 저렴한 업체를 보고, 해당 업체의 공식 홈페이지에 가서 예약을 합니다. 제 3자를 통하는 것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하는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국여행 렌트카 이용기 A부터 Z까지 (업체 비교, 렌터카 예약시) (1탄) 프라이스 라인에서 저렴한 업체를 보고, 해당 업체의 공식 홈페이지에 가서 예약을 합니다. 제 3자를 통하는 것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하는 … 미국에서 여행을 하면서 종종 렌터카를 이용합니다. 한국에서 오시는 분들은 렌터카를 이용하셔야겠죠? 그리고 긴 시간을 이용할 수록, 렌터카가 더 저렴합니다. 1. 업체 선정 방법 #esta

#이스타

#미국이스타

#esta비자

#tsa

#보안강화

#미국보안

#렌터카

#렌트카

#미국렌트카

#미국렌터카

#미국팁문화

#미국호텔팁

#미국여행시준비물

#미국준비물

#미국호텔벨보이

#미국벨보이

#미국호텔

#미국입국심사

#항공권

#esta신청방법

#미국팁

#그랜드캐년

#그랜드캐년캠핑카

#미서부

#미서부여행

#미국여행

#엘에이

#엘에이여행

#이스타 #미국이스타 #esta비자 #tsa #보안강화 #미국보안 #렌터카 #렌트카 #미국렌트카 #미국렌터카 #미국팁문화 #미국호텔팁 #미국여행시준비물 #미국준비물 #미국호텔벨보이 #미국벨보이 #미국호텔 #미국입국심사 #항공권 #esta신청방법 #미국팁 #그랜드캐년 #그랜드캐년캠핑카 #미서부 #미서부여행 #미국여행 #엘에이 #엘에이여행 Table of Contents:

CALIOC_LA

INFORMATION

고객센터

​이용약관

COMMUNITY

NAVER CAFE

INSTAGRAM

NAVER BLOG

FACEBOOK

CALIOC_LA

CUSTOMER SERVICE

본사 1-714-451-5262

이메일 [email protected]

카카오 caliocla (채널) 검색창 돋보기로 검색

본사 7344 Melrose St

Buena Park CA 90621

미국여행 렌트카 이용기 A부터 Z까지 (업체 비교, 렌터카 예약시) (1탄)

Read More

미국여행 – 프라이스라인으로 자동차 렌트시 주의사항

Article author: usacartrip.com

Reviews from users: 8397 Ratings

Ratings Top rated: 3.6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여행 – 프라이스라인으로 자동차 렌트시 주의사항 작년 서부 여행때 처음으로 priceline을 통한 차량 렌트를 시도 … 다른 렌트카 회사랑 달리 유독 BUDGET에서는 네바다주를 포함한 인접 4개주에서만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국여행 – 프라이스라인으로 자동차 렌트시 주의사항 작년 서부 여행때 처음으로 priceline을 통한 차량 렌트를 시도 … 다른 렌트카 회사랑 달리 유독 BUDGET에서는 네바다주를 포함한 인접 4개주에서만 … 작년 서부 여행때 처음으로 priceline을 통한 차량 렌트를 시도해봤는데 라스베가스 픽업/반납 조건으로 2주동안 minivan을 600불대로 비딩했고 낙찰업체는 BUDGET이었습니다. 근데 차량 픽업할 때 전혀 예상치 못했던 상황 발생……….. 다른 렌트카 회사랑 달리 유독 BUDGET에서는 네바다주를 포함한 인접 4개주에서만 운행 가능하고 옐로스톤이 있는 와이오밍주는 해당이 안된다는겁니다. 비용을…

Table of Contents:

미국여행 – 프라이스라인으로 자동차 렌트시 주의사항

Read More

미국여행 – 프라이스라인으로 자동차 렌트시 주의사항

Article author: mania.kr

Reviews from users: 33159 Ratings

Ratings Top rated: 4.5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미국여행 – 프라이스라인으로 자동차 렌트시 주의사항 프라이스 라인, 카약, 익스피디아에서 예약을 진행하셔도,. 결국 차를 빌리는건 공항에 있는 렌트 카 회사 (e.g. Hertz, Enterprise, Alamo 등등)에서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미국여행 – 프라이스라인으로 자동차 렌트시 주의사항 프라이스 라인, 카약, 익스피디아에서 예약을 진행하셔도,. 결국 차를 빌리는건 공항에 있는 렌트 카 회사 (e.g. Hertz, Enterprise, Alamo 등등)에서 … 작년 서부 여행때 처음으로 priceline을 통한 차량 렌트를 시도해봤는데 라스베가스 픽업/반납 조건으로 2주동안 minivan을 600불대로 비딩했고 낙찰업체는 BUDGET이었습니다. 근데 차량 픽업할 때 전혀 예상치 못했던 상황 발생……….. 다른 렌트카 회사랑 달리 유독 BUDGET에서는 네바다주를 포함한 인접 4개주에서만 운행 가능하고 옐로스톤이 있는 와이오밍주는 해당이 안된다는겁니다. 비용을…

Table of Contents:

미국여행 – 프라이스라인으로 자동차 렌트시 주의사항

Read More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Article author: ogoong.com

Reviews from users: 43562 Ratings

Ratings Top rated: 3.7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예전에 처음 미국 렌터카 여행이나 출장을 갈 때에는 한국에서 별다르게 예약을 할 방법이 없거나, 가격이 너무 비싸서 어쩔 수 없이 프라이스라인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예전에 처음 미국 렌터카 여행이나 출장을 갈 때에는 한국에서 별다르게 예약을 할 방법이 없거나, 가격이 너무 비싸서 어쩔 수 없이 프라이스라인 …

Table of Contents: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Read More

프라이스라인 – Quang Silic

Article author: quangsilic.com

Reviews from users: 29876 Ratings

Ratings Top rated: 4.5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프라이스라인 – Quang Silic Priceline.com – The Best Deals on Hotels, Flights and Rental … … Mar 24, 2016 — 항공권,렌트카,숙박,패키지 심지어 크루즈도 예약 가능합니다.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프라이스라인 – Quang Silic Priceline.com – The Best Deals on Hotels, Flights and Rental … … Mar 24, 2016 — 항공권,렌트카,숙박,패키지 심지어 크루즈도 예약 가능합니다. Deep Discounts on Hotels, Flights and Rental Cars. Get Exclusive Savings with Priceline.com.

Table of Contents:

Pricelinecom – The Best Deals on Hotels Flights and Rental …

Flights Find Cheap Flights & Airfares – Pricelinecom

프라이스라인 들어는 봤나 호텔 비딩 Priceline Hotel Bidding

[중급] 프라이스라인(priceline)!! 이것만 알면 당신도 전문가!!^0

프라이스라인 비딩&익딜이란 무엇인가 – 네이버 블로그

프라이스 라인 호텔 비딩이요 – 마일모아 게시판

마일모아 게시판 – 프라이스라인 하와이 숙소예약 기분나쁜 경험

프라이스라인 사업모델

priceline – 프라이스라인 고객 지원

프라이스라인(Priceline) 비딩으로 미국 최저가로 호텔에서 …

프라이스라인 호텔 비딩 하기 UPDATE! – 예시) 하와이 …

Pricelinecom – 미씨쿠폰 쿠폰세일 정보

프라이스라인(Priceline) 환불불가 익딜 호텔 무료취소 후기( …

자유여행싸게가기6) 프라이스라인(pricelinecom) 비딩하기

프라이스 라인에서 – 미국자동차여행

‘프라이스라인’은 어떻게 글로벌 O2O 넘버원 됐나

[2편] 부킹닷컴 카약 아고다를 품은 프라이스라인 – 브런치

프라이스라인 ② – 여행신문

프라이스 라인 (priceline) 을 통해 고급호텔 저렴하게 이용하기

프라이스라인 – Quang Silic

Read More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540+ tips for you.

프라이스 라인 경매로 저렴하게 차 렌트하기

5. 초록 버튼을 눌러 경매에 참여합니다. 그럼 낙찰이 되었거나, 안되었다는 안내가 바로 나오는데요. 낙찰이 되면 이때 비로소 지정된 렌트카 회사명이 뜹니다. 메이저 회사들도 참여하기에 비딩이라고 작은 회사가 걸리거나 나쁜 차를 주고 그러진 않아요. 저흰 그동안 내셔널, 알라모 등이 걸려왔고 해당 차량이 없을때 업그레이드도 받았거든요 ^^ 낙찰이 되면 무조건 하셔야 해요. 그러니 신중히 하셔야 하구요. 낮은 금액부터 좀 귀찮더라도 1불씩 올리면서 해보면 최저가로 낙찰 받을 수 있습니다. 프라이스 라인의 비딩 또는 익스프레스 딜은 여행 경비를 아끼기에 상당히 유용한 시스템이랍니다. 저희 하와이 여행 예약시에는 비딩 시스템이 없고 익스프레스 딜이 있어 익딜로 했는데 지금은 다시 비딩이 떠 있네요. 익스프레스 딜 역시 회사명을 숨기고 할인 금액을 안내합니다. 익스프레스 딜로 숙소 예약하는 법을 포스팅했는데, 아래 링크 참고해서 도전해보세요~~~ 그럼 이어서 실제 차를 빌리고 반납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내용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 과정은 언제 어디서나 유사하니 영어를 못하더라도 충분히 렌트 하실 수 있어요~!

[경과보고] 앞으로 프라이스 라인은 사용 안할 듯 합니다. : 클리앙

안녕하세요 게토레이입니다. 약 2주전쯤 항공편 연착과 프라이스라인 관련해서 질문을 올렸었습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oversea/12286791?po=1&od=T31&sk=&sv=&category=&groupCd=&articlePeriod=default&pt=0CLIEN 정보차원에서 글을 올려봅니다. 결국 다음날 비행기를 타고 덴버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덴버는 성수기라 그런지 사람도 엄청많았고 렌트카 사무실도 꽤 큰편이였는데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발 디딜틈도 없었고 결국 줄이 문을 열고 건물밖까지 이어지더군요. 원래 프라이스 라인 예약은 이전일 오후 2시 픽업이였고 제가 덴버 버짓 렌터카에서 (긴 줄을 기다려서) 직원과 이야기 한 시각은 약 오전 11시 쯤이였습니다. (다행히 24시간이 지나지는 않았네요) 프라이스 라인 직원 말로는 예약시각 24시간 전에만 나타나면 된다는 말을 믿고 뭐 비행기가 늦었다 뭐다 그런말은 안했습니다. 제 예약 정보를 못찾더군요. 그래서 아 조금 늦었다 원래는 어제 나타나야 하는건데 비행기가 리스케쥴 되어서. 그래도 못찼더군요. 그래서 예약번호를 주니 바로 찾더군요. (직원이 할아버지여서 그랬는지. 이름을 띄어쓰니 미들네임을 헷갈려서 그런지) 늦게 나타난거에 대해서는 아무말도 않더군요. (다행다행, 사실 사람이 정말 너무너무 많아서 차 안주면 어쩌나 맘 졸였는데) ‘근데 어떤차를 줄까?’ 묻더라구요? (응??) 그래서 나 컨버터블 예약 되어 있는데?? 했더니 ‘아 그러네~ 근데 우리가 지금 컨버가 다 나갔는데.’ 하더라구요. 그러더니 잠시 자기 윗선을 만나고 오더니 ‘아 컨버가 다나갔네~ 줄 수 있는 컨버터블이 없네’ 하~~ (참 거짓말도 잘하네. 내가 들어오면서 주차된 컨버만 3대 이상을 보고 왔구만. 막 반납되어 아직 준비가 안된차들은 아니였습니다. 아마도 더 비싼 금액으로 예약한 사람들에게 돌아갈 컨버겠지요.) 우선 드는 생각이 지금 항공편때문에 거의 하루를 날렸는데 여기서 더 늦어지면 정말 큰일난다는 생각에 우선은 추가금 없이 탈 수 있는 차를 달라고 했고 토요타 캠리를 받았습니다. 옐로스톤에서 대자연과 바람을 느끼며 달리는 것이 확 날아가는 순간이였구요. 어쨌던 더 늦어지면 안되기에 부랴부랴 암말없이 캠리를 받아 나왔습니다. 약2주간의 휴가를 마치고 집에 돌아와서 프라이스 라인에 연락을 넣었습니다. 컨버를 예약하고 풀사이즈로 받았다. 다운그레이드다. 프라이스 라인측에서 당장 조치는 어렵고 덴버 버짓측과 연락후에 알려주겠다고 하더군요. 오늘 몇시간 전에 연락을 받았는데. “차량 다운그레이드로 인한 불편을 끼쳐드려 미안하다 . 덴버 버짓측에서는 추가금없이 업글해준거라고 하더라. 그렇지만 불편하게 해서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30불 쿠폰을 주겠다고 하더라. 이 이상에 관해서는 덴버 버짓측과 이야기해라.” 이렇게 왔더군요. 아니 낮은 가격으로 우선 예약은 있는대로 받아놓고 당일날 낮은 가격으로 예약한 사람한텐 어차피 안 줄꺼면 첨부터 받지를 말아야죠. 그래서 그런건지 비딩인지 네임 유어 온 프라이스인지 이제 없어진거 같네요. 홈피에서 못 찾겠네요. (자동차 렌탈) ========= 요약 프라이스 라인 비딩을 통해 (성수기) 컨버를 예약 약간 늦게 가긴했지만 렌탈카에 도착하니 컨버가 없다고 함. 풀사이즈 차량 받음 (컨버가 없기는 뭐가 없어 그가격에 주기 싫은거겠지) 다운그레이드 항의했더니 다운그레이드 아니고 업글인데 추가금 없이 해준거라고 함. 다시는 프라이스 라인 이용 안할 예정.

프라이스라인으로 자동차 렌트시 주의사항

작년 서부 여행때 처음으로 priceline을 통한 차량 렌트를 시도해봤는데 라스베가스 픽업/반납 조건으로 2주동안 minivan을 600불대로 비딩했고 낙찰업체는 BUDGET이었습니다. 근데 차량 픽업할 때 전혀 예상치 못했던 상황 발생……….. 다른 렌트카 회사랑 달리 유독 BUDGET에서는 네바다주를 포함한 인접 4개주에서만 운행 가능하고 옐로스톤이 있는 와이오밍주는 해당이 안된다는겁니다. 비용을 더 지불해도 안된다하고..메니저 불러도 회사 정책이라 안된다 하고.. 안간다하고 그냥 몰래 다녀오면 안될까 싶어 다른 업체 렌트카 직원에게 살짝 물어봤습니다만… 운행기록이 다 나오고 해당주를 벗어나면 도난 신고도 할수 있고 CSI에 나오는 것처럼 원격으로 SHUTDOWN 시킬 수도 있다공…우리가 범죄집단도 아니고..설마 달리는 차를 셧다운까지 시킬까 싶었지만..혹시 바운더리를 벗어나 사고나면 보상을 안해줄 수도 있을 것 같고.. 일말의 불안감을 떨칠 수 없어..결국 630불로 낙찰받은 차을 포기하고 다른 업체에서 다시 빌렸습니다.. 프라이스라인 싸이트에선 픽업/드랍오프 시간과 장소 그리고 마일리지 제한 정도만 확인 가능할 뿐 다른 운행 제한 정보는 아무 것도 나와있지 않습니다..결국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의 제한 사항을 경매전 미리 알아봐야 한다는 결론인데…… 다녀와서 버짓싸이트에 들어가봤는데도 라스베가스에만 해당되는건지 ..아님 못찾은건지 그런 제한 규정은 보이지 않네요.. 호텔 비딩시에는 트윈이 보장 안된다는 문제 말고는 특별히 제한이 없을테고 항공이야 워낙 변경에 대한 차지 문제를 알고 있었지만 렌트카를 이런 황당한 이유로 날리고 보니..렌트카 경매시는 좀 더 꼼꼼히 살펴보고 특히 동선이 길고 여러 주를 넘나드는 경우는 좀 더 신중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현지에서 예약없이 바로 차를 빌릴려니깐 1,400불을 요구해서 급히 다른 일행이 예약했던 업체(트레블직쏘 http://www.traveljigsaw.com/ )에 전화해서 예약하고 dollar에서 차를 받았습니다..가격도 비딩한 가격과 비슷했습니다만 라스베가스외 지역은 비교해보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싼건지는 모르겠습니다..단 렌트 가능한 지역이 다양하지 않아 대도시 픽업 반납하실 분만 이용가능 할것 같습니다.. 그동안 이 싸이트에서 좋은 정보 많이 얻었었는데 한동안 접속이 안되서 걱정 많이 했습니다.. 다시 접속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프라이스라인으로 자동차 렌트시 주의사항

작년 서부 여행때 처음으로 priceline을 통한 차량 렌트를 시도해봤는데

라스베가스 픽업/반납 조건으로 2주동안 minivan을 600불대로 비딩했고

낙찰업체는 BUDGET이었습니다.

근데 차량 픽업할 때 전혀 예상치 못했던 상황 발생………..

다른 렌트카 회사랑 달리 유독 BUDGET에서는 네바다주를 포함한 인접 4개주에서만

운행 가능하고 옐로스톤이 있는 와이오밍주는 해당이 안된다는겁니다.

비용을 더 지불해도 안된다하고..메니저 불러도 회사 정책이라 안된다 하고..

안간다하고 그냥 몰래 다녀오면 안될까 싶어 다른 업체 렌트카 직원에게 살짝 물어봤습니다만…

운행기록이 다 나오고 해당주를 벗어나면 도난 신고도 할수 있고 CSI에 나오는 것처럼 원격으로

SHUTDOWN 시킬 수도 있다공…우리가 범죄집단도 아니고..설마 달리는 차를 셧다운까지

시킬까 싶었지만..혹시 바운더리를 벗어나 사고나면 보상을 안해줄 수도 있을 것 같고..

일말의 불안감을 떨칠 수 없어..결국 630불로 낙찰받은 차을 포기하고 다른 업체에서

다시 빌렸습니다..

프라이스라인 싸이트에선 픽업/드랍오프 시간과 장소 그리고 마일리지 제한 정도만

확인 가능할 뿐 다른 운행 제한 정보는 아무 것도 나와있지 않습니다..결국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의 제한 사항을 경매전 미리 알아봐야 한다는 결론인데……

다녀와서 버짓싸이트에 들어가봤는데도 라스베가스에만 해당되는건지 ..아님 못찾은건지

그런 제한 규정은 보이지 않네요..

호텔 비딩시에는 트윈이 보장 안된다는 문제 말고는 특별히 제한이 없을테고

항공이야 워낙 변경에 대한 차지 문제를 알고 있었지만 렌트카를 이런 황당한

이유로 날리고 보니..렌트카 경매시는 좀 더 꼼꼼히 살펴보고 특히 동선이

길고 여러 주를 넘나드는 경우는 좀 더 신중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현지에서 예약없이 바로 차를 빌릴려니깐 1,400불을 요구해서 급히 다른 일행이

예약했던 업체(트레블직쏘 http://www.traveljigsaw.com/ )에 전화해서 예약하고

dollar에서 차를 받았습니다..가격도 비딩한 가격과 비슷했습니다만 라스베가스외 지역은

비교해보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싼건지는 모르겠습니다..단 렌트 가능한 지역이 다양하지

않아 대도시 픽업 반납하실 분만 이용가능 할것 같습니다..

그동안 이 싸이트에서 좋은 정보 많이 얻었었는데 한동안 접속이 안되서 걱정 많이 했습니다..

다시 접속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다음은 Bing에서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Rajyindee:ตรวจสุขภาพ มหาวิทยาลัยเทคโนโลยีราชมงคลศรีวิชัย | ตรวจสุขภาพนอกสถานที่
See also  다이 소 미국 | 미국 저소득층이 비만인 이유를 다이소에서 찾았다!! 화끈하게 싼 미국의 물가 한달생활비 30만원 가능각 17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See also  담임 목사 추천서 내용 | 교수님이 추천서 작성해오라고 한다면..? 추천서 초안 작성법 229 개의 자세한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미국에서 렌트카를 할때 이거하나면 끝! 꿀팁 끝판왕

  • 미국여행
  • 미국렌트카
  • 미국교통법
  • 미국교통경찰
  • 미국경찰
  • 국제면허증
  • 미국운전
  • 미국고속도로
  • 안전수칙
  • 도시운전
  • 여행정보
  • 미국특징
  • 주의사항
  • 렌트카
  • 끝판왕
  • 렌트카보험
  • 렌트카세금
  • 렌터카
  • 캠핑카
  • 캠퍼밴
  • USA
  • carinsurance
  • 자동차보험
  • 여행자보험
  • 허츠
  • 알라모
  • 에이비스
  • 버짓
  • 달러
  • 내셔널
  • 렌트카
  • rentcar
  • option
  • insurance
  • cdw
  • ldw
  • 자차
  • 대인대물
  • 대인
  • 대물
  • 보험
  • sli
  • lis
  • ep
  • 자손보험
  • 자차보험
  • 대인대물보험
  • pai
  • pec
  • 업그레이드
  • 주유
  • 연료
  • 기름
  • 추가운전자
  • 영드라이버
  • 연소자요금
  • 운전연령] 오픈카 la 로스앤젤레스 la여행 브이로그 미국 자유여행
  • los angeles
  • la 렌트
  • 외국렌트카
  • 로드트립
  • 자동차여행
  • 자동차렌트
  • 렌탈카
  • 해외렌터카
  • 미국자동차보험
  • 미국생활가이드

미국에서 #렌트카를 #할때 #이거하나면 #끝! #꿀팁 #끝판왕


YouTube에서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에서 렌트카를 할때 이거하나면 끝! 꿀팁 끝판왕 | 프라이스 라인 렌트카,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